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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K7 하이브리드 vs 경차 모닝' 실연비 비교했더니… 2014-03-10 11:50:25
주행 연비를 비교 테스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오는 19일까지 열흘간 두 차종 간 연비 대결의 우승 차량을 예측(설문조사)하고 참가신청도 받는다고 10일 밝혔다.k7 하이브리드 700h(복합연비 16.0km/ℓ)와 모닝(가솔린 자동 4단 기준, 복합연비 15.2km/ℓ)의 가치를 신선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보여주기 위해...
K7하이브리드 700h, 모닝과 연비대결...승자는? 2014-03-10 11:42:51
도심과 고속도로에서 두 차종을 번갈아 주행하며 평균연비를 내보는 실험을 하게 됩니다. 그 외의 이벤트 참여 고객들은 오는 31일 최종 우승 차량의 실연비를 확인할 수 있으며 기아차는 실연비 테스트 결과를 맞춘 54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 유류상품권(1명), 고급 백팩(3명)과 스타벅스 상품권(50명)을 증정하고,...
SK엔카, "내 차 효율 재고 주유비 받자" 2014-03-10 11:12:02
회사에 따르면 에코서포터즈는 보유차의 실주행 연료효율을 재고 주행거리와 지역(도심 및 고속도로), 운전습관 등을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direct.com)에서 공유하는 소비자 체험단이다. 이들은 월 1,000㎞ 이상 주행 후 2회 이상 측정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효율은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 주행한 뒤 추가...
말리부 디젤, 2천만원대 공격적 가격 결정··LF소나타 `정조준` 2014-03-06 13:52:53
13.3km (고속주행연비 15.7km, 도심주행연비 11.9km)이다. 판매가격(자동변속기 기준)은 LS디럭스 2천703만원, LT디럭스는 2천920만원이다. 말리부 디젤은 오는 3월말 출시되는 현대차의 7세대 LF쏘나타에 정면승부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GM 세르지오 호샤 대표 역시 신형 LF쏘나타가 초고장력 강판 비율을 51%로...
한국지엠, 말리부 디젤 사전계약 돌입 2014-03-03 10:26:32
고속주행 효율은 15.7㎞/ℓ, 도심주행 효율은 11.9㎞/ℓ다. 신형은 2,000만원대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말리부 디젤은 유럽 수입차에 점령당한 국내 디젤 시장의 판도를 바꿀 신차"라며 "유럽 파워트레인이 제공하는 퍼포먼스와 신뢰감을 바탕으로 운전의 재미와 경제성...
한국GM, 쉐보레 말리부 디젤 모델 사전계약 2014-03-03 09:26:20
156마력과 최대토크 35.8kg.m의 힘을 내는 이 엔진은 주행 시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고 GM은 설명했다. 아울러 주행·변속 시 동력 손실을 최소화하고 높은 연료효율을 자랑하는 일본아이신(AISIN) 2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해 부드럽고 세밀한 변속성능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복합연비는...
<제네바모터쇼 '골목길파'에 '아우토반파' 앞지르나> 2014-02-27 06:35:08
덩치, 도심 주행에 특화된 연비 효율성, 한껏 억제한 이산화탄소 배출량 등이 이들의 주무기다. 그러나 이번 모터쇼에서는 속도 무제한 고속도로를 내달리기 위해 태어난 듯 '멋지고 잘 나가는' 아우토반파가 연초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북미국제오토쇼에이어 분위기를 주도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온다....
BMW, 전기차 대중화 '서막'…배기가스 뿜지않는 'i3', 4월 국내 상륙…시장 선점 2014-02-26 07:00:13
전혀 배출하지 않는 프리미엄 모델이다. 도심에서도 운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작은 부분에도 신경을 썼다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우선 4인승 차량의 실용성을 강조하기 위해 차체 디자인을 날렵하게 만들었다. 민첩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앞부분에서 뒷부분까지 물결이 흐르는 것처럼 디자인했다. 유리창...
BMW코리아, 4시리즈 쿠페에 x드라이브 적용 2014-02-25 00:57:08
420d에 x드라이브가 접목된다. 효율은 복합 16.3㎞/ℓ, 도심 14.8㎞/ℓ, 고속도로 18.5㎞/ℓ로, x드라이브 미장착 차와 비교해 다소 줄었다. 최근 4륜구동 시스템의 장착 확대는 주행 안정성 확보와 무관치 않다는 게 업계 설명이다. 특히 4륜구동 적용 차는 도로 접지력이 높기 때문에 직선과 곡선을 가리지 않고...
[칼럼]연비 과장 논란은 왜 끊이지 않는 걸까 2014-02-21 10:27:24
법원은 제조사 손을 들어줬다. 제조사가 '실주행 연비와 차이날 수 있다'는 점을 광고에 표시했고, 일반 소비자라면 체감 효율과 표시 효율의 차이가 있음을 알고 있다는 게 근거였다. 이를 두고 국내에서 미국과 한국 소비자 차별 논란이 일어나고 있다. 첩璇� 도로 조건의 재시험을 요구했고, 그 결과 일부 차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