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권민아 “나는 원래 감성적인 사람, 글과 그림에 굉장히 관심 많아” 2020-08-14 10:54:00
보면서 과자랑 탄산음료와 함께 소맥을 주로 마신다. 와인을 원래 좋아하진 않는데 혼술하기에는 나쁘지 않아서 와인도 종종 마신다. 그리고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해서 혼자서도 잘 먹는다. 음식이 눈앞에 있으면 배불러도 젓가락을 놓지 않는다. 누가 치워줘야 한다. 가리는 음식은 거의 없는데 좋아하는 음식은 육회와 회,...
[bnt화보] 권민아 “데뷔 후 삶 자체가 바뀐 건 거의 없어, 아직도 연예인 보면 신기해” 2020-08-14 10:54:00
보면서 과자랑 탄산음료와 함께 소맥을 주로 마신다. 와인을 원래 좋아하진 않는데 혼술하기에는 나쁘지 않아서 와인도 종종 마신다. 그리고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해서 혼자서도 잘 먹는다. 음식이 눈앞에 있으면 배불러도 젓가락을 놓지 않는다. 누가 치워줘야 한다. 가리는 음식은 거의 없는데 좋아하는 음식은 육회와 회,...
[bnt화보] 권민아 “에세이 출간 계기? 인스타그램에 올린 감성 글귀 보고 제의 받아” 2020-08-14 10:53:00
보면서 과자랑 탄산음료와 함께 소맥을 주로 마신다. 와인을 원래 좋아하진 않는데 혼술하기에는 나쁘지 않아서 와인도 종종 마신다. 그리고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해서 혼자서도 잘 먹는다. 음식이 눈앞에 있으면 배불러도 젓가락을 놓지 않는다. 누가 치워줘야 한다. 가리는 음식은 거의 없는데 좋아하는 음식은 육회와 회,...
[인터뷰] 권민아, 싹 틔우다 2020-08-14 10:47:00
“실천하는 것이다. 원래 집순이였고 무언가를 결심만 하고 실천하지 않았다. 그림도 ‘그림 그리고 싶다’였지 그림을 그리진 않았다. ‘사람 좀 만나고 싶다’하는 생각만 했지 만나진 않았다. 요즘은 사람들을 다 만나고 그림도 판 벌여서 그려보고 화장품도 만든다. 실천이 정말 중요하다” q. 혼자 살면서 집에선 주로...
칸타, FMCG 시장 내 미디어 특성 그룹별 구매 변화 리포트 공개 2020-08-11 17:38:32
과자류의 구매빈도와 1회 구매액 모두가 두드러지게 성장하며 일용소비재(FMCG) 시장 성장률에 크게 이바지했는데, 해당 제품류 모두 Web Agora Interactor 그룹의 평균구매액이 증가하는 공통점을 보였다.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문 심영훈 이사는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상품에 대한...
홈술족 입맛 잡은 '마켓오 감자톡', 한달만에 150만봉 '불티' 2020-08-11 11:28:29
만들었다. 오리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마 등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상황에서 '홈술족', '혼술족' 등에게 가벼운 맥주 안주, 집콕 과자로 등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직접 해 본'플로깅', “최소한 우리가 지나온 길은 바뀌잖아요” 2020-08-11 11:16:00
아이스크림 봉지와 막대기가 굴러다녔고 먹다 남은 과자쓰레기도 그대로 있었다. 그렇게 약 한 시간 동안 쓰레기를 줍고, 나의 첫 플로깅은 끝이 났다. 박카스 광고영상 캡처. 지구와 우리 최근 시청한 박카스 광고가 기억난다. 해양 쓰레기를 줍는 부부에게 건넨 질문 '이 넓은 바다가 그런다고 회복될까요?'. 그리고...
`홈술족`·`혼술족`에 힘입어…오리온 `감자톡` 150만 개 돌파 2020-08-11 09:52:30
11일 밝혔다. 매출액은 16억 원으로, 식품업계에서 히트 상품으로 꼽는 월 10억 원의 기준을 훌쩍 넘어섰다. 오리온 관계자는 "코로나19, 장마 등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며 `홈술(Home+술)족`, `혼술족` 등에게 가벼운 맥주 안주, 집콕 과자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퀄리티는 물론 가성비까지 잡은...
오리온, 상반기 영업익 사상 최대…해외 법인 호조로 1,832억 2020-08-07 14:47:01
`집콕 생활`이 늘면서 과자 소비가 늘었고, 온라인 채널의 매출이 증가했다. 또 제주용암수 판매도 오프라인 입점 한 달 만에 15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 오리온은 하반기에는 신제품들을 공격적으로 출시하는 한편 닥터유 드링크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중국, 베트남의 입점 확대를...
오리온 상반기 영업이익 1천832억원…사상 최대 실적(종합) 2020-08-07 14:11:31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집콕 생활'이 늘면서 과자 소비가 늘었고, 온라인 채널의 매출도 증가했다고 오리온은 밝혔다. 또 지난해 12월 출시한 오리온 제주용암수 판매도 오프라인 채널 입점 이후 한 달 만에 15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 오리온은 하반기에는 신제품들을 공격적으로 출시하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