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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닝 시장 진출 본격화, 성장가도 달리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러너들을 위한 ‘러닝 컬렉션’ 출시 2024-04-26 17:01:03
강화한 제품이다. 러닝 동작을 서포트해줄 인체공학적 절개 라인과 하체 가동 범위를 넓혀주는 4.5부 길이, 소지품을 안정적으로 담을 수 있는 포켓 디자인 등을 더했다. 바람막이와 쇼츠로 구성된 ‘RX 컬러 블록 SET’는 가벼우면서도 탄탄한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혼방의 우븐 소재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든 산...
신세계 온라인 계열사 '랜더스데이' 출격…상반기 최대 쇼핑혜택 2024-03-31 06:00:03
이밖에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자사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야구 스타일링 화보 12종을 공개한다. 일자별로 열리는 '브랜드 팝업' 행사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19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헬리녹스, 미스치프와 협업한 '컬렉션' 출시 2024-03-29 16:51:49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스트릿 캐주얼브랜드 미스치프(MSCHF)와 협업한 ‘MSCHF X Helinox’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미스치프는 2010년 핸드메이드 가방 및 소품 브랜드로 시작해 2012 년 의류 라인을 출시했고, 매 시즌 새로운 분야에서 디자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헬리녹스에 따르면 이번...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신세계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골프브리핑] 2024-03-19 15:36:55
담아냈다. 남성용 라인의 라운드 맨투맨과 아노락 윈드브레이커 등은 기능성 소재에 캐주얼한 아이템을 믹스하여 활동성과 스윙 퍼포먼스를 극대화한다. 여성용 라인은 슬림핏과 세미 오버핏, 드롭 숄더 등 다양한 실루엣과 조직 믹스 프리미엄 소재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돕는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카레이서처럼"…강해보이는 '레이싱 코어' 패션이 뜬다 2024-03-15 10:34:14
‘듀테로’ 등과 같은 스트리트 캐주얼 또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도 카레이싱을 콘셉트로 한 재킷이나 모자, 신발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지난 시즌부터 ‘모터 코어’ 콜렉션을 확대하고 있다. 휠라는 2002년부터 이탈리아 명품 오토바이 브랜드 두카티, 럭셔리 완성차 업체...
무신사 "올해 봄·여름 트렌드로 '레이싱코어' 부상" 2024-03-15 09:16:49
스트리트 캐주얼 또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도 카레이싱을 콘셉트로 한 재킷이나 모자, 신발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밖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지난 시즌부터 '모터 코어' 컬렉션을 확대 전개하고 있다. 휠라는 2002년부터 이탈리아 명품 오토바이 브랜드 두카티, 고급 완성차 업체 페라리와...
외국인들이 더 못 사서 난리인 'K패션'…MZ엄마까지 홀리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3-07 13:46:35
키즈라인이다. 브랜드의 감성을 녹인 의류와 액세서리 등을 판다. 지난해 11월 한남동에 오프라인 공식 1호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매장 인테리어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선인장을 좋아하는 따듯한 나라의 갤러리'를 컨셉으로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 소속 권철화 작가와 협업해 아기자기한...
"액티브웨어가 돌파구"…한세실업, 美 175조 시장 공략 2024-03-03 17:46:05
판단했기 때문이다. 한세실업은 캐주얼, 셔츠, 정장 등 니트류를 주로 생산해왔다. 주요 매출처는 미국의 대형 유통업체인 타깃, 월마트와 갭 등이다. 한세실업은 지난해 미국 스포츠용품 유통사인 딕스스포팅굿즈로부터 액티브웨어 물량을 처음 수주했다. 딕스스포팅굿즈는 ‘칼리아’라는 여성용 액티브웨어 브랜드를...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규모 매장 운영과 재단장을 통해 전 연령대가 원스톱으로 쇼핑하기 좋은 매장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 삼성물산 패션 부문 에잇세컨즈는 Z세대를 겨냥한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과 프리미엄 에센셜 라인 '에디션에잇'을 강화하며 프리미엄을 원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가격만 싼 줄 알았는데"…3040女 홀리는 유니클로 '비장의 카드' 2024-02-28 11:57:07
14년 만에 처음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라인인 ‘아카이브M’ 컬렉션은 고급스러움을 살렸지만 가격대는 기존의 제품들과 비슷하게 유지했다. 생산 비용은 높아졌지만, 고객을 위해 수익율을 줄였다. 자라(ZARA), H&M, 에잇세컨즈 등 SPA 브랜드들도 프리미엄 라인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자라는 작년에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