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명 車회사 공장 다녔지만…" 공대 출신 쇼호스트의 반전 [본캐부캐] 2024-10-16 20:10:01
홈쇼핑에서 쇼핑엔티로 홈쇼핑 채널을 바꾼 후 신씨는 라이브 방송이 아닌 녹화 방송하면서 "더욱 저의 스케줄에 맞춰 시간을 활용하고, 더 다채로운 활동을 할 수 있었다"고 했다. 스피치 인플루언서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것도 이때부터였다. "생방송 일정이 잡히면 평일이든, 휴일이든, 낮이든, 밤이든 구분 없이...
김문수 고용부 장관 "단기 육아휴직제 추진" 2024-10-16 18:18:06
등이 제시됐다. 홈쇼핑회사에서 근무하는 신윤희 씨(37)는 “맞벌이 부부는 자녀가 아플 때 연차만으로 돌봄이 어렵다”며 “육아휴직 등 제도를 탄력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 장관은 “단기 돌봄 공백이 발생하면 1주 단위로 육아휴직을 쓸 수 있는 단기 육아휴직 제도를 도입하겠다”며 “배우자...
IPTV에 생성형 AI 탑재…나에게 맞는 서비스 골라볼까 2024-10-14 16:26:49
출시하기로 했다. 홈쇼핑 채널에서 소개하는 상품의 정보나 드라마 배우의 의상 정보 등을 이 앱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4월엔 AI가 자동으로 골프대회의 선수·홀별 영상을 추출해 보여주는 기능인 ‘AI 골프’를 선보였다. LG유플러스는 AI 자막으로 IPTV 서비스를 차별화했다. 이 통신사의 IPTV 서비스인 ‘유플러스...
성수기 왔다…'고마진' 패션에 힘주는 홈쇼핑업계 2024-10-07 17:08:20
패션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8월21일부터 9월8일까지 진행된 가을·겨울 신상품 패션 특집전에서 누적 주문액 400억원을 돌파했는데, 고급 소재를 내세운 브랜드에 주문이 집중됐다”고 설명했다. 다른 홈쇼핑사들도 패션 라인업을 확충하는 추세다. 지난달 말 KT알파쇼핑도 가을·겨울철을...
닥터린, '하이퍼셀 알티지 오메가3' CJ홈쇼핑서 전체 매진 2024-09-30 15:19:04
홈쇼핑에서 진행한 ‘하이퍼셀 알티지 오메가3’ 생방송에서 준비된 물량이 방송 중 전량 매진됐다고 30일 밝혔다. 닥터린의 하이퍼셀 알티지 오메가3는 오메가3의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린 하이퍼셀 기술력이 적용됐다. SEDS 공법을 적용해 물에 잘 녹지 않은 오메가3 지방산을 머리카락 단면의 6분의 1...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 대목'…유통업계 할인행사 2024-09-29 11:08:03
달 1∼13일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 행사인 '판타지 에스'를 선보인다. 인공지능(AI) 기술로 세심하게 선별한 39개의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적립금, 경품·사은품 증정 등 170억원 규모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프롬더스킨, 뉴라인 미디어 그룹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위한 MOU 체결 2024-09-26 10:18:24
주요 드럭스토어의 러브콜을 받은 만큼 액티브 시니어를 포함한 전 세대의 슬로우 에이징(Slow Aging)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독자적인 기술력과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롬더스킨은 2023년 6월 국내 TV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층에서 호응을 얻으며 런칭...
패션 사업 키우는 KT알파 2024-09-25 17:44:41
브랜드 5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주 고객층인 4060 중장년을 겨냥한 브루노제이, 초우즌 등 공동기획브랜드(NPB) 2개와 타바로니캐시미어, 네로지아르디니, 팻무스 등 독점 해외 브랜드 3개를 공개했다. 2022년 10월부터 운영한 자체브랜드(PB) 르투아도 리뉴얼했다. 홈쇼핑사가 패션 브랜드 5개를 동시에 선보이는...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백선주 패션부문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홈쇼핑 시장에서 각 패션 브랜드가 가진 힘은 곧 회사의 본질적 경쟁력으로 이어진다"며 "패션 부문을 완전히 새롭게 정비하고 주 고객층인 4060세대가 원하는 요소를 두루 갖춘 신규 브랜드 라인업을 토대로 패션 유통 강자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홈쇼핑 시장의 최대...
헬스밸런스 스키니랩, ‘먹는 레티놀 2X’ 오는 25일 GS홈쇼핑서 공개 2024-09-23 11:17:38
GS홈쇼핑에서 ‘먹는 레티놀 2X’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모링가 잎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레티놀이 주원료로, 이번 스키니랩의 론칭 방송을 통해 국내 TV 홈쇼핑에서 식물성 먹는 레티놀이 최초 공개되는 것이다.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먹는 레티놀 2X’는 시너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