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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창립 15주년 기념 쇼핑축제 진행 2014-03-12 16:32:20
타 유통채널보다 고객 로열티를 높인다는 전략입니다. 실제 홈플러스가 지난해 10월부터 삼겹살과 한우 가격을 전국 소매시장 평균가보다 최대 30% 싸게 판매하는 연중상시저가 프로젝트를 시작한 이후 5개월간 삼겹살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54%, 매출액은 28% 증가했으며, 한우는 판매량과 매출이 각각 43%, 20%...
GS홈쇼핑, 안정적 실적·현금성 자산 주목-HMC 2014-03-06 07:31:12
유통업체의 생존여부는 결국 양질의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소싱할 수 있는 md(merchandising)능력에 따라 좌우될 것"이라며 "gs홈쇼핑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통한 독점상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고, 트레디한 패션잡화 상품군의 확대, 인지도 높은 해외 라이센스 브랜드의 확보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상품력을 강화하고...
경기도의회의장,상권영향평가 조례안 공포…道 대법원 제소“시장·군수 권한 침해 상위법 위배” 2014-03-03 17:18:55
군에 적극적으 로 의견개진 및 권고 등을 해야 한다는 의무조항도담았다. 상권영향평가는 대규모 점포의 입점이 지역상권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분석해 대중에게 알리는 것을 말한 다. 유통산업발전법은 입점당사자가 상권영향평가서를 해당 시·군에 제출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도 관계자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른...
에잇세컨즈, 코엑스몰 입성 2014-02-27 09:41:14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의 SPA(제조·유통 일괄형 의류)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오는 1일 코엑스몰 1층 입구(밀레니엄 광장)에 1188㎡(360평)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한다고 밝혔습니다. 코엑스는 젊음과 패션의 상징성이 있고 분당·서초·잠실 등의 고객을 아우를 수 있는 점에서 패션사업의 전략적 요충지로...
웰메이드, 헤리토리·듀아니 추가 입점…"올 매출 5000억 목표" 2014-02-25 14:13:27
품목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웰메이드는 지난해 하반기 인디안 매장에서 유통브랜드로 전환했다. 현재 남성 캐주얼 '인디안'을 비롯해 남성 정장 '브루노바피', 여성복 '앤섬', 아웃도어 '피버그린',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 '캐터필라', 벨기에 가방 브랜드 '헤드그렌...
100년 넘은 브랜드, 21세기 한국에도 어필...비결은? 2014-02-25 12:13:50
했다. 한 세기 동안 소비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시장에 유통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그 역사 자체가 브랜드 가치와 뛰어난 경쟁력의 방증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모습이다. 가장 최근 국내 시장에 뛰어든 100년 히스토리 브랜드는 `미국 업라이트(Upright) 청소기 판매 1위’ 및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1위’의 기록...
[마켓인사이트]은둔의 경영자 권오일 회장‥‘KIG그룹’ 지배구조에 메스 2014-02-25 08:53:01
공격적인 인수합병(m&a)으로 it·화학·유통·패션을 아우르는 사업 포트폴리오를 만들어내 '숨겨진 m&a강자' 권 회장이 그룹 지배구조 개편에 본격 나섰다는 분석이다. 18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kig는 지난 14일 자회사 필코전자로부터 이노칩 지분 7.1%(100만주)를 시간외 대량매매(블록딜) 방식으로 사들였다....
[편의점 시장 '빅뱅' 인터뷰④]박진화 GS25 SD부문장 "전세계 먹거리로 가정간편식 개발해야" 2014-02-23 13:41:03
팀장을 맡으며 유통채널과 인연을 맺었다. 이후 2004년부터 gs그룹 경영관리, 2007년 gs마트 성동점장 등을 거치며 내부와 현장에서 다양한 업무를 경험했다. 5년 전인 2009년 gs리테일 경영기획팀장으로 자리를 옮겨 지난해까지 gs25 사업기획팀을 이끌었다. 올해부터 gs25 점포개발 총괄업무를 맡았다.▶올초부터 국내...
[맞짱 토론] 통신요금 인가제 폐지 해야하나 2014-02-21 20:43:02
인가제를 유지하기보다는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을 통해 소모적인 마케팅 경쟁을 요금 중심의 서비스 경쟁으로 전환하고, 심(sim)카드 이동성을 보장해 사업자 간 전환장벽을 낮추며, 서비스 기반 경쟁을 강화해 알뜰폰 사업자의 경쟁력을 제고하는 등의 정책을 통해 경쟁을 활성화시키는 것이 효과적 정책이라 판단된다....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퍼실, 독일 100년 전통 기술로 탄탄한 브랜드 파워 유지 2014-01-23 10:27:29
군을 강화해 나갔다. 퍼실 파워젤, 컬러젤의 포뮬러는 매년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캡슐 세제를 런칭하여 새로운 세제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또한 각 유통 채널 별로 최적화한 상품 구성과 가격 전략이 매출 신화를 이끌었다. 타 세탁세제 브랜드들과 다르게 홈쇼핑 채널을 크게 성장시켰고, 수명 주기가 짧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