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넬은 살 만큼 샀다"…요즘 잘나가는 '금수저룩'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8-05 14:15:47
100만회가 넘는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해시태그와 관련된 게시물 갯수가 10만개에 다다랐다. MZ세대가 주로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등만 봐도 ‘굿파트너 장나라 올드머니룩’, ‘눈물의여왕 김지원 재벌 패션’ 등 조용한 럭셔리 룩에 대한 게시글이 많다. 명품업계에선 이 올드머니룩 열풍에 대해 “양극화가 심화된...
‘헬시 플레저’ 확산…동원F&B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 3천만병 팔렸다 2024-07-31 16:18:09
또는 영수증 사진을 인증하면 된다. 또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한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천만원 상당의 북유럽 여행권(1명)과 LG 오브제 냉장고(3명)를 제공한다. 현장 샘플링, 스포츠 문화행사 등 캠페인을 진행해 덴마크 브랜드 세계관도 구축해나가고 있다. ...
"정말 학교급식 맞아요?"…'영양사 인증샷'에 주부도 감탄 2024-07-30 22:12:33
워낙 잘 나오다 보니 엄마들끼리 어느 브랜드 제품을 쓴 건지 알아내려는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청소년들이 학교 급식에서 다양한 음식을 접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학교에서 급식 메뉴의 다양성을 추구하고 영양사들이 SNS에 ‘급식 인증샷’으로 맛있는 급식을 보여주는 문화가 자리 잡은 영향으로 풀이된다. 30일...
IBM, AI 사업예약 3개월새 2배로 늘어 2조7천억원…시간외 4%↑ 2024-07-25 09:45:02
클라우드 소프트웨어업체 해시코프(HashiCorp)를 64억 달러에 인수하려는 계획도 해시코프 측에서 규제당국에 추가 정보를 요청하면서 승인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지만 연내에는 완료될 것이라고 밝혔다. IBM 주가는 이날 뉴욕 증시에서 184.02달러로 약보합세로 마감했지만 실적발표후 시간외 거래에서는 4%가량 상승했다....
中관영지 "韓화장품, 혁신 부족에 中서 약세…中브랜드 매력적" 2024-07-10 15:28:12
중국에서 인기가 아닌가'라는 해시태그는 6천700만회 조회됐고, 관련 언급은 5천600회에 달했다. 한 웨이보 이용자는 "내가 어렸을 때는 한국 스타일을 좋아했지만, 자라고 나서 한푸(漢服) 같은 전통 중국 복식이나 전통문화의 다양한 면들에 관해 알게 됐다"면서 "나는 우리나라(중국)에 아름답고 탁월한 문화유산이...
"유심 안 사도 돼요"…이통3사, 여름휴가 로밍 혜택 '확대' 2024-07-09 08:00:05
노브랜드 버거,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도미노피자, 롯데시네마, 이니스프리, 팔각도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도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체 소셜네트워스서비스(SNS)인 일상기록 플랫폼 '베터(Better)'에 좋았던 여행에 대한 기록을 남기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LG전자, 'LG 트롬 장마철 의류 관리법' 뽀송 건조전 열어…최대 105만 원 혜택 2024-07-05 14:58:27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에서 LG 트롬 워시타워, 워시콤보, 건조기 구매 후 8월 10일까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와 콜라보한 타올 세트를 600명 한정 증정하고, LG 스타일러 제품 구매 고객도 이벤트 참여 시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콜라보한...
'찐만두' 먹방 난리 나더니…美 유명 토크쇼 '깜짝 등장' 2024-06-28 09:40:43
만두 해시태그가 언급된 콘텐츠 조회 수는 2700만회에 달했다. CJ제일제당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미국 내 비비고 만두의 인기를 이어가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내달부터 뉴욕 타임스퀘어에 옥외 광고를 설치해 두 달간 비비고의 새 로고와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담당은...
미국 방송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서 CJ 비비고 찐만두 소개 2024-06-28 08:50:37
해시태그가 언급된 콘텐츠 조회 수는 2천700만회에 달했다. CJ제일제당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미국 내 비비고 만두의 인기를 이어가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다음 달부터 뉴욕 타임스퀘어에 옥외 광고를 설치해 두 달간 비비고의 새 로고와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올해 1분기 비비고는 미국...
"무조건 해봐요"…텀블러에 아이스크림 담았더니 '신세계' [이슈+] 2024-06-27 19:57:01
매체는 "아이다호에 본사를 둔 아이스크림 체인 브랜드 '스텔라 아이스크림'은 다음 달부터 매장에 스탠리 텀블러를 가져오면 10달러의 비용으로 이 텀블러를 가득 채워주는 행사를 한다"면서 "물, 커피, 차 외에 아이스크림도 텀블러에 담는 것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고 진단했다. 김영리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