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6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한국타이어, F1 타이어 공급 '기술 승인' 받아 2018-09-27 10:24:55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성능저하 허용치, 최적 타이어 사용온도, 코너링 성능 등 기술 데이터를 바탕으로 f1의 엄격한 요구 기준을 통과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f1은 700마력이 넘는 강력한 엔진을 탑재한 경주차가 경쟁하는 세계 최고의 모터스포츠 대회다. 시속 350㎞ 를 넘나드는 속도로 레이...

    타이어,기술
  • [시승기] 가족용차로 손색없는 기아의 SUV 전기차 '니로EV' 2018-09-12 14:34:22

    전기차 고유의 설계 구조 덕분인지 코너링 때 안정성도 나쁘지 않았다. 무거운 배터리가 무게중심을 잡아주기 때문으로 보인다. 회생제동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사실상 브레이크를 대체할 수 있도록 한 기능은 흥미로웠다. 회생제동 시스템은 차의 운동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전환해 배터리를 충전하면서 차를 감속...

  • 링컨코리아, 콤팩트 SUV '2019 MKC' 출시 2018-09-06 15:27:30

    좌우 앞바퀴의 회전속도를 정교하게 제어해 민첩하고 정확한 코너링을 구현하는 '토크 벡터링 컨트롤' 기술과 주행성능을 높여주는 '인텔리전트 올-휠 드라이브(AWD)'가 적용됐다. 편의사양으로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후측방 경고 기능이 추가된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 긴급 제동 실행이 가능한 충돌 ...

  • 포드코리아, 2019년형 링컨 MKC 출시 2018-09-06 10:59:21

    살렸다. 여기에 구형 대비 낮은 벨트라인과 새로 디자인한 헤드 램프를 적용했으며, 지붕 개방면적을 최대화해 만든 전동식 파노라믹 비스타 루프를 장착했다. 냘構?제어해 정확한 코너링을 가능케 하고, 인텔리전트 awd와 적응형 서스펜션으로 주행성능을 높였다.   ?미뤄 ▶ 8월 수입차, 1만9,209대...

  •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뉴 C4 칵투스 SUV 출시 2018-09-05 11:08:58

    이상 주행중 방향지시등 작동없이 차선을 옮기면 시청각 경고를 보낸다. 코너링 라이트 기능을 추가한 안개등, 운전자 주의경고, 운전자 휴식 알림, 스피드 리미트, 후방카메라 등도 갖췄다.     뉴 c4 칵투스 suv는 샤인 단일트림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2,790만 원(개별소비세 인하분 포함)이다. 기존...

  • 더 안전하고 똑똑해져 돌아왔다… 스포티지·투싼, 당신의 선택은? 2018-08-31 17:43:34

    기술도코너링 뛰어난 투싼 대시보드 위에 내비게이션 설치 내장재·마감 고급스럽고 정교해져 구불구불 산길에서도 안정감 [ 박종관 기자 ] 자동차업계에선 경쟁 모델의 등장이 꼭 나쁜 일만은 아니다. 경쟁 모델에 관심을 갖게 된 소비자가 같은 급의 차량을 선택지에 놓고 비교하기 때문에 되레 홍보 효과를 누리기도...

  • [시승기] 현대차의 간판 SUV '투싼' 페이스리프트 2018-08-19 09:00:01

    코너링 성능은 여전히 다소 아쉬웠다. 시승 구간이 짧아 충분히 살펴볼 수는 없었지만 구불구불한 도로를 빠져나가기 위해서는 브레이크를 자주 밟아줘야 했다. 코너링 때 차제 하부가 원심력을 이겨내고 균형을 잡는 능력은 개선이 여지가 있어 보였다. 내부 인테리어는 화려하진 않지만 단정하고 사용 편의성이 높다....

  • [타봤습니다] 탄탄한 차체, 365마력의 '잘빠진 괴물' 718 박스터 GTS 2018-08-12 07:00:00

    이전 모델이 온몸으로 전해주던 특유의 매력은 상대적으로 낮았다.코너링을 돕는 ‘토크 백터링’, ‘액티브 서스펜션 메니지먼트’ 등은 스포츠 주행을 쉽게 하도록 해준다. 옵션(선택 사양)으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과 카본 gts 인테리어 패키지 등도 고를 수 있다. 판매 가격은 트림(세부...

  • [시승기] C-클래스의 스포츠카 버전 '메르세데스-AMG C 63' 2018-07-30 18:00:05

    코너링이 안정적이라는 표현으로는 한참 부족하다. 전신에 전해지는 중력가속도는 1.6t짜리 쇳덩이가 어느 순간 관성을 못 이기고 쭉 미끄러지더라도 하나도 이상할 게 없어 보일 만큼 묵직하다. 하지만 AMG C 63은 버텨낸다. 그러다 액셀러레이터를 밟으면 다시 지면을 움켜쥐고 맹렬히 돌격한다. 모두 여덟 바퀴 트랙을...

  • [오너시승]남편보다 아내가 먼저 반한 그랜저② 2018-07-07 08:00:06

    핸들링도 가볍고 가속도 부드럽다. 코너링 시에 좌우가 불안하게 흔들린다거나 밀리는 느낌이 거의 없다. 무엇보다 조용하고 떨림이 적어서 장거리 운전에도 피로가 많이 줄었다. 말 도움이 됐다. 한 번은 고속도로 주행 중 정체구간을 만나 급정거해야되는 상황에서 경고음을 듣고 간신히 제동해 사고를 모면했던 적도...

    시승기,운전,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