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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톤, 교보라이프플래닛 ‘옴니채널 세일즈 플랫폼’ 프로젝트 참여…AI컨텍센터 고도화 작업 착수 2024-06-20 09:17:47
채팅상담 시스템을 구축하고 콜센터 시스템과 통합 연계 고도화를 통해 효율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에 기여할 예정이다. 아톤의 AICC 솔루션은 생성형 AI와 접목한 채팅상담과 FAQ봇, 시나리오봇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원솔루션-멀티채널 통합’이 최대 강점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채널의 고객 상담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보이스피싱 당했을 때 거래은행에 자율배상 신청해보세요" 2024-06-18 12:00:07
등 비대면 금융사고로 피해를 입은 경우 즉시 통합신고센터(☎ 112) 또는 은행 콜센터로 전화해 지급정지를 요청하고, 비대면 금융사고 책임분담기준에 대해서도 꼭 상세한 상담을 받고, 해당하면 거래은행에 자율배상을 신청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삼정KPMG, ‘밸류업지원센터’ 출범 2024-06-17 10:18:47
점검, 재무전략, 자본정책 등을 통합자문한다는 취지다. 이를 통해 중소·중견 규모 상장사도 밸류업 공시에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글로벌 KPMG 네트워크를 통해 한국보다 먼저 밸류업 정책을 시작한 일본 등 해외 자본시장 선진화 방법론도 적극 활용한다. 신속한 자문 제공을 위해 밸류업지원센터 전담...
"中 배우자"…'K전자세정 수출' 국세청의 '이례적 행보' [관가 포커스] 2024-06-14 12:30:06
이어 상하이 콜센터 및 AI 관련 기업도 방문했다. 국세청은 중국 국가세무총국과의 실무진 회의 결과를 토대로 지난달 21일 ‘AI 국세행정 추진계획’을 공식 발표했다. AI 국세 상담의 대상 세목을 확대하고 더 많은 상담 사례 학습을 통해 상담 수준을 높이는 한편, AI 서비스를 신고·납부 등 다양한 분야로 단계적으로...
iH, 서구 루원청사로 이전하나...인천시, 공공시설 재배치안 제시 2024-06-11 10:09:49
서부수도사업소, 미추홀콜센터, 아동복지관 등이 입주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천시가 11일 공공시설 재배치안을 발표하면서 해당 기관들과의 협의가 시작될 것으로 전망된다. 인천시는 현재 흩어져 있는 공공시설을 모으고, 노후한 시설에 있는 기관은 신축 건물로 이전하는 등 공공시설 균형 재배치를 시작한다고 11일...
"방과후강사 처우 개선"…서울 도심 곳곳서 집회 2024-06-08 17:33:50
"물가가 천정부지로 모르는 상황에서 콜센터 노동자들은 최저임금 수준을 받고 일한다"며 물가상승률과 가구생계비를 고려해 최저임금을 대폭 인상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악성민원에 시달리는 콜센터 노동자들을 위한 대책 마련도 촉구했다. 이날 오후 1시께에는 한국채식연합이 세계 해양의 날을 맞아 종로구 북인사마당...
대한항공, 아마존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플랫폼 구축 2024-05-20 17:10:02
이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를 제공했던 콜센터 업무를 넘어 AI와 클라우드 기반의 혁신기술을 접목한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AICC를 구축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상담 업무를 보완하고 통화기록(Call Log) 분석 등을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높일 예정이다. 또 AI...
대한항공, AWS와 손잡고 AI기술 접목 지능형 고객센터 만든다 2024-05-20 14:09:19
가능해진다. 대한항공은 오는 9월까지 현재의 콜센터 시스템을 AWS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내년 2월까지 머신러닝과 생성형 AI 등을 활용해 플랫폼 서비스를 고도화할 방침이다. 대한항공은 AICC를 통해 콜센터 서비스를 통합 관리해 비용을 절감하고, 통화기록 분석 등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대한항공, AWS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구축 2024-05-20 13:12:41
AICC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를 제공했던 콜센터 업무를 넘어 AI와 클라우드 기반의 혁신기술을 접목한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AICC를 구축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상담 업무를 보완하고 통화기록(Call Log) 분석 등을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KT CS, 1분기 매출 20% 늘어난 1천739억원 2024-05-17 09:52:34
및 지속적인 통합 전문상담사 육성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유·무선 상품 판매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8.8% 증가했다. 또 가파르게 성장하는 인공지능 컨택센터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자사 AI 기술 확보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KT CS 김현수 대표이사는 "최고의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