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랙핑크 제니 "자유롭고 싶었다"…이효리 앞에서 고백한 홀로서기 2024-01-02 21:20:29
시즌즈'는 앞서 박재범, 잔나비 최정훈, AKMU가 MC로 나서 음악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이효리가 진행할 '더 시즌즈' 제목은 '레드카펫'으로 연예계 대표 트렌드 세터로 화제와 이슈의 중심이었던 이효리를 상징함과 동시에 녹화장을 찾아온 관객들을 귀히 맞이하고자 하는 중의적인 의미가 담겨있다....
제니부터 신동엽까지…'이효리의 레드카펫' 첫 방송부터 '빵빵' 2024-01-02 18:21:12
시즌즈'는 앞서 박재범, 잔나비 최정훈, AKMU가 MC로 나서 음악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이효리가 진행할 '더 시즌즈' 제목은 '레드카펫'으로 연예계 대표 트렌드 세터로 화제와 이슈의 중심이었던 이효리를 상징함과 동시에 녹화장을 찾아온 관객들을 귀히 맞이하고자 하는 중의적인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이효리 모셔라"…연예인 광고 없던 대기업까지 러브콜 폭주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2-16 14:08:30
달았다. 업계에서는 이효리가 트렌드세터일 뿐 아니라 그의 진정성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해준다는 데 주목하고 있다. 실제 채식주의자이자 동물 애호가인 그를 기용해 브랜드의 성격을 잘 담아낼 수 있기 때문이다.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지구식단 외에도 달바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화장품을 내세우고...
'고막 남친' 로이킴, 분위기+비주얼까지 노린다 2023-12-07 11:02:02
트렌드 세터'다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먼저 공개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에서 로이킴은 깔끔한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한 착장으로 댄디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로이킴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선 처리로 넘치는 소년미까지 드러내며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이어 로이킴은 패션 매거진 얼루어 화보를 통해...
CU, '롤드컵' 우승 기념 T1 협업 상품 3종 이벤트 2023-11-21 08:30:25
7월 T1과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이래 지금까지 가정간편식(HMR), 스낵 등 협업 상품 22종을 출시했다. CU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지속적인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는 '트렌드 세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韓진출 30주년 로레알 "한국형 혁신 전세계 확산해 성장 지속" 2023-09-01 15:28:07
갖춰져 있고, 새로운 트렌드에 맞춘 제품 개발이 용이하다는 점을 재차 강조했다. 뒤 리테일 대표는 K뷰티 대표제품인 BB크림과 CC크림, 쿠션 팩트를 거론하며 "한국 시장은 트렌드 세터이자 창의성의 허브"라며 "한국형 코-크리에이션이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한 우리의 미래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코-크리에이션의...
로레알 한국 진출 30주년…"한국형 혁신, 전 세계에 영감" 2023-09-01 12:08:41
생태계가 이미 마련돼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한국 시장을 '트렌드 세터'이자 세계 창의성 허브라고 표현하며 "한국의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해 혁신과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1909년 설립된 로레알그룹은 지난해 기준 매출액 382억유로(약 54조7천325억원), 시가총액 2천187억유로(약 313조3천512억원)...
K팝 선두주자도 K뷰티 주역도 이곳에…'新관광·쇼핑 메카' 용산 2023-08-21 16:17:03
핫플로 떠오른 용리단길20·30대 트렌드세터들이 가장 주목하는 지역은 서울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6호선 효창공원앞역을 잇는 트라이앵글 지역이다. 서울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부터 삼각지역에 이르는 300m 남짓의 한강로2가 용리단길이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2~3년 전부터다. 낡은 주택과 노포가 밀집된 이...
엘칸토, 창립 67주년 기념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2023-08-14 15:42:19
가치 있는 것을 추구하는 트렌드 세터를 위한 브랜드 ‘MAZZ(마쯔)’를 전개한다. 또한 국내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생산부터 판매까지 전 단계를 지원·중개해주는 플랫폼 딥(DEEPP)을 개발하여, 국내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수익 창출까지 지원해주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엘칸토는 이와 동시에 마케팅 및 영업...
글로벌 제화그룹 엘칸토, 창립 67주년 기념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 전개 2023-08-14 13:21:26
실용적이면서 가치 있는 것을 추구하는 트렌드 세터를 위한 브랜드 'MAZZ(마쯔)'가 있다. 또한 MZ 세대 사이에서 붐을 일으키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생산부터 판매까지 모든 단계를 지원하는 플랫폼 DEEPP(딥)을 개발하여 국내외 신진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패션쇼 등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