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화정 김밥' SNS서 뜨길래 만들어 팔았더니…품절 대란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6-29 10:42:31
재출시 요구가 있었던지라 한 달 만에 판매량 150만봉을 돌파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렇다 보니 식품업계에서는 SNS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밖에 없습니다. 티 전문브랜드 공차의 최근 성공 사례도 그렇습니다. 지난 4월 만우절 '깜짝 메뉴'로 선보인 ‘펄볶이’가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정식 메뉴화에 성공, SNS...
푸라닭 치킨, 신메뉴 ‘띱띱 크런치’ TV 광고 온에어 2024-06-29 10:00:00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푸라닭 치킨의 이번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 종편채널 등 다양한 TV 채널과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의 ‘띱띱 크런치’는 지난달 31일 출시된 신메뉴로 대파크림, 콘버터, 트러플마요, 홍고추마요 까지 총 네 가지 전용 디핑소스에 특제 콘...
출시 8일 만에…컴포즈 커피, '제로 음료' 돌연 판매 중단 왜 2024-06-27 18:54:04
메뉴로 출시한 제로 음료 3종 판매를 28일 조기 종료한다. 해당 제품들은 20일 출시된 제품인데 8일 만에 판매가 조기중단 된 것이다. 27일 업계, 뉴시스 등에 따르면 컴포즈커피는 지난 20일 출시한 제로 음료 3종을 내일부터 판매 종료한다. 판매 종료 품목은 △제로슈가 캐모마일 리프레시 △제로슈가 청포도 그린티...
방유당 그레이츠판교점, '와인 & 주류 프로모션' 진행 2024-06-27 13:32:33
수 있는 메뉴와 가오리조림과 한우육회를 청혼 블루와 페어링하는 메뉴를 새로 출시했다. 추가로 해산물구이샐러드와 화이트 와인, 한우육전과 레드와인을 추천 페어링으로 주문 고객들에게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유당 그레이츠판교점은 매장 초입에서 식재로 실제 사용되는 참기름, 들기름을 비롯해 여러...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100만잔 이상 베스트 셀러 음료 재출시 2024-06-27 10:35:36
헤이즐넛'을 출시한다. 헤이즐넛과 블론드 샷이 섞인 음료에 올리브유가 들어간 거품을 올린 제품이다. 음료와 함께 즐길 음식도 새로 선보인다. 브리오슈 번에 오믈렛이 들어간 '베이컨 체다&오믈렛 샌드위치',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에그 샌드위치' 등 식사 메뉴와 25주년 케이크·도넛도...
SSG닷컴, '하와이안 호스트' 쿠키 2종 출시 2024-06-27 09:13:02
쿠키 2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SSG닷컴은 27일부터 미식관에서 '하와이안 호스트'의 마카다미아 쿠키 2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와이안 호스트는 1927년 하와이 마우이섬에서 작은 초콜릿 가게를 운영하던 마모루 타키타니에 의해 설립됐다. 하와이 특산품인...
U+tv 구독 상품 '유플레이' 출시…월 9천900원부터 2024-06-27 09:00:00
'프리미엄'(월 1만5천400원) 2종으로 출시됐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U+tv 홈 화면에서 '유플레이' 메뉴에 진입한 후 리모컨을 이용해 가입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유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서비스 1년 약정 상품 가입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isa@yna.co.kr (끝)...
이마트, 즉석조리 코너 '키친델리' 라인업 확대…케이크·그릭요거트 13종 새롭게 선보여 2024-06-26 16:07:53
여름 신메뉴 7종을 출시하는 등 델리 경쟁력 강화에도 나섰다. 대표적인 제품인 ‘갈비맛 돼지후라이드’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갈비 맛으로 양념한 후 바삭하게 튀겨낸 제품으로 간식, 술안주, 밥반찬 등으로 제격이라는 평가다. 장어, 전복, 문어 등 보양 식재료를 다채롭게 활용한 ‘스시-e 복 초밥’도 건강식을 찾는...
"삼겹살보다 싸고 살도 안 쪄요"…요즘 MZ들 푹 빠진 음식 2024-06-26 13:00:01
시즌을 맞아 ‘봄 미나리 메뉴’를 출시했다. 미나리를 활용한 메뉴를 내놓는 동시에 야채 코너에 무제한 미나리를 배치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홈플러스가 채선당과 협업해 지난해 2월 출시한 ‘채선당 샤브샤브’ 밀키트는 올해 3월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가량 증가했다. 이 제품은 채선당에서 먹는...
메가MGC커피, '노티드 도넛' 이틀 만에 10만개 완판…"추가 발주" 2024-06-25 11:00:30
노티드와 협업해 출시한 크림도넛 2종이 이틀 만에 초도 물량 10만여개가 완판됐다고 25일 밝혔다. 노티드와 협업한 도넛 2종은 '노티드 시그니처 할메가커피크림 도넛'과 '노티드 시그니처 우유생크림 도넛'이다. 출시 직후 SNS 채널과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후기 컨텐츠가 이어지며 입소문이 확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