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스테이지 뷰티] 샤넬이 만든 ‘여성미와 중성적 매력의 조화’ 2015-03-19 09:10:00
1. 부드러운 코랄 핑크 컬러의 ‘쥬 꽁뜨라스뜨 블러셔’로 광대에 옅은 컬러감을 부여한다. lip 1. 강조한 눈매와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누드 핑크 컬러의 ‘루쥬 코코 밤’을 입술에 발라 촉촉하고 매끈한 윤기를 더한다. 2. ‘르 크레용 레브르’로 입술 라인을 자연스럽게 정돈한다. nail 1. 르 베르...
바이오화장품 '새라제나', 국내 최초 크로아티아 시장 정식 론칭 2015-03-11 11:40:44
바이오엔지니어링 기술을 접목시켜 탄생한 동안피부 전문 바이오화장품 '새라제나(www.serazena.com)'가 국내 최초로 크로아티아 시장에 정식 론칭한다.세원셀론텍에 따르면 새라제나는 동유럽 최대 규모의 뷰티·헬스케어 소비재 분야 유통채널을 보유한 애틀란틱그룹(atlantic grupa)과 손잡고 크로아티아...
광대, 사각턱 축소로 이미지 개선… 3D-CT 진단으로 ‘안전성’ 확보 2015-03-06 16:13:45
광대축소술은 옆으로 튀어나와 보기 싫은 광대를 줄여주는 동시에 앞광대 볼륨감은 살려주는 방법으로 입체적인 동안 얼굴을 완성하며, 상향밀착고정 방식으로 절제된 광대를 근육과 함께 위쪽으로 밀착 고정해 볼처짐 가능성도 줄일 수 있다. 3D 사각턱축소술의 경우, 긴곡선절제로 귀밑부터 턱끝까지 한번에 잘라내 정면...
춘절기간 부산관광업계매출 전년보다 92%나 상승 2015-03-04 17:12:16
명절인 춘절 연휴기간(2월18~24일) 동안 환대 행사에 참가한 관광업계의 매출액이 지난해 춘절기간 대비 최고 92%까지 늘었다고 4일 발표했다. a사는 지난해 춘절기간 대비 매출액이 92%가 증가했고, b사는 25%가 늘었으며, c사는 중국인 개별 관광객 입장 수가 70% 증가 했다.공사는 춘절기간 동안 지역 관광업계와 함께...
CJ CGV, 영화 흥행 확대 돕는다…고객 기반 빅데이터 오픈 2015-02-27 15:11:44
동안 축적된 광대한 분석자료를 토대로 한 ‘관객 트렌드 인덱스’다. 고객의 구매 성향을 분석하는 ‘고객 분석 빅데이터’와 고객의 선택의 이유를 찾을 수 있는 ‘리서치 자료’이다. 실제로 CJ CGV 리서치센터는 지난 3년간 1300만 명에 이르는 고객회원들의 성향을 분석해 데이터를 축적해 왔다. 여기에는 영화를 보기...
‘달콤청춘’ 속 리얼 메이크업 꿀팁 2015-02-27 09:10:00
블라썸 핑크 모두 이니스프리. 마이너스 3살 동안 메이크업 how to tip 1. 컨실러와 핑크빛 립스틱을 믹스해 눈 밑에 바르면 다크서클 컨실러로 변신해 칙칙하고 어두운 다크서클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다. 2. 헤어 드라이기로 뷰러를 살짝 데우면 눈썹 고데기가 필요 없는 ‘1분 속눈썹 펌’ 효과를 느낄 수 있다. 3....
[김로아의 워너비] 자신의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봐 2015-02-27 09:04:00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이에요. 모델은 턱뼈도, 광대고, 이마 뼈도 전부 다 커요. 그래서 얼굴 자체가 커보이는 느낌이 들죠. 하나씩 떼어보면 이상한 곳이 없는데, 자연스러움과 조화로움이 없어요. 눈도 너무 부릅뜬 느낌이고요. 입이 살짝 튀어나왔네요. 밸런스 깨진 것도 이 정도는 모든 직장인이 갖고 있는 정도고, 얼...
동안얼굴 효과 가능한 쁘띠성형 관심 높아 2015-02-24 11:37:55
`동안 외모`가 미(美)의 필수 조건이라는 점이다. 동안 얼굴은 실제 나이와 다르게 더 어려 보이는 얼굴로 대부분 얼굴형이 갸름하고 이마, 광대, 볼 등에 볼륨감이 형성되어 입체적이고 또렷한 인상을 갖고 있다. 이처럼 또렷한 이목구비와 더불어 작고 갸름한 얼굴형이 미의 한 기준으로 자리 잡으면서 많은 여성들은...
[CEO인터뷰] ㈜파사드코리아 오일곤 대표 “옥외광고시장 개선하고 소비자 만족 극대화 할 것” 2015-02-12 14:35:15
각종 사인물까지 광대한 분야를 아우르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노력을 기울인 끝에 ‘참좋은간판’이라는 기존의 상상을 뛰어넘는 브랜드를 탄생시켰습니다. Q2. 주요 연혁에 대한 소개 부탁 드립니다. - 2007년 애드칼라를 오픈을 시작으로 사업장을 지속적으로 늘려 2009년에 LED채널사업부 채널팩토리를 만들었습니다....
‘가족끼리 왜 이래’, 폭발적 인기 비결은? 2015-02-12 08:22:07
소리와 함께 참았던 웃음보가 제대로 터진 듯 광대 폭발한 모습이다.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브이 자를 그리는 `미녀 삼총사` 김현주, 손담비, 남지현과 6개월 넘게 동고동락하는 사이 멋쩍은 웃음마저 형제처럼 닮아버린 윤박과 박형식, 전의를 불태워야 할 연적의 본분을 잊고 개그감 대결을 벌인 김상경과 송재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