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8월 무역적자 5697억엔…7개월 만에 최대치 2015-09-17 08:58:38
찾아 방한…'코리안스타일패션위크' 개최] ['배달음식' 수수료 없다?…'아직 있다'] [신종균 사장 "삼성페이 반응 좋다…중저가폰으로 확대"] [삼성맨 공채 '허수' 감소…체감 경쟁 더 뜨겁다] [수능 n수생↑…수학b 응시, 탐구 선택과목...
칠레 규모 7.9 강진…전 해안에 '쓰나미 경보' 2015-09-17 08:33:56
찾아 방한…'코리안스타일패션위크' 개최 ['배달음식' 수수료 없다?…'아직 있다'] [신종균 사장 "삼성페이 반응 좋다…중저가폰으로 확대"] [삼성맨 공채 '허수' 감소…체감 경쟁 더 뜨겁다] [수능 n수생↑…수학b 응시, 탐구 선택과목...
위안부 할머니들, 日 정부 상대 정식 손배소 방침 2015-09-17 08:03:01
찾아 방한…'코리안스타일패션위크' 개최] ['배달음식' 수수료 없다?…'아직 있다'] [신종균 사장 "삼성페이 반응 좋다…중저가폰으로 확대"] [삼성맨 공채 '허수' 감소…체감 경쟁 더 뜨겁다] [수능 n수생↑…수학b 응시, 탐구 선택과목...
김기덕 우정사업본부장 "역직구 겨냥 국제특송사업 강화…우정사업 체질 확 바꿀 것" 2015-09-08 19:23:05
굵은 ‘정통 우본맨’이다. 경북고와 서울대 조경학과를 졸업한 그는 우편사업단장, 서울지방우정청장 등 요직을 두루 거쳤다. 미래창조과학부 산하인 우정사업본부는 연매출 약 10조원(우편 2조8000억원, 예금 2조원, 보험 5조3000억원), 직원 4만1000명의 거대 정부 조직이다.▷생존 자체가 힘들 정도로 어려운...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연예인 1위, 유재석...그 뒤는? 2015-09-01 11:02:49
유재석이 20.5%의 지지로 1위를 차지했다. 뒤를 이어 연탄배달, 밥차봉사, 각종 기부캠페인 등 대표적 기부천사 부부인 션-정혜영(17.2%)이, 3위는 ‘버럭’ 이미지와 달리 꾸준한 기부와 미담으로 ‘반전’ 감동을 주는 박명수(11.8%)가 뽑혔다. ‘아이들의 희망천사’ 차인표-신애라 부부(8.4%)와 ‘개념 연예인의 대명사...
무한도전 유재석 하하 하시마섬 방문…무명시절 "스테이크 먹는 게 소원" 2015-08-30 13:13:51
‘배달의 무도 특집 2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 말미 `배달의 무도 예고편`이 눈길을 끌었다. 국민MC 유재석과 하하가 일본 하시마섬으로 떠난 모습이 그려진 것. 하시마섬은 일본 근대화의 상징으로 그 화려함 뒤편에는 가슴 아픈 역사가 있다. 하시마섬에서 일하던 노동자 대부분이 강제 징용된 한국인이었기...
'무한도전' 박명수, 허무한 몰카 실패 "목소리가 박명수라…" 2015-08-29 19:19:39
'배달의 무도'를 언급해 박명수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박명수는 "저는 지금 '펭귄맨이 간다'는 방송을 하고 있다. 남극 쪽을 촬영한다"고 말해 '무한도전'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당일 배송 서비스 '무버' 앱 정식 버전 출시 2015-08-26 16:15:15
화물, 택배, 용달, 배달 대행 등 기존 사업 종사자들의 신청도 받고 있어 배송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무버 앱으로 투잡이 가능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국내 당일 배송, 수령 및 구매 대행, 해외직구를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은 누구나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
[천자칼럼] 우편번호 2015-07-23 20:36:52
우리나라는 우편번호를 1970년부터 썼다. 처음엔 다섯 자리였는데 맨 앞은 시·도, 둘째는 대(大)중계국, 셋째는 소중계국, 넷째와 다섯째는 집배국 번호였다. 우편물이 계속 늘면서 1988년부터는 여섯 자리로 바뀌었다.다음달부터는 다시 다섯 자리로 바뀐 우편번호가 사용된다. 세 자리는 시·군·구,...
한국토요타, '하이브리드는 재미있는 차' 내세워 2015-07-12 10:14:30
토요타에 따르면 이른바 '재미 마케팅'은 각종 영상으로 시작했다. 최근 '배달맨'을 시작으로 '클럽', '복어', '경찰&도둑_잠복편', '경찰&도둑_추격편' 등 재미와 흥미를 더한 이색 영상을 제작, 페이스북 및 유투브 등 sns 상에서 방영하는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