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투자 "SAMG엔터, 영화 '하츄핑' 中 개봉에 모멘텀 강화" 2024-09-11 08:25:53
"패션, 게임 등 저성장 사업부 정리 및 오프라인 테마파크 리모델링으로 인한 것"이라며 "3분기에는 재고 처리로 적자 폭이 확대될 수 있으나 4분기가 계절적 성수기인 데다 3분기까지 체화재고를 처리하는 것이 목표여서 연내 혹은 내년에 턴어라운드가 가능할지 관심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신한투자증권은 SAMG엔터에...
성공적인 건물 투자를 위한 부동산 PM의 역할과 전략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8-28 11:03:01
STEP 2. 사업부지 선정 목표가 명확해지면, 사업부지를 선정합니다. 이 과정에서는 위치, 시장 동향, 미래 가치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최적의 부지를 찾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성패를 좌우할 수 있는 중요한 단계로, 남들이 주목하지 않는 숨겨진 진주를 발굴할 수 있는 작업이므로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STEP 3. 금융...
[고침] 경제(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 2024-08-22 16:55:07
고려한 방향 전환이다. 성동훈 CJ온스타일 이커머스 사업부장은 " 30대 이상 여성 고객이 관심을 쏟는 고관여 상품을 개인화해 보여주는 것에 차별점을 뒀다"고 말했다. 특히 업계에서 그동안 보기 어려웠던, '셀럽'(유명 인사)이 이끄는 차별화한 홈쇼핑 방송이라는 점에서 상당한 집객유명 배우·매출 효과가 ...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고려한 방향 전환이다. 성동훈 CJ온스타일 이커머스 사업부장은 " 30대 이상 여성 고객이 관심을 쏟는 고관여 상품을 개인화해 보여주는 것에 차별점을 뒀다"고 말했다. 특히 업계에서 그동안 보기 어려웠던, '셀럽'(유명 인사)이 이끄는 차별화한 홈쇼핑 방송이라는 점에서 상당한 집객유명 배우·매출 효과가 ...
'블록버스터 라방'이 온다…CJ온스타일 새 모바일 라이브쇼 2024-08-22 11:45:00
방향 전환이다. 성동훈 CJ온스타일 이커머스 사업부장은 " 30대 이상 여성 고객이 관심을 쏟는 고관여 상품을 개인화해 보여주는 것에 차별점을 뒀다"고 말했다. 김지현 CJ온스타일 성장추진실장은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익숙한 '블록버스터의 법칙'이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도 통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BOJ 금리인상…"엔캐리 청산 vs 환율안정" [장 안의 화제] 2024-07-31 16:12:19
예상치보다 하회했습니다. 아무래도 패션사업부에 대해서 널디하다라고 하고 있습니다. 이 패션사업부에서 적자가 낮고 또 하나가 지금 뷰티 디바이스 쪽에서 마케팅 비용이 이례성 비용으로 많이 나왔다 그래서 이 2분기 실정은 조금 안 좋았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일단 증권가에서 짚어보고 있는 거는 하반기에 평택의...
원가 8만원 가방, 392만원에…'리사 예비 시누이' 회사 압색 2024-07-19 08:23:17
디올 사업부가 공급 업체의 실제 작업 조건이나 기술 능력을 확인하지도, 정기 감사를 실시하지도 않았다며 책임을 물었다. 하청업체의 노동착취를 방치·조장했다는 혐의다. 아르마니도 지난 4월 디올과 비슷한 법원 처분을 받았다. 아르마니 하청업체는 10시간 일한 노동자에게 2∼3유로(약 3000∼4000원)를 주고 가방을...
삼성물산 효자는 신명품 '아·메·르'…"티 하나에 매출 10억" 2024-07-15 14:11:41
오버핏 재킷이 꼽혔다. 김동운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여전히시장에서는 신명품에 대한 관여도가 높게 나타나고, ‘아.메.르’에 대한 브랜드 소유욕이 지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SSF샵은 지난달 10일 간 진행한 상반기 최대 규모의 '스페셜 쇼핑 위크'를 통해 신규 가입자를 전년...
삼성물산 "올해 상반기도 '아.메.르' 인기 여전" 2024-07-15 08:52:22
매출 순위 5위를 차지했다. 김동운 삼성물산 온라인영업사업부장은 "여전히 시장에서는 신명품에 대한 관여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아.메.르'에 대한 브랜드 소유욕도 지속되고 있다고 판단된다"고 말했다. SSF샵은 지난달에 10일간 진행한 상반기 최대 규모의 '스페셜 쇼핑 위크'를 통해 신규...
가죽 고집 포기한 LF…1020 '르봉백'에 꽂혔다 2024-07-05 17:23:51
액세서리 사업부 매출은 전년 대비 210% 늘었다. 전체 구매 고객 중 60%가 처음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신규 고객이었다. 전년 대비 1020세대 고객은 약 네 배 늘었다. 30대 고객 역시 세 배 이상 급증했다. LF를 대표하는 캐주얼 브랜드인 헤지스는 올해 유행인 ‘워크웨어(작업복)’ 트렌드로 신규 고객 확보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