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산 롯데백화점에 '폭파 예고' 협박 엽서…경찰 수사 2017-07-06 12:02:34
오전 10시께 롯데백화점 일산점 본관과 별관 사이 고객의 소리함에서 '7월 6일 백화점을 폭파하겠다'는 내용의 엽서가 발견돼 백화점 관계자가 신고했다. 예고 시간은 따로 적혀있지 않았다. 고객 민원을 주로 접수하는 이 우편함은 일주일에 한 번씩 백화점 관계자가 확인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사실관계 ...
'고품격 호텔의 향기'…파르나스, 30년 호텔경영 노하우 통했다 2017-07-05 13:15:10
조직 문화를 제공한 직원, 고객이 겪는 불편함을 개선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낸 직원 등을 적극 발굴·포상해 고객과 직원 모두의 ‘신뢰도’를 쌓고 있다. 지속가능한 서비스를 위해 장기근속 직원에겐 감사의 의미로 5년 단위 포상을 하는 것도 파르나스호텔만의 강점이다.최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삼성전자서비스, 컴퓨터 AS 16년·휴대전화 AS 14년·가전 AS 6년 연속 1위 2017-07-04 17:26:15
고객이 원하면 센터 위치, 서비스 만족도 평가, 제품 정보도 휴대폰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해 스마트폰에 익숙한 고객의 편리성을 높였다.삼성전자서비스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임직원들의 특화된 제품수리 기술을 활용해 복지시설에 있는 삼성전자 제품을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재능기부활동을...
[Global View & Point] '마케팅 3.0 시대' 의 도래... "소비자 영혼과 교감하라" 2017-06-22 17:44:18
보면 고객 관리에 신경을 쓰지 못해 날아오는 불만은 이루 말할 수 없다. 문제는 이러한 때 고객의 영혼을 감동시키려고 하는 기업들은 어떤 행동을 하는가다. 이 기업은 전사 차원에서 고객들의 불만을 고객불만팀에서 해결하는 데 그치지 않고 전 직원이 모니터를 통해 직접 눈으로 확인케 하고 자신들의 서비스를 통해...
색칠하고, 부수고…'분노사회' 화를 삭이는 법 찾는 사람들 2017-06-21 07:41:00
고객의 34.7%는 40대였고 30대가 30.8%, 20대가 21.1% 등이었다. 교보문고 관계자는 "각박한 현실을 잠시나마 잊고 몰입할 수 있게 도와주고 적은 비용으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 취미 생활뿐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인기"라고 설명했다. 스마트폰을 통해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경우도 있다. 출·퇴근 시간이나 한가할...
[ 사진 송고 LIST ] 2017-06-19 15:00:02
06/19 10:24 서울 한상균 국정기획위 5차 전체회의 06/19 10:24 서울 사진부 캐딜락, 고객 초청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 06/19 10:26 서울 한상균 전체회의 모두발언하는 김진표 위원장 06/19 10:27 서울 임헌정 8년 만에 열린 '전국법관회의' 06/19 10:27 서울 사진부 고리원...
[ 사진 송고 LIST ] 2017-06-18 17:00:01
주는 성주주민 06/18 16:19 서울 권준우 청계천과 함께 즐기는 거리 공연 06/18 16:20 서울 김준범 의경에게 그늘을 06/18 16:20 서울 권준우 마음만은 시원한 물 소리, 피리 소리 06/18 16:21 서울 김주형 임명장 수여식 참석한 조국 민정수석 06/18 16:21 서울 권준우 피리 소리와 함께 즐기는 도심 속...
'中지도부 비리폭로' 궈원구이측 "中기업들 손배소는 보복조치" 2017-06-18 16:03:45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간접적으로 피해를 주기 위해 더러운 언론 플레이에 의존하는 어리석은 짓이라고 반박했다. 앞서 퉁 변호사는 13일 기자회견에서 중국 법원이 궈원구이가 지배주주인 정취안(政泉)홀딩스와 판구(盤古氏)인베스트먼트에 패소 판결을 했지만, 궈가 자금을 이전해 원고들이 배상을 받지 못했다며 중국...
[랜섬웨어 공포] ① IT강국 위상 '흔들'…2차 피해 우려 고조 2017-06-18 13:00:01
별다른 답이 없었다"며 "가이드라인이 없는 상태에서 고객 피해를 줄이려면 협상에 나설 수밖에 없었다"고 항변했다. 결국, 이 회사는 '2차 공격의 빌미를 줄 수 있다'는 비난을 감수하고 해커에게 복호화 키를 받는 대가로 13억원을 건네기로 했다. 인터넷나야나 황칠홍 대표는 해커와 협상 타결 전 홈페이지에 ...
[2017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속삭이듯 편안하게…'공유 같은' 광고에 꽂히다 2017-06-14 17:21:29
브랜즈앤컴이 공동 조사한 ‘2017년 상반기 고객 감동 방송광고’에서 선호도가 가장 높은 광고들은 혼돈의 시대에 위안받을 수 있는 ‘편안함’을 줬다는 게 공통점이다. 광고는 본질적으로 자사 제품이나 브랜드의 우수함을 남들보다 큰 소리로 이야기한다. 그러나 혼란한 사회와 불확실한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