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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들의 백옥피부, 비결은? 2013-02-26 11:02:06
타이로시나제의 활성을 억제하고 갈색 멜라닌을 만드는 대사과정을 활성화 시켜 피부색을 밝게 해주는 정맥주사시술이다. 이미 미국에서는 톱가수 비욘세가 이 주사시술을 통해 피부톤이 하얘졌다고 하여 일명 `비욘세주사`라고 불며 인기를 얻고 있다. 백옥주사는 비타민이나 다른 영양 물질을 병행하는 경우에는...
“새 아나바다 운동”에 따른 부동산 투자·자산관리전략 2013-02-21 18:13:32
4. 재건축시장은 9월부터 재건축 연한 20년 채우지 않아도 가능해 지면서 다소 활성화가 이뤄질 것이다. 5. 개발호재 등은 수도권 광역철도(GTX) 연내 착공 추진(100억 지원)을 시작으로 공약에 따른 수혜지역의 개발이 진행될 여지가 있다. 6. 미국주택경기상승으로 인하여 국내의 부동산 시장에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조간신문브리핑] 朴 "환율 안정 선제적 대응" 2013-02-21 07:31:21
외환시장에 적극 개입할 수 있다는 점을 처음 시사한 것으로 새 정부의 환율 정책기조에 어떻게 반영될지 주목된다고 보도했습니다. ▲ 정홍원 "주택경기 좋지않아..종합대책 마련" 정홍원 국무총리 후보자가 인사청문회에서 주택 지분매입제도와 행복 주택 등을 활성화해 부동산 문제를 우선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부동산 회복조짐…"정부의 적극부양 없을듯">(종합) 2013-02-20 08:10:01
말했다. 이처럼 차기 정부가 부동산 시장 활성화에 적극적 의지를 드러낼 경우 그동안침체됐던 수도권 주택시장의 투자심리가 살아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한화투자증권 조동필 연구원은 "최근 미국과 중국 등 주택경기가 회복세를 지속하고 있고, 차기정부가 종합부동산세 완화 등 부동산 규제 완화에 대...
<부동산 회복조짐…"정부의 적극부양 없을듯"> 2013-02-20 05:55:07
정책 방향은..전문가들 "적극 부양은 없을 것" 시장의 관심은 새 정부가 4∼5월께 내놓을 것으로 보이는 부동산 종합 대책에쏠려 있다. 메리츠종금증권 김형근 연구위원은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이 공약했던 것은 단기적 취득세 감면 연장, 분양가 상한가 폐지, 전월세 상한가 도입, 행복주택 짓기등 네 가지인데...
<`성장잠재력 비상' 새 경제팀 산업구조 대수술?>(종합) 2013-02-18 14:59:15
핵심 과제인데, 중소기업을 보호하려고만 하면 시장경쟁에서 살아남기 어려울 것이란 판단에서다. 그는 오히려 규제개혁과 대외개방 확대로 시장경쟁을 활성화해 중소기업 가운데능력 있는 기업 중심으로 규모화를 유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pseudojm@yna.co.kr cla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마켓인사이트] 내달 5일 상장예정 코렌텍, "인공관절 제품 다양화…세계시장 공략" 2013-02-14 15:46:16
코스닥시장에 입성하는 열번째 회사다. 바이오업체가 아닌 의료기기 업체로는 최초다. 신성장동력기업 상장특례 제도는 기술력이 뛰어난 업체들이 자금조달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상장기준을 완화해주는 제도다. 코렌텍은 2011년 매출 118억원, 영업적자 14억원을 냈지만 지난해 1~3분기 158억원의 매출과 12억원의...
남성 화장품 시장에 ‘지각 변동’이? 2013-02-13 11:41:20
있다”고 전했다. 특히 기존 남성 화장품 시장이 비오템 옴므, 랩 시리트, sk2 맨 등 글로벌 브랜드에 집중되었던 것과 달리 올해는 국내 브랜드들의 활동이 눈에 띄고 있다.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승자가 누가될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제니스웰-라비다, 남성 라이프 스타일 반영한 신제품 출시...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2013-02-07 11:04:50
코스메틱 시장으로 전파되고 있다. 블랙라벨로 출시된 코스메틱 제품들은 원료를 고급화하고 블랙 컬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차용해 상품의 이미지를 격상했다. 차별화 전략으로 탄탄한 브랜드 퀄리티와 제품력을 내세운 블랙라벨 아이템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왼쪽부터) 조르지오 아르마니 ‘크레마네라 엑스트레마’,...
연예인 피부 ‘특허 화장품’으로 도전! 2013-01-31 09:22:02
시장이 커진 지금, 평범한 화장품으로는 여심을 사로잡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각자 브랜드가 가진 아이덴티티를 살리는 것이 필요하다. 문화적 수준이 높아진 현대인들은 남들과 똑같은 것에 반감을 사는 것은 물론 평범함을 거부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한다. 다양한 시각이 생기면서 뷰티 업계에서도 새로운 동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