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맛집' 등극…인기 '후끈' 2024-03-18 10:32:32
'손앤박' 메이크업 제품 10여종을 출시했다. 다이소는 손앤박의 아티워터글로우틴트와 아티워터블러틴트, 아티스프레드컬러밤을 모두 3천원에 선보였다. 한편 다이소의 연간 매출은 2021년 2조6천억원에서 2022년 2조9천억원으로 늘었고 지난해 3조원을 넘은 것으로 추정된다. 영업이익은 2021년 2천838억원,...
고물가에 다이소 '5천원 이하' 화장품 인기…"매출 85% 늘어" 2024-03-18 10:24:35
'손앤박' 메이크업 제품 10여종을 출시했다. 다이소는 손앤박의 아티워터글로우틴트와 아티워터블러틴트, 아티스프레드컬러밤을 모두 3천원에 선보였다. 다이소 관계자는 "간단한 뷰티용품이지만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한다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국내외 관광객 늘자 인천공항 편의점 매출도 '날개' 2024-03-18 08:36:01
수요도 많았다. 메이크업을 지우는 클렌징티슈와 페이스·립케어 상품의 판매 신장률이 높았다. 이 밖에 치약·칫솔과 같은 여행용 세면도구와 목욕용품, 마스크, 생리대와 같은 위생용품이 매출 상위권에 들었다. 비싼 공항 음식점 대신 편의점에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끼니를 해결하려는 수요도 확인됐다. 탑승 대기...
배우 고민시 발탁…이노션, 1020 겨냥 '체리스트로베리' 캠페인 2024-03-15 16:05:54
및 메이크업을 체리와 딸기의 강렬한 레드 컬러로 강조했다. 이와 함께 제품의 칼로리는 제로(0)지만 과일의 맛은 풍부하다(Rich)는 뜻이 담긴 '0&Rich'(영앤리치)라는 핵심 슬로건을 유지해 지난해 온에어 됐던 '샤인머스캣 편', '그레이프 편', '오렌지 편'과 통일감을 줬다. 이노션...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디올 남성 향수 ‘소바쥬’ 포토콜 진행 2024-03-15 11:07:39
핸드크림 ‘디올 르 밤' 등을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안한다. 디올만의 감각적인 기프트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롯데 월드타워몰 부티크는 디올 소바쥬 컬렉션을 포함, 스킨케어-메이크업-향수에 이르는 전 제품과 함께 디올이 선사하는 뷰티와 패션의 유니버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유연석, 금발+짙은 화장…7년 만의 '연드윅' 2024-03-15 10:46:40
공개된 사진에서 유연석은 금발의 가발과 메이크업, 퍼 재킷 등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스탠드 마이크를 쥔 채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자동차 위에서 매혹적으로 포즈를 취해 강렬한 록스타의 향기를 발산한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유연석은 기타 옆에 주저앉은 채 어딘가를 응시, 화려함 뒤에 숨겨진...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디올 소바쥬' 포토콜 진행 2024-03-15 10:03:30
핸드크림 ‘디올 르 밤’ 등을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안했다. 디올만의 감각적인 기프트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롯데 월드타워몰 부티크는 디올 소바쥬 컬렉션을 포함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에 이르는 전 제품과 함께 디올이 선사하는 뷰티와 패션의 유니버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헤라 블랙쿠션 판매 1000만개 돌파…일본 이어 글로벌 시장 개척 나선다 2024-03-13 16:04:35
1000만 개를 돌파했다. 메이크업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인 수치다. 국내 최초로 쿠션이란 카테고리를 만들고, 트렌드에 맞춰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인 노력이 빛을 봤다는 평가가 나온다.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최초로 쿠션 카테고리를 신설한 건 2008년이다. 좀 더 쉽고 빠른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깜깜이' 결혼비용 낮춘다...스드메 '가격표시' 의무로 2024-03-13 09:52:07
일명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등 결혼식과 관련된 각종 비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또 청년들의 선호도가 높은 직종인 웹툰·웹소설·크리에이터에 대한 표준계약서도 현실에 맞게 재정비된다. 정부는 13일 이같은 내용을 담은 '청년 친화 서비스 발전방안'을 발표했다....
신혼부부 울리는 '웨딩시장' 실태조사…업체 '가격 표시' 의무로 2024-03-13 08:00:04
일명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등 결혼식과 관련된 각종 비용과 피해 사례를 점검하겠다는 취지다. 정부는 13일 웨딩·뷰티와 웹 콘텐츠 창작 분야의 창업 활성화 및 소비자 만족 제고 등의 정책을 담은 '청년 친화 서비스 발전방안'을 발표했다. ◇ 내년부터 '웨딩 품목'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