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속적인 브랜드 경쟁력 강화…팬데믹 넘어 소비자 신뢰를 얻다 2021-11-10 15:31:40
20’s 커버팩트(홈쇼핑화장품), 녹차실감(탈모완화샴푸), 비비고(냉동만두), 올리브영(뷰티스토어), 청정원 순창(고추장) 등이 6회 연속 1위로 조사됐다. 김길환 소비자평가 대표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락토핏, 유산균 시장 '새 역사' 쓰다종근당건강 락토핏이 3년 연속 연매출 20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통제 밖' 권력 SNS…전통 미디어·제도권 역습 시작됐다 2021-10-28 13:43:19
마크 저커버그가 조지타운대에서 한 연설에서 자신의 위치에 대한 인식을 엿볼 수 있다. 그는 '표현의 자유에 관한 대화'란 연설에서 "자신을 표현할 권한을 가진 대중은 이 세상의 새로운 종류의 권력이다. 사회의 다른 권력 구조와 나란히 있는 '제5계급'(a Fifth Estate)이 바로 그것"이라고 말했다....
페북 주가가 하루새 5% 빠진 이유… 내부 고발자 폭로 때문에?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10-12 17:27:56
저커버그 CEO는 직접 나서서 부인했지만 관련한 논란은 일파만파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앵커> SNS가 정신건강에 별로 좋지 않다는 사실은 모두가 잘 알지 싶은데, 여기에 더해서 노벨평화상 수상자도 페이스북을 작심 비판했다고요? <기자> 네. 그렇습니다. 필리핀의 언론인이자 올해 노벨평화상 수상자인 마리아...
[특파원 시선] 또 터진 페이스북 스캔들이 보여주는 것 2021-09-26 07:07:00
커버그 최고경영자(CEO)는 30억명이 넘는 페이스북 이용자가 정치·문화·언론계의 엘리트들과 동등한 기반 위에서 발언할 수 있다고 말해왔지만 사실과 달랐다. 페이스북은 은밀히 '크로스 체크'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원래는 유명 연예인이나 정치인, 언론인 등 명사의 계정을 상대로 조치를 내릴 때 이를...
에이티즈, 김종국 섭외 위해 PT까지…파란만장 프로젝트 2021-08-11 10:37:22
출연 당시 터보의 '검은 고양이 네로'를 커버해 최종 우승까지 차지했던 인연을 어필하더니, 멤버 민기가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된 계기가 김종국의 히트곡 '사랑스러워' 덕분이었다고 밝혀 감동을 선사한다. 여기에 에이티즈의 밑도 끝도 없는 평행이론까지 더해지며 웃음을 자아낸다고. "멤버 종호가 터보...
사무실에서도 알잘딱깔센! 워크메틱 추천 2021-08-10 11:29:00
균일한 톤으로 탈바꿈할 수 있다. 먼저 팩트나 파우더를 사용해 유분을 잡은 다음 기존 베이스와 비슷한 계열의 컨실러로 잡티와 요철을 가려준다. 이어 다시 한번 파우더로 주름 끼임을 방지하고 마무리하면 끝. 5 부르조아 올웨이즈 패뷸러스 풀 커버리지 컨실러 히알루론산과 비타민e가 촉촉한 수분감과 생기를 부여하고...
'제2의 광군제' K뷰티 날았다…너도나도 매출 상위권 등극 2021-06-24 13:20:38
호조를 보였다. 대표 상품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는 행사 기간에만 22만5000개 판매됐다. 왕홍 비야와 함께 기획한 '에이지투웨니스 6·18 기획세트'는 준비 물량 2만5000세트가 사전예약 기간에 이미 완판됐다. 닥터자르트는 올해 행사 기간 매출이 57% 뛴 약 1억2000만위안(약...
광군제 뺨치는 '6·18 효과'…"땡큐 차이나" K뷰티 함박웃음 2021-06-22 14:54:47
에센스 커버 팩트'는 행사 기간에만 22만5000개 판매됐다. 왕홍 비야와 함께 기획한 '에이지투웨니스 6·18 기획세트'는 준비 물량 2만5000세트가 사전예약 기간에 이미 완판됐다. 닥터자르트는 올해 행사 기간 매출이 전년 대비 57% 신장한 약 1억2000만위안(약 210억원)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광군제...
`中 마스크 벗자` 매출 25%↑…티몰서 `비비크림` 판매 1위 2021-06-21 15:31:07
밝혔다.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은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로 행사 기간에 22만5000개가 판매됐다. 특히 AGE 20’s와 중국 유명 왕홍인 비야(Viya)가 함께 기획한 `AGE 20’s 618 기획세트`는 준비된 물량(2만5000세트)이 사전예약 기간에 완판되는 등 중국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런 성...
달바(d`Alba), 필요한 양만큼 갈아서 쓰는 `그라인딩 팩트 시즌2` 리뉴얼 런칭 2021-05-28 15:15:56
드러냈다. 밤타입의 팩트 제형임에도 피부 위 촘촘하고 가볍게 밀착되어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밀착력과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하고 있다. 달바의 `스킨 핏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는 수개월간 연구 개발 단계를 통해 내용물과 용기의 궁합을 개선해 기존 제품보다 부드럽고 균일하게 갈아낼 수 있도록 구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