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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금융-SKT, 전략적 파트너십…디지털금융·ESG 등 협력 2022-07-24 08:00:03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인공지능 컨택트 센터(AICC)를 도입해 고객을 응대하는 등 방안이 검토된다. 금융과 통신 데이터를 결합한 신용평가 모델을 개발하거나 마이데이터를 이용해 협업하고, SKT 메타버스 플랫폼에 가상 영업점을 설립하는 등 사업도 논의한다. 양사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신규 카드를 개발하고...
OK저축은행, 총자산 15조 '글로벌 종합금융그룹' 도약 2022-06-15 15:07:15
통합컨택트센터도 설치할 예정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중저신용자들도 필요할 때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중금리대출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며 “최적의 상품을 제시해 금융소비자가 효율적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행서 ‘원샷 이체’로 고금리 예금 가입OK저축은행은 고금리...
인더스트리 4.0의 탄생지 하노버 메세…"핵심은 디지털화와 지속가능성" 2022-06-03 15:58:36
산업 자동화 전문기업 피닉스컨택트는 전력이 수소, 열 등 다양한 형태로 뒤바뀌는 섹터 커플링 개념을 적용해 산업 에너지 생태계의 균형을 도모할 수 있는 친환경 에너지 그리드 시스템을 구현했다. 지멘스는 가상 공간에 현실을 재현하는 디지털 트윈 기술을 활용해 발전소 초기 설계부터 운전까지 가동률을 최적 상태로...
"팬데믹 특수 종료"...희비 엇갈린 스냅 vs 줌비디오 [GO WEST] 2022-05-25 19:26:07
컨택트 센터, 줌 화이트보드, 줌 IQ 등의 서비스를 제시했는데요. 줌 컨택트센터는 상담 업무를 옴니채널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보통 이런 상담 업무는 음성으로 하기 마련인데 줌이 비디오로 고객을 만나면서 동시에 SNS까지 확인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줌 화이트보드는 줌으로 비대면 미팅을 하면서도...
삼성SDS, 아마존 클라우드 동맹 참여 2022-02-17 17:12:38
상품을 제공한다. 이미 인공지능(AI) 기반 컨택트센터 솔루션 ‘AICC’, AI 분석 플랫폼 ‘브라이틱스 AI’, 기업용 업무 자동화 및 협업솔루션 ‘브리티웍스’ 등을 개발했다. 루바 보르노 AWS월드와이드 채널&얼라이언스 부문 부사장은 “삼성SDS와 협력을 강화해 고객이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게 할...
文 "일상회복 간다" 한마디에…주가 급등한 종목들 2022-02-07 13:32:17
Fn컨택트대표'와 삼성자산운용의 'KODEX 운송'도 각각 4.41%, 4.14% 올랐다. KBSTAR Fn컨택트대표는 항공·카지노 부문 최대 기업인 대한항공과 강원랜드에 투자비중 약 20%를 할애하고 있다. 이마트·F&F·BGF리테일 등 소비재 기업과 하이브·에스엠·JYP 엔터테인먼트 등 엔터 기업에 3~9%가량씩 배분했다....
신한은행, AI 음성기술 자이냅스와 업무협약 2021-10-18 17:04:54
통합 AI컨택트 센터를 고도화하기로 했다. 신한은행 AI연구센터인 AICC와 금융데이터 관련 신사업을 발굴하는 데도 협력하기로 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상담을 담당하는 다양한 챗봇과 음성봇에서 AI 기반 상담을 진행할 수 있게 해 소비자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신한은행-자이냅스, AI 금융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2021-10-18 16:07:20
AI컨택트 센터를 고도화하기로 했다. 신한은행 AI연구센터인 AICC와 금융데이터 관련 신사업을 발굴하는 데도 협력하기로 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상담을 담당하는 다양한 챗봇과 음성봇에서 AI 기반의 상담을 진행할 수 있게 해 소비자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무 협약은...
신한은행, 자이냅스와 AI 금융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2021-10-18 13:44:03
AI컨택트 센터를 고도화하기로 했다. 신한은행 AI연구센터인 AICC와 금융데이터 관련 신사업을 발굴하는 데도 협력하기로 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상담을 담당하는 다양한 챗봇과 음성봇에서 AI 기반의 상담을 진행할 수 있게 해 소비자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무 협약은...
'디지털' 신한금융, 업계 첫 클라우드 상담센터 2021-10-05 15:28:17
컨택트센터는 기존 인터넷 기반 상담센터 전체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오픈한 금융권 최초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고객과의 전화 상담 내역을 음성변환 기술을 통해 실시간으로 분석한 뒤 관련 자료를 상담 중인 직원에게 알려준다. 상담 직원의 업무 효율성이 높아지면서 하루 평균 응대량이 3000건에서 6000건 이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