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뽕숭아학당' 임영웅X효정, 믿고 듣는 '올 포 유'…또 100만 뷰 돌파할까 2020-08-12 08:46:00
‘소주 한잔’을 열창, 진한 감성을 더했다. 이찬원 역시 트로트를 부를 때와는 또 다른 창법으로 ‘날 닮은 너’를 선보여 임창정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임영웅은 대선배인 임창정에게 무한 질문 공세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평소 특별한 목 관리 비법이 있는지, 스트레스는 어떻게 푸는지 등 가수로서 롱런할 수...
[인터뷰] 수퍼비 “대중에게 ‘랩 레전드’로 기억되고 싶어, 아직은 더 성장해야” 2020-05-07 15:27:00
시작해도 될까요?’라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다. 저도 그런 분들처럼 래퍼가 되려고 했을 것이다” q. 최근에 가장 행복했던 일 “앨범 ‘rap legend 2’ 제작비가 외제차 한 대 값 정도로 많이 나왔다. 하지만 한 달 만에 그 돈을 메꿨다. 현재 코로나 때문에 행사를 못 하는데 음원 수익 만으로 채워서 기분이 좋았다”...
[인터뷰] 이수경 “연기, 할수록 어렵지만 정말 재밌고 절대 포기할 수 없어” 2020-04-20 11:29:00
늘었다. 옛날에는 소주나 맥주를 많이 마셨는데 이제는 화이트 와인이나 샴페인으로 반주를 한다. 살이 엄청나게 찌더라. 그래서 요즘은 많이 줄였다” q. 몸매 관리 방법은? “필라테스는 굉장히 오래 하고 있다. 그리고 걷기를 조금 많이 하려고 한다. 유산소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노력하고 있다. 생활에서...
무학그룹, 살균소독제 기부…신제품 '청춘'으로 소주시장 공략 2020-03-26 15:10:38
청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해 시장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소주시장에 파란을 일으킨 16.9도의 저도 소주인 ‘좋은데이’ 같은 제품 출시에 공을 들인 것이다. 이번 제품은 2006년 11월 16.9도의 원조 ‘딱! 좋은데이’의 재도약 의미를 담아 어려운 경제 및 사회환경을 이겨낸 ‘그때...
[양쥐언니 뷰티칼럼⑨] 화장품도 레이어드가 대세! '꿀조합' 제품들 2020-03-16 10:35:00
갖게 됩니다. “삼겹살에는 소주! 젊음은 관리! 조화로운 조합은 더 큰 시너지를 낸다” 저의 홈케어는 심플 그 자체예요. 아로셀 기초제품으로 진행하는 홈케어는 꽉 채워 관리해도 5단계(클렌징-모공패드-타임앰플-수분크림-콜라겐팩)를 넘지 않습니다. 바쁜 일상에 쫓기며 사는 만큼 피부 관리도 간단해야...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vs유재명, 더 팽팽해진 악연의 끈… 복수 직진 예고 2020-03-02 13:21:00
않을 것이야”라는 장회장의 선전포고에 “저도 제 모든 것을 걸고 같은 약속을 합니다”라는 박새로이의 다짐은 아직 끝나지 않은 반란을 예고했다. 방송 말미, 아버지의 묘를 찾아간 박새로이의 모습도 그려졌다. 소주 한 잔을 들이켜며 “술맛이 어떠냐” 묻던 아버지의 목소리를 떠올린 그는...
하이트진로, 필리핀 법인 설립…인구 1억 시장 공략 2020-01-06 09:55:57
2018년 4월에는 저도 증류주 시장 공략을 위해 현지맞춤상품인 ‘진로 라이트’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2015년 대비 2018년 판매가 두배 이상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3년간 27.2% 연평균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황정호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2016년 소주의 세계화 선포 후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인터뷰+] 하정우 "'백두산' 찍다가 다리 부상, 이동국 선수 수술한 병원에서…" 2019-12-21 08:38:02
전 소주를 좋아하는데, 그냥 다름의 문제이지 힘든 부분은 아니었다. ▲ 촬영장 분위기도 좋았을 거 같다. 병헌이 형은 좀 앉아있는다. 세트가 정리되거나 할 때 형은 '먹방 유튜버' 보면서 앉아있는다. 저는 무조건 나가서 걷는다. 형은 정적인 느낌으로 에너지를 비축하고, 저는 움직이면서 에너지를 유지했다....
돌아온 두꺼비의 힘은 셌다…진로, 7개월만에 1억병 판매 돌파 2019-11-29 14:55:38
소주 시장의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가 다시 소주 저도 경쟁의 불을 댕기면서 롯데주류도 이에 대응에 나섰다. 롯데주류는 주력제품인 '처음처럼'의 알코올도수를 17도에서 16.9도로 낮춰 지난 27일부터 선보였다. 무학의 '좋은데이'와 부산·경남지역에서 파는 참이슬 등이 있...
[이슈+] "송년회 더 순하게"…MZ세대, 독한 술 '싫어요' 2019-11-27 15:08:37
27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소주시장에서 다시 저도 경쟁의 불을 댕긴 건 시장 1위 하이트진로다. 올 4월 뉴트로(새로움+복고·Newtro) 감성을 더했지만 도수는 16.9도짜리 '진로이즈백'을 내놔 돌풍을 일으켰다. 롯데주류도 이에 대응해 주력제품인 '처음처럼'의 알코올도수를 17도에서 16.9도로 낮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