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상무 & 이부장] '10년 판교살이' 코스맥스 직원들이 꼽았다 2020-07-08 17:14:43
등 다양한 국물 요리를 취급한다. 갈비만두와 곰탕을 같이 주문해 먹으면 의외로 잘 어울린다. 낮 12시 전후에 가면 조금 줄을 서야 한다. 하지만 테이블이 60석에 달하고 회전율도 높아 대기 시간이 길지 않다. 일식집 ‘도제’는 여성 직원들의 ‘핫 플레이스’다. 연어덮밥과 스테이크덮밥이 인기 메뉴로 꼽힌다. 와규를...
'백파더', 물 맞추는 방법부터 차근차근…진짜 '라면' 못 끓이는 요린이들 모여라 2020-07-04 08:44:00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로, 백종원과 양세형이 ‘요린이’들과 함께 90분 생방송을 알차게 꾸미는 중이다. 쉬운 요리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 라면. 그러나 요린이들에게는 물 맞추는 단계부터 순탄치 않다. 달걀 깨는 법, 두부 포장 뜯는 법 등 요린이 눈높이에 맞춰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만두 종주국' 중국도 사로잡았다…K만두 비결은 '현지화' 2020-07-01 17:48:49
행사'에서도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국물요리, 햇반컵반 등 CJ제일제당의 주요 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6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만두는 중국인들이 일상적으로 소비하는 식품으로 현지 업체 점유율이 높아 시장 진입이 쉽지 않은 품목으로 꼽힌다. CJ제일제당은 중국에 비비고 왕교자를 유통시키기 위해 제품...
비비고 왕교자, `만두 종주국` 사로잡다…中 징동닷컴서 1위 2020-07-01 16:04:15
국물요리, 햇반컵반 등 CJ제일제당의 주요 제품 매출이 작년보다 6배 이상 성장했다. 특히 CJ제일제당은 지난해 초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이후 18개월 만에 온라인 채널을 이용한 매출이 13배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작년 중국법인에 ‘온라인 사업팀’이 신설되면서 가속화됐다. CJ제일제당은...
중국 입맛 사로잡은 비비고 왕교자…중국 온라인사이트 1위 2020-07-01 10:51:30
'618 행사'에서도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국물요리, 햇반컵반 등 CJ제일제당의 주요 제품 매출이 작년보다 6배 이상 성장했다. 특히 CJ제일제당은 지난해 초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이후 18개월 만에 온라인 채널을 이용한 매출이 13배 성장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성장기에 접어든 ...
'CJ 비비고 국물요리' 4년간 2억2000만개 팔렸다 2020-06-23 17:36:02
이후 2억2000만 개 팔렸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육개장 소고기미역국 갈비탕 동태탕 순댓국 등 한국인이 즐겨 먹지만 집에서 조리하기 어려운 23종의 국·탕·찌개 메뉴를 간편식으로 만든 제품이다. 기존 상온 국물요리 간편식은 양이 부실하거나 내용물이 흐물거리는 등의 단점이 있었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원물 제어...
4년간 국물요리 2억2000만개 판 비비고…"올해 매출 2000억" 2020-06-23 16:05:51
브랜드 '비비고'가 국물요리 시장에서 4년 간 2억2000만개를 팔아 누적 매출이 5000억원을 돌파했다. 올해는 프리미엄 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여 매출 20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비비고 국물요리 4년…누적매출 5000억 23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비비고 국물요리'는 2016년 6월 출시...
'비비고 국물요리' 4년간 2억2000만개 팔렸다 2020-06-23 15:45:07
팔렸다고 23일 밝혔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육개장, 소고기미역국, 갈비탕, 동태탕, 순댓국 등 한국인이 즐겨먹지만 집에서 조리하기 어려운 23종의 국·탕·찌개 메뉴를 간편식으로 만든 제품이다. 기존 상온 국물요리 간편식은 양이 부실하거나 내용물이 흐물거리는 등의 단점이 있었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원물 제어...
비비고 국물요리 4년간 2억2천만개 판매…매출 5천억원 2020-06-23 14:25:03
= CJ제일제당은 23일 '비비고 국물요리'가 지난 2016년 6월 출시 이후 4년 동안 2억2천만개가 판매됐다고 밝혔다. 매출은 5천억원 규모로, 국민 한 사람당 네 그릇을 먹은 셈이라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또 그동안 판매된 국물요리 제품을 줄 세우면 지구 둘레 한 바퀴(4만여㎞)를 돌 수 있다고 CJ제일제당은...
백종원, 함영준 오뚜기 회장과 알고보니…"군대 선임" 2020-06-12 10:42:12
큰 모습을 보였다. 어민들은 "다시마를 이용한 요리법이 딱히 없어 더욱 고민"이라고 털어 놓았고, 백종원은 "다시마를 국물에 넣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시라"며 "다시마를 오래 끓여야 될 거라 생각하는데 안 그래도 된다. 찬물에 넣어도 된다"고 조언했다. 백종원의 지적대로 전복 판매도 부진했다. 어민들은 "식당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