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3년 위스키 '로얄살루트 타임 챔버 바이 콘래드 쇼크로스', 아트페어에서 공개 2024-09-06 17:18:48
이러한 트렌드에 힘입어 키아프 서울 2024에서 타임 챔버를 선보임으로써 브랜드의 독보적인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컨템포러리 아트 브랜드로 영역을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미겔 파스칼(Miguel Pascual)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최근 단순히 마시는 소비에 그치지 않고 위스키의...
스튜디오레논, 미국 스윙셋과 VFX·CGI 콘텐츠 제작 협약 2024-09-02 09:00:02
사운드스케이프(소리풍경) 구축 등을 한다. 스튜디오레논은 "스윙셋과의 협약을 기반으로 글로벌 트렌드를 습득하고 크리에이티브 경쟁력도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 마케팅 시장인 북미 지역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게임위드인] 장르 다각화 나선 엔씨의 불완전한 첫걸음 '호연' 2024-08-31 11:00:00
공개와 함께 옥외 광고와 인플루언서를 동원한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쳐왔다. 엔씨소프트가 고액 결제 층을 노린 리니지라이크(리니지류) 게임만 만든다는 젊은 층의 편견을 '호연'으로 타파하려는 시도로 읽힌다. '호연'은 한쪽 어깨에 수익 창출, 다른 어깨에는 부정적 기업 이미지 개선이라는 사명을 각...
[제2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CEO] 온체인 데이터 활용한 디지털 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 개발한 ‘업루트컴퍼니’ 2024-08-27 11:30:45
사이클을 활용하기 위해 타임과 타이밍을 함께 잡는 전략도 지속해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비트세이빙은 올해 초 비트코인 ETF가 승인되고, 비트코인이 높은 관심을 받으면서 경제 유튜브 채널 웅달책방, 신사임당 등에 소개됐다. 강 부대표는 “자체 SNS(트위터), 인플루언서 마케팅, 뉴스레터, 전시회, PR 등...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포석…오후 할인 月쿠폰북 첫 도입 2024-08-22 17:28:43
스타벅스코리아가 점심 피크타임에 몰리는 주문을 오후 2시 이후로 분산하기 위한 마케팅을 강화한다. 오후 시간대로 수요를 분산해 매출을 늘리고 인력 효율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10월부터 오후 2시 이후 쓸 수 있는 커피 할인 쿠폰북을 월 9900원에 판매한다. 쿠폰 종류와 할인 폭은...
[단독]"오후 2시 오면 할인"…月9900원 쿠폰북 내놓는 스타벅스 2024-08-22 15:15:41
스타벅스코리아가 점심 피크타임에 몰리는 주문을 분산하기 위한 마케팅을 강화한다. 오후 2시부터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구독 서비스까지 검토하고 있다. 주문 수요를 오후 시간대로 분산해 매출 규모를 늘리고 인력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겠다는 전략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10월 오후 2시 이후부터 쓸...
현대성우쏠라이트, 피치스와 콜라보…'OUF 2024' 공식 후원 2024-08-22 09:00:08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전용 부스에서는 ▲레이싱 시뮬레이터 타임 어택 챌린지 및 2024 TCR ITALY 우승의 주역 박준성, 박준의 드라이버와의 이색 대결 이벤트 ▲그래피티 아트 포토존과 eN1 컵 레이싱 차량 전시 ▲캡슐 추첨기 경품 이벤트 ▲관람객 편의를 위한 휴대폰 보조...
"'밸류업 ETF' 승자 누구"…운용사 10여곳 출사표 [이슈+] 2024-08-21 16:46:11
삼성액티브자산운용과 타임폴리오자산운용은 '액티브' ETF를 내놓을 계획이다. KB자산운용은 패시브와 액티브 상품을 모두 출시한다. '펀드 명가'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시장 예상과 달리 액티브 상품만 준비하고 있다. 특히 한국투자신탁운용은 다른 운용사와 손 잡고 '운용'과 '관리'를...
차원이 다른 '먹방'…신유빈이 유독 주목받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20 21:00:04
게 트렌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젊은 층이 찾는 트렌드는 빠르게 변합니다. ‘왜 이걸 먹고, 찾고, 즐기는지’ 이해하기 어려웠던 젊은 문화. 유통업계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이 즐기는 것들이 기업 마케팅 활동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고 여깁니다.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고 연구하는 김세린의 트렌드랩(실험실)에서는...
"생각하지 말랬더니 더 생각나"…대박난 '삼성증권' 유튜브 2024-08-20 14:06:39
'ISA'를 발견하는 식이다. 1분 남짓의 러닝타임 내에 'ISA'를 보면 삼성증권이 떠오르는 코믹한 상황을 보여주며 표면적으로는 '삼성증권을 생각하지 마세요'라고 하지만 이면에서는 더욱 강렬하게 삼성증권을 떠올리는 역설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삼성증권 미디어전략팀 방일남 팀장은 "I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