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마스 선물] "쿠퍼스로 간 건강·콜레스테롤 개선" 2017-12-19 16:25:36
기능성 발효유로서 그동안 없던 시장을 만들었다. 50억원의 개발비, 3년간의 연구기간을 거쳤다.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은 7억5000만 병. 총 1조3500억원어치가 팔렸다.쿠퍼스는 세 차례에 걸쳐 업그레이드됐다. 첫 출시 땐 초유 항체를 함유한 기능성 발효유로 만들어졌다. 2009년 건강기능식품으로 등록되며 ‘쿠퍼스...
한국야쿠르트, "시민과 함께하는 건강한 사회 만듭니다" 2017-12-15 16:15:13
매일 발효유를 전달하며 건강 지킴이 역할을 맡는다. 시민의 건강한 발걸음이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로 이어지는 것. `기부하는 건강계단`과 `건강약속 3.3.3` 덕분에 연간 300여 명의 홀몸노인이 지원을 받고 있다. 김병진 한국야쿠르트 대표이사는 "한국야쿠르트는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꾸준하게...
[기자들의 스톡체크] 큐렉소, 수술로봇 유럽 판매 인증 '임박' 2017-11-21 17:38:45
라면과 발효유 원재료를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무역사업부문과 수술로봇을 중심으로 한 의료기기사업부문으로 구성돼 있는데요, 비중은 80대 20으로, 무역사업의 비중이 훨씬 크지만, 미래 성장산업으로 수술로봇 사업 분야 역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앵커> 큐렉소의 수술로봇 제품은 어떤게 있습니까? <기자> 큐렉소의...
[똑똑한 소비]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신선함 가득한 '덴마크'로 재탄생 2017-11-08 16:32:48
요구르트’는 20~30대 여성들을 위한 발효유다. 1991년 출시 이후 꾸준하게 인기를 끌면서 발효유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이 됐다.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들어가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플레인, 딸기맛, 사과맛, 청포도맛을 비롯해 최근에는 계절감을 담은 시즌 한정 제품인 유자맛을 출시했다.여성구...
유유제약, '앙팡' 브랜드 활용 약국 제품 개발 MOU 2017-11-06 10:11:59
선보인 어린이 전용 브랜드다. 현재 우유 치즈 발효유 등 다양한 제품으로 탄탄한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유유제약 otc마케팅팀의 남상정 이사는 "이번 mou를 바탕으로 어린이 및 학부모의 신뢰도가 높은 앙팡 브랜드를 활용해 다양한 약국 유통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한민수 기자...
한국야쿠르트, 디자인과 섭취 편리성 잡은 역발상 발효유 인기 2017-11-03 10:32:52
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가 디자인은 물론 섭취자의 편리성까지 고려한 건강 간식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해당 제품들은 `얼려먹는 야쿠르트`와 `짜먹는 슈퍼100`로 그 중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야쿠르트를 얼려 먹거나 아랫부분을 뜯어 마시는 사람들의 습관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0-16 08:00:03
[표] 코스닥 자기주식매매 신청내역(16일) 171016-0060 경제-0016 06:11 유산균시장 2조원대로 성장…발효유 소비 연간 65만t 171016-0061 경제-0017 06:15 '탈출구 50m→'…지하철 터널 안에 비상출구 표지판 설치 171016-0065 경제-0023 06:23 올해 상장사 시총 증가분 60%가 4대 그룹 몫 171016-0067 경제-0034...
[주요 기사 1차 메모](16일ㆍ월) 2017-10-16 08:00:02
- 유산균시장 2조원대로 성장…발효유 소비 연간 65만t(송고) - 올들어 주식 10종목 중 1개꼴 사상 최고가 새로 썼다(송고) - 올해 상장사 시총 증가분 60%가 4대 그룹 몫(송고) - 금융위 "은산분리는 우리 금융의 기본원칙으로 유지돼야"(예정) [ITㆍ과학] - "약간 뚱뚱한 노인, 정상체중보다 우울증 위험 낮다"(송고) -...
유산균시장 2조원대로 성장…발효유 소비 연간 65만t 2017-10-16 06:11:01
64만8천316t으로 전년 58만9천768t에 비해 9.9% 증가했다. 국내 발효유 소비량이 연간 60만t을 넘어선 것은 2000년대 들어 처음으로, 지난해 소비량은 역대 최대 수준이다. 발효유 소비량은 1997년 65만4천726t을 기록했으나 2009년 연간 44만t 아래로 내려갔다. 그러나 이후 7년 연속 소비량이 늘어 20년 만에 65만t...
"고객만족 1위 기업, 나야 나!"…11년째 진화하는 감동 서비스 2017-10-11 16:02:00
한국야쿠르트(유산균발효유), 18회는 sk에너지(주유소), gs25(편의점) 등 5개 기업이 다수 1위를 기록했다.삼성전자는 5개 산업(이동전화단말기, tv, 개인용 컴퓨터, 세탁기, 냉장고)에서 10회 이상 1위를 차지하며 한국의 대표 고객만족 선도 기업으로서 위상을 높였다. kt(시내·시외전화, 초고속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