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NN 틀면 한국어로 실시간 자막…삼성, AI TV로 AI홈 주도 2024-08-22 16:35:07
새로운 AI TV 기능을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AI 홈 라이프의 대중화를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용 사장은 “AI TV가 냉장고, 에어컨 등 다른 AI 가전을 연결하는 AI홈의 허브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TV가 꺼져있을때나 사용자가 외부에 있을때도 TV를 통해 주변기기를 모니터링하고 통제할 ...
"가전은 LG" 맞받아친 삼성의 '승부수'…150만대 '초대박' 2024-08-15 15:29:49
소비자 활용도가 높은 편이다. 홈 에너지 관리 서비스 ‘스마트싱스 에너지’를 통해선 전력 사용량 실시간 모니터링뿐 아니라 ‘AI 절약 모드’ 설정으로 소비 전력 절감 효과도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AI 가전은 신혼부부 선호도가 높다”며 “비스포크 AI 콤보는 옷감 종류와 오염도를 자동 감지해 세탁부터 건조까지...
"똑똑한 세탁기"…삼성 '비스포크 AI 콤보'에 美 매체 호평 2024-07-25 08:11:01
7형 액정표시장치(LCD) 디스플레이 'AI홈'을 언급하며 "다수 기능이 세련된 프레임 안에 압축돼 있다"며 "로봇청소기의 청소 현황 모니터링과 도어벨 응답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샘모바일은 "비스포크 AI 콤보가 스마트싱스 모바일 앱과 연동돼 휴대폰 화면을 통해 손쉽게 제품을 제어할 수...
유통사들 줄줄이 판매중단 '손절'…티몬·위메프 '초유의 사태' [종합] 2024-07-23 14:57:21
분위기다. 판매사와 소비자들 혼란이 일자 금융당국도 모니터링에 나섰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 현대백화점, GS리테일, 신세계, CJ ENM 등 유통 기업들은 잇따라 티몬과 위메프에 입점했던 상품 판매를 중단했다. 큐텐이 운영하는 AK몰을 제외한 대부분 업체가 티몬·위메프 정산금 지연 사태가 확산된 19일을 전...
옵션만기 앞두고 주춤한 순환매…엔비디아만 살아남았다 [글로벌마켓 A/S] 2024-07-19 07:44:44
황금경로의 리스크' 미국의 노동시장을 매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노동부의 주간신규실업수당 청구건수는 시장 예상보다 높았다. 지난 12일 기준 23만 4천 건으로 올해들어 완만한 실업자 증가를 보였고, 2주 이상 실업에 놓인 신청자들도 186만 7천 건으로 예상치 186만 건을 소폭 상회했다. 미 연방준비제도(Fed)...
질병예측 기술 기반의 제약 마케팅 기업 매물로 2024-07-18 15:02:22
있다. 도매·소매업 분야의 E사는 물류 관련 업종을 선호한다.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일정 수준 성장해있는 기업 인수를 희망하고 있다. 인수 가능 금액은 50억원에서 100억원 사이다. F사는 정보통신업 분야 기업으로 실시간 온습도 측정, 모니터링 디바이 기술을 가진 업체를 찾고 있다. 인수가능 금액은 30억원 이하다....
SK텔레콤 "휴가·올림픽 기간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 2024-07-18 08:41:35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관계사와 함께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며 통신 서비스 관리에 힘쓸 방침이다. 특히 데이터 사용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파리 올림픽 기간에 시스템 집중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등 각종 서비스 품질을 관리한다. 보안 측면에서는...
테슬라와 손잡은 삼성전자…'스마트싱스' 서비스 본격 시행 2024-07-17 09:43:58
사용자는 스마트싱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해 전력량을 모니터링하고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또 테슬라의 '스톰 워치' 앱과 연동하면 태풍이나 폭설 등 악천후 시 삼성 TV나 모바일로 알림도 받을 수 있다. 정전 발생 전이나 정전 중에는 스마트싱스의 '인공지능(AI) 절약 모드'를 작동해 연결...
"LG 가전 쓰는 이유 있었네"…국내·외 서비스 혁신 '박차' 2024-07-10 10:00:04
데이터나 온라인 트렌드를 모니터링해 선제적으로 고객의 불편 사항을 찾아 개선하는 시스템이다. AI 상담 인프라를 바탕으로 언어와 지역, 시간 경계 없는 24시간 다국어 응대 시스템 구축도 추진하고 있다. 60여개 언어를 실시간으로 번역하는 무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구상이다. 우선 유럽지역에서 통합 챗봇을...
조주완 사장 "서비스는 LG전자의 골든타임" 2024-07-10 10:00:00
호크아이는 상담 데이터나 온라인 트렌드를 모니터링, 선제적으로 고객 페인포인트를 찾고 개선하는 시스템이다. 아직 불편을 느끼지 못하던 고객들의 잠재 페인포인트까지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HE사업본부 HE연구소에서 개발했다. 해외에서는 또 AI 상담 인프라를 이용해 언어와 지역, 시간의 경계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