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수야! 놀자] 김승태의 신나는 수학여행-박희성의 맛깔난 잉글리시 2013-01-11 09:30:50
가운데로 집중돼 음식을 끓일 수 있는 캠핑용품으로 발전돼 왔다.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포물면 거울의 초점에 광원을 놓으면 여기서 시작된 불빛은 포물면에 반사돼 축과 평행인 방향으로 직진하는 성질이 생긴다. 바로 이 원리로 먼 곳에 있는 것을 비치기 위한 조명기구인 서치라이트(탐조등)나 자동차의 헤드라이트, 랜...
서울모터쇼, 본격 개막 준비 돌입 2013-01-10 18:09:45
업체는 총 12개국 210개로 다수의 국내·외 완성차 업체와 부품·용품 업체가 참여한다. 전시장 구성은 1관과 2관에 국내·외 완성차 업체가 들어서고, 부품·용품 업체는 1관을 사용한다. 가장 큰 전시 공간은 현대자동차가 5,300㎡로 기록했다. 제 2전시장의 4분의 1 규모다. 제 1전시장에는...
이마트 '겨울옷 창고대방출' 사정은 2013-01-10 16:58:40
용품을 정상가보다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홈플러스, 반려동물 전문관 2013-01-10 16:58:22
관련 시설 및 2800여개 용품을 갖추고 있다.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깜찍한 고양이로 깜짝 놀랄만큼 버는 '헬로키티 아빠' 2013-01-10 15:30:42
생활용품업체의 사장에서 일본 최대 캐릭터업체인 산리오를 이끄는 ‘거물’로 컸다. 거물이 된 뒤에도 별명은 여전히 ‘미스터 큐트’다. 항상 자식 같은 산리오 캐릭터의 인형을 질질 끌거나 짐짝처럼 옮겨선 안 된다고 강조하기 때문이다. 히라바야시 미키나오 산리오코리아 지사장은 쓰지 회장을 “키티를 실질적으로...
이상 한파에 문풍지도 '없어서 못 팔아' 2013-01-10 15:10:53
용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0% 가량 증가했다. 특히 저렴한 비용으로 단열효과를 얻을 수 있는 문풍지는 '없어서 못 팔 정도'인 것으로 나타났다. 창문에 물을 뿌린 후 부착하는 에어캡(뽁뽁이) 단열재의 경우 매출이 5.5배 이상 늘었다.이마트는 이같은 수요를 반영해 문풍지 물량을 예년보다 70% 늘리기도...
홈플러스, `반려동물 서비스 전문관` 오픈 2013-01-10 09:57:59
2천800여가지 반려동물용품 구색을 갖추고 있는 반려동물 서비스 전문관입니다. 송재혁 홈플러스 테넌트편의팀장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쿨펫과 함께 6개월 이상 미국, 일본 등 우수한 반려동물 관련 선진사업의 장점을 연구하여 국내 실정에 맞게 도입했다"며 "반려동물에 대한 종합 서비스 제공을 통해...
홈플러스 "반려동물 모십니다"…서비스 전문관 열어 2013-01-10 09:57:20
반여동물 서비스 매장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반려동물용품은 매년 평균 15~20%의 매출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는 강제휴무 영향에도 불구하고 반려동물용품 매출이 전년보다 10% 증가했다.홈플러스는 지난 12월 5일부터 한 달간 '아이 러브 펫' 일부 서비스를 시범운영한 결과 일평균 방문객수 600여명,...
임산부 언더웨어 엠시크릿, 빠른 성장세… 올해 볼륨화에 박차 2013-01-10 08:51:02
육아용품 전문매장, 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도 확대한다. 이와함께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준비 중이다. 정은영 하얀달 대표는 “올해 엠시크릿은 브랜드 볼륨화를 위해 공격적인 영업에 나설 계획이다. 임산부들의 트렌드와 니즈에 따라 상품력을 강화하고 보다 많은 유통채널을 확보,...
신세계인터, 성장 모멘텀 강화…목표가↑-대우 2013-01-10 07:45:03
용품 브랜드 자주(자연주의) 매출액은 리뉴얼 효과로 5.6%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