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솔로 위한 블랙데이, 편의점 짜장라면 평소보다 46% 더 팔려 2019-04-10 09:31:55
내려갔다. 반면 20대 여성 매출은 15.5%에서 19.5%로 4.0% 포인트 올라가 전체 소비자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고, 증가 폭도 가장 컸다. CU는 올해 블랙데이를 앞두고 12∼14일 짜장라면을 제공하는 '솔로 인증 짜파게티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sungjin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신라면 건면, 열흘 덜 팔고도 '라면 톱10' 위협 2019-03-24 06:03:00
12위에 올랐다. 1위는 농심 신라면, 2위는 농심 짜파게티, 3위는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이었다. 신라면 건면은 지난달 9일 출시돼 다른 제품보다 열흘 가까이 판매 기간이 짧았다. 이 점을 고려하면 실질적으로 10위 안에 든 것과 같다는 게 업계의 풀이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건면이 출시 초반 대형마트 판매 순위에서...
튀기지 않은 '신라면건면' 돌풍…출시 한 달 만에 800만개 팔려 2019-03-11 17:36:26
한 대형마트 라면 매출 순위에서 신라면, 짜파게티에 이어 3위를 기록하고 있다는 게 농심 측 설명이다. 농심 관계자는 “주문이 몰려 생산 라인을 최대로 가동하고 있지만 여전히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농심은 신라면건면 공급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부산 녹산공장의 다른 건면 제품...
안 튀기니 잘 나가네…농심, '신라면 건면' 생산량 2배 늘린다 2019-03-11 15:30:55
1개월간 대형마트 라면 매출 순위에서 '신라면'과 '짜파게티'에 이어 3위에 올랐다.농심은 "계속되는 주문에 생산 라인을 완전가동하고 있지만, 여전히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며 "이에 생산량을 최대로 끌어올리고자 기존 녹산공장의 일반 건면 생산 라인 2개를 모두 '신...
'신라면건면' 한달 800만개 '불티'…생산량 2배로 2019-03-11 10:31:31
대형마트 라면 매출 순위에서 '신라면'과 '짜파게티'에 이어 3위에 올랐다. 농심은 "계속되는 주문에 생산 라인을 완전가동하고 있지만, 여전히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며 "이에 생산량을 최대로 끌어올리고자 기존 녹산공장의 일반 건면 생산 라인 2개를 모두 '신라면건면' 생산용으...
농심 신라면 건면, 출시 초반 인기몰이 2019-02-25 06:05:02
A 대형마트의 라면 매출 순위에서 신라면과 짜파게티에 이어 3위에 올랐다. 농심에 따르면 유통 현장에서 신라면 건면을 공급해달라는 요청이 쇄도하고 있으며, 몇몇 매장에서는 품귀현상까지 빚어지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현재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SSM), 특약점에서 요청이 들어오고 있지만 일부 매장과 특약점...
사진만 찍고 끝난 기업인과의 소통…네티즌 "문재인 정부 정책 전문성 부족" 2019-02-22 18:21:00
신라면, 짜파게티, 안성탕면, 너구리가 자리를 잡으며 2000년대 중반 70%를 넘는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오뚜기는 2008년 이후 11년째 가격 동결 상태를 유지하며 2014년 시장점유율 18.3%에서 지난해 25.9%로 상승세를 탔다. 지난해 컵라면 시장은 오뚜기 진라면이 신라면을 앞질렀다. 시장점유율 50%대로 떨어진 농심은...
[단독] 진라면보다 싸게…농심 '700원 라면' 내놓고 "붙어보자" 2019-02-17 17:45:02
출시에 매진했다. 1980년대 출시한 4대 주력 제품인 신라면(1986년), 짜파게티(1984년), 안성탕면(1983년), 너구리(1982년)가 탄탄하게 매출을 떠받치면서 굳이 가격 경쟁을 할 필요가 없었다. 2011년 ‘신라면블랙’을 기존 신라면보다 2배 비싼 가격으로 내놓은 것도 선두 업체로서 자신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오뚜기 한판 붙자"…농심, 30년 만에 저가라면 출시 2019-02-17 17:00:00
출시에 매진했다. 1980년대 출시한 4대 주력 제품인 신라면(1986년), 짜파게티(1984년), 안성탕면(1983년), 너구리(1982년)가 탄탄하게 매출을 떠받치면서 굳이 가격 경쟁을 할 필요가 없었다. 2011년 ‘신라면블랙’을 기존 신라면보다 2배 비싼 가격으로 내놓은 것도 선두 업체로서 자신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단독] 농심, 美 동부에 '제2 라면공장' 2019-01-10 17:46:13
규모 공장을 세우고 신라면, 육개장사발면, 너구리, 짜파게티 등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이후 신라면 등의 인기가 높아지자 현재는 la 공장 생산물량이 미 전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농심의 미국법인 매출은 2015년 1억5600만달러에서 지난해 2억2500만달러로 3년 만에 44.2% 급증했다. 지난해 말 기준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