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치투자가들 "지금이 기회…이삭줍기 하라" 2016-02-15 07:01:08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는 "최근 증시에선 공포 그 자체가 문제"라며 "공포가 공포를 유발하는 상황"이라고 진단했다. 허 부사장도 "약세장은 투자심리 불안이 가장 큰 원인"이라며 "펀더멘털(기초여건)이 아닌 수급 약화로 증시가 약세를 보이고 있어 예측이 쉽지 않다"고 설명했다. ◇ "약세장은 가치투자의...
'공공성'에 발목잡힌 세빛섬 '적자 속앓이' 2016-01-17 19:23:36
쓰인다. 가빛섬의 최초 수상 컨벤션홀은 글로벌 기업의 각종 마케팅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다.세빛 ?운영은 시행사 플로섬 지분 57.8%를 보유한 효성이 직접 맡고 있다. 효성이 30년간 운영한 뒤 서울시에 기부하는 민간투자사업(bto) 방식이다. 세빛섬은 2009년 3월 착공해 사업비 1390억원을 들여 2011년 9월 완공됐다....
게임 이어 K-웹툰도 해외 공략 고삐 죈다 2016-01-10 20:27:19
樗?포함됐다.회사 측은 조만간 미국 현지에 법인을 설립하고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네이버의 글로벌 웹툰 플랫폼인 ‘라인웹툰’도 서비스 대상국과 작품 수를 늘려나가고 있다. 2014년 7월 출시 당시 영어(42편) 대만어(중국어 번체, 50편)로 시작한 라인웹툰은 현재 △영어 106편 △대만어 120편...
['A to Z'로 푼 2015 뉴스] 국내, 메르스에 갇힌 내수 시장…해외, 문명 짓밟은 '파리 테러' 2015-12-25 20:09:14
조작클린엔진’ 마케팅으로 승 쩜掠맨?온 세계 최대 자동차그룹인 독일 폭스바겐이 디젤(경유) 자동차의 배기가스량을 조작한 것이 드러났다. 무려 1100만대라는 사상 최악의 리콜 사태로 번졌다. ‘친환경차’인 데다 연비와 성능도 최고라던 독일차에 대한 신뢰가 무너졌다.w - watch…스마트워치,...
이유진 "'검은 사제들' 서구 악마 얘기 한국화, 현실적인 스릴러로 접근…벌써 400만명 찾았죠" 2015-11-18 19:00:40
프로듀서를 맡은 ‘정사’ 마케팅 역할로 영화계에 입문했다. 그는 지금도 영화에 직접 카피를 붙이거나 콘셉트를 잡아준다. ‘눈으로 모든 것을 기억하라’(감시자들) ‘가장 위험한 곳으로 갈 준비가 되었습니다’(검은 사제들) ‘천방지축 악동도사가 온다’(전우치)처럼 단 한...
아티스트 에이전시 휴맵컨텐츠, 중국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로 중국 입지 강화 2015-11-09 17:45:05
맞춤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sam’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객관적인 이미지 분석을 통해 아티스트 맞춤형 전략을 제안하고 ‘휴맵 미디어’는 g bus tv, 판도라 tv, 피키캐스트 등 협업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 한다. 특히 휴맵 미디어는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미디어 패키징 시스템으로 이를...
[성공투자 오후증시] 10/23 김학주의 마켓 키워드 2015-10-23 17:05:34
마케팅을 해서 성공했었고, 2) 플랫폼에 등록된 게임업체들이 너무 많다 보니 광고효과가 떨어진다는 이유. 그래서 플랫폼 업체들 실적이 저조. 그러나 최근 게임업체들이 다시 플랫폼으로 돌아오는 경향. 왜냐하면 한국게임업체들이 중국업체들에 밀려 독자 마케팅을 위한 고정비를 감당하기 어렵기 때문. 카카오는 게임...
에버랜드 '핼러윈데이' 기어S2로 담력테스트 2015-10-21 18:45:22
찾는 이색 마케팅을 펼쳤다. 삼성전자 페이스북의 사전 참여 이벤트를 통해 모집된 40명이 기어 s2를 차고 에버랜드의 공포체험 시설 ‘호러메이즈’를 이용하기 전과 후의 심박수 차이를 측정하는 방식이다. 에버랜드는 심박수 차이가 가장 작은 도전자를 ‘최고의 강심장’으로, 차이가 가장 큰...
"호러메이즈-삼성전자 기어 S2가 만났다"‥에버랜드, 할로윈데이 이벤트 2015-10-21 14:42:30
삼성전자와 `최고의 강심장`을 찾는 이색적인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마케팅은 에버랜드의 호러메이즈 공포 체험과 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스마트워치 `기어 S2`의 심박 수 측정 기능을 연계해 테마파크 호러 컨텐츠와 최신 IT 기능의 결합한 것입니다. 이번 행사는 에버랜드와 삼성전자 페이스북의 사전 ...
에버랜드 핼러윈데이 마케팅 "강심장을 찾아라" 2015-10-21 08:43:19
삼성전자[005930]와 함께 '최고의 강심장'을 찾는 이색 마케팅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에버랜드의 호러메이즈 공포 체험과 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스마트 워치 '기어 S2'의 심박수 측정 기능을 연계했다. 에버랜드와 삼성전자 페이스북의 사전 참여 이벤트를 통해 모집된 4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