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통 3사 영업정지 13일부터…KT·LG유플 이후 SKT(종합) 2014-03-07 11:31:02
민원콜센터를 확대 운영하고, 사업정지 기간 중에 단말기 지속 구매, 유통사업자에 대한 금융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 이용불편 해소, 중소 제조사·유통망 보호를 강화하기로 했다. 미래부는 또 통신 3사가 이번 사업정지 명령조차 지키지 않을 경우 대표이사를 형사 고발하는 등 엄중 조치할 방침이라고 경고했다.한경닷컴...
국민·농협·롯데 비상근무 돌입…영업점 주말 영업키로 2014-01-22 16:54:35
전날부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기존보다 2시간 30분 연장했다고 밝혔다.전국 롯데카드 76개소 영업점은 이날부터 주말을 포함해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하기로 했다.이들 금융사는 콜센터 대기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직원을 차례대로 증원하는 방안과 미래부·kt와 협력해 고객 응대에 필요한 통신회선을 대폭...
국민·농협·롯데 비상근무체제 돌입(종합) 2014-01-22 16:49:28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운영하기로 했다. 또 이들 금융사는 콜센터 대기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직원을 차례대로 증원하는방안과 미래부·KT와 협력해 고객 응대에 필요한 통신회선을 대폭 늘리고 있다. cindy@yna.co.kr,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카드 개인정보 유출 대란] "이렇게 불안해할 바엔…차라리 현금결제가 낫겠다" 2014-01-20 20:52:56
홈페이지에 접속해보고 콜센터에 전화도 해봤지만 먹통이었다”며 “홈쇼핑의 경우엔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등 이미 빠져나간 정보만으로도 거래가 가능하다는 말을 듣고 달려 나왔다”고 분통을 터뜨렸다. 이런 가운데 롯데카드의 한 고객이 2차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차라리 해지해달라”…카드사...
kt금호렌터카, 설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2014-01-20 10:54:43
점을 적극 강조할 방침이다. kt금호렌터카는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힘들어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www.ktkumhorent.com)를 참조하거나 콜센터(1588-1230)로 문의하면 된다.
롯데·국민·농협카드 개인정보 유출 1588,1577 전화,온라인 `먹통` 2014-01-20 10:37:44
대규모 개인정보유출 파문 때문일까. KT의 1588,1577 회선 연결이 지연되는 등 장애가 발생하고 있다. 올해 초 사상 최대 규모인 1억건 개인정보 유출과 관련, 농협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는 지난 1월 17일 금요일 오후부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정보 유출 여부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본격적으로...
1588 장애, 개인정보유출 사고에 이어… 고객 불만 호소 2014-01-20 10:35:11
불편이 더 가중됐다. 1588로 시작하는 번호는 kt에서 운영하는 번호로, 고객센터 등에 운영되고 있다. 때문에 한편에서는 kt의 회선장애로 인해 1588 장애가 빚어지고 있는 것은 아니냐고 추정하고 있는 상태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피해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홈페이지나 콜센터에 접속하는 고객들이 폭주하면서 홈페이지...
[혁신 가전, 따뜻한 겨울] 더 빠르고 간편하게…보일러 관리도 스마트폰으로 2013-11-28 06:58:09
영상 콜센터 서비스는 휴대폰이나 인터넷 영상전화를 통해 귀뚜라미 보일러 콜센터 대표번호인 1588-9000번으로 영상 통화를 걸면 음성과 함께 단말기 화면 영상으로 문서나 사전에 제작된 동영상, 실제 제품을 보여준다. 귀뚜라미는 아울러 최근 모바일 홈페이지(m.krb.co.kr)를 스마트폰에 최적화시켰다.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기술대상] 미래창조과학부장관상, 주관 기관장상 및 이동통신사상 2013-11-19 06:58:00
텍스트로 제공하거나 데이터 콘텐츠로 연결시켜 콜센터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 음성·데이터 융합 솔루션이다. 통화 연결 시점에 따라 마케팅, 콜센터, 커머스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솔트룩스 ‘지니뉴스’(kt상)=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스마트 뉴스 리더 서비스. 빅데이터 실시간 분석과 시맨틱 검색, 하이...
[글로벌 과학도시 대전] 임덕래 ktcs 대표 "모르는 전화번호에 불안감 없애…투명한 통신문화 열 것" 2013-11-13 06:58:11
기반 무료앱”이라고 설명했다. ktcs는 kt그룹의 고객서비스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kt 계열사다. 현재 kt그룹 고객센터, 114번호안내사업, 컨택센터사업, 유·무선통신사업, cs아카데미 등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유망 벤처기업 에시즈글로벌과 협력을 통해 펜션정보를 안내하는 ‘펜션으로 튀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