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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모스트블루, 에뛰드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파우치 증정… 깜짝 등장 2021-03-15 14:21:00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가방, 지갑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악세서리를 출시해 많은 구매를 이끌고 있다. 현재 모든 제품은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무신사, 텐바이텐, 스타일쉐어, 1300k, 서울스토어, 지마켓 등에 입점해 있으며 중국, 일본, 베트남, 태국 등 93개국을 통해 자사 제품을 수출...
한국인 네이버로 가장 많이 결제했다…2조8056억 2021-03-03 13:28:04
다만 법인카드, 법인계좌이체, 기업 간 거래는 포함되지 않는다. 네이버는 스마트스토어, 웹툰, 음악,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금액의 합이며, 쿠팡은 쿠팡과 쿠팡이츠에서 사용된 결제 총액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마켓, 옥션, 지구에서 결제한 금액의 합산으로 조사했다. 카카오는 송금과 결제의 구분이 어려워 제외됐다고...
와이즈앱 "1월 네이버 결제액 2.8조…국내 온라인 서비스 1위" 2021-03-03 10:20:00
결제한 금액을, 쿠팡은 쿠팡과 쿠팡이츠, 이베이코리아는 지마켓·옥션·G9 결제액을 각각 합쳤다. 카카오는 송금과 결제의 구분이 어려워 제외됐다. 연령대별로 보면 20~40대는 네이버의 결제 금액이 가장 많았고, 50대 이상은 쿠팡에서 돈을 많이 썼다. ljungber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삼성카드, 카카오페이 PLCC 출시…현대카드·네이버 동맹에 '맞불' 2021-03-02 09:52:03
PLCC에 소극적이었다. 현대카드도 지마켓·옥션 전용 스마일카드를 내놓은 수준이었다. 그러나 지난해말 부터 현대카드가 스타벅스, 네이버, 배달의민족 등 내로라하는 브랜드와 PLCC를 만들거나 출시한다고 발표하면서 상황이 달라졌다. 카드 업계에도 PLCC를 둘러싸고 경쟁이 한층 활발해진 것이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셀리본, `트윌스타일` 아테네 여신 브러시 아이롱 고데기 출시 2021-02-16 13:27:00
사용이 가능하고, 곡선형의 손잡이로 최적의 그립감을 구현하였으며 가벼워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또한 회전식 코드를 적용하여 코드의 꼬임이 없어 편리하다. 아네테 여신 브러시 아이롱 고데기는 셀리본 공식홈페이지와 살롱케어 전문 쇼핑몰 헤어베스트, 쿠팡, 지마켓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설 선물도 세대차···2030은 질 높였고, 4050은 양 늘렸다 2021-02-08 11:39:09
선물로 대신한 결과로 풀이된다. 8일 이베이코리아가 지마켓과 옥션의 설 선물 판매 데이터를 지난해와 비교한 결과, 20~30대 고객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올라갔고, 40~50대 고객은 선물 구매량을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설 연휴를 열흘 앞둔 한 주(1월26일~2월1일) 동안 판매된 전체 설 선물 판매량은 지난 설...
얼모스트블루, ‘아이패드 5대’ 파격 선물 스토리 이벤트 성료 2021-02-01 15:13:00
1300k, 서울스토어, 지마켓 등에 입점해있으며 중국, 일본, 베트남, 태국 등 93개국을 통해 자사 제품을 수출 중이다. 한편 얼모스트블루의 신상 백팩 3종은 공식스토어를 포함해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과 무신사, 텐바이텐, 스타일쉐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이승우의 IT 인사이드] LG전자는 끝까지 '반전'을 꿈꿨을까 2021-01-25 16:59:41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시장이 바뀌면서 옥션, 지마켓 등이 시장을 주도했지만 모바일 시대에는 쿠팡, 마켓컬리 등 또 다른 기업들이 떠올랐다. LG전자의 고뇌, 선택, 그 결말은지난 10여 년 동안 나온 혁신적인 서비스의 원동력은 스마트폰이었다. 다른 산업과 마찬가지로 스마트폰 시대를 연 것은 노키아, 모토로라 등 ...
침대 반품 요청에 "7만원 내라"…온라인몰 피해구제 신청↑ 2021-01-24 12:00:13
네이버, 11번가, 옥션, 위메프, 인터파크, 지마켓, 쿠팡, 카카오, 티몬 등 9개 온라인 플랫폼 사업자 관련 분쟁이 전체 신청 건의 15.8%(1만947건)를 차지했다. 온라인 플랫폼 사업자 관련 분쟁 중 소비자가 피해 보상을 받은 비율은 58.6%(6천420건)에 그쳤고 40.8%(4천464건)는 피해 보상을 받지 못했다. 위해 물질 검출...
온라인 쇼핑 배신…"피해 40.8%는 보상 못 받아" 2021-01-24 12:00:00
옥션, 위메프, 인터파크, 지마켓, 쿠팡, 카카오, 티몬)와 관련한 분쟁은 전체의 15.8%(1만 947건)로 확인됐다. 이중 피해 보상을 받은 비율은 58.6%(6,420건)였고, 입증 자료 미흡, 판매자 신원정보 미상 등의 이유로 보상을 받지 못한 경우가 40.8%(4,464건)에 달했다. 대책으로는 플랫폼 운영사업자들이 소비자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