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신실의 KB, 박민지의 NH 날고…임희정의 두산건설 부진 2023-07-10 18:34:30
최혜진(24), 황유민(20)이 몸담고 있는 롯데도 각각 2승을 올렸다. 우승 트로피가 전통의 명문구단 몫으로 돌아가는 것만은 아니었다. 안강건설은 임진희(25), 박보겸(25) 등 우승자를 두 명이나 배출했고, 주류업체 골든블루(이주미·28)와 주차솔루션업체 아마노코리아(최은우·28)도 우승자를 낳았다.두산건설, 후반기엔...
'아재 술'에 2030 열광…역대급 '위스키 전쟁' 벌어진 유통가 2023-07-08 18:29:00
제도를 변경하면서 온라인면세점에서도 주류 주문이 가능해진 만큼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일부터 인터넷면세점에 온라인 주류전문관을 열고 주류판매와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인기 주류 최대 30% 할인 등 기획전을 진행하고, 9월30일까지 구입 고객 대상으로 세계여행상품...
'제로 콜라' 즐겨 마셨는데…발암 물질 분류 예고에 '발칵' 2023-07-05 08:10:40
아스파탐의 위해성 논란이 불거지자 국내 주류, 식품업계가 아스파탐 퇴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 3종(라임·망고·블랙)에 아스파탐을 소량 사용 중인데, 아스파탐 대체제 사용 여부를 두고 글로벌 본사와 관련 논의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 막걸리 협회 역시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식약...
'더글로리' 등장 로얄샬루트·산토리 100주년 위스키 호텔서 판다 2023-07-04 18:33:51
롯데호텔 서울은 주류 기업 빔산토리와 함께 일본 산토리 위스키 100주년 기념 위스키를 와인샵에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와인샵에서는 야마자키 미즈나라 18년 100주년 에디션, 하쿠슈 피티드 몰트 18년 100주년 에디션 등을 선보인다. 산토리 보유 일본 내 3개 증류소의 원액을 블렌딩한 히비키 21년도 판매한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한국 전용 디자인으로 나온다 2023-07-04 10:40:03
=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오는 11일 한국 전용 디자인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은 캔을 개봉하면 거품이 올라와 음식점에서 마시는 생맥주와 같은 맛을 내는 제품으로, 지난 2021년 4월 일본에서 처음 나왔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 5월 일본에서...
롯데호텔 서울, 산토리 100주년 기념 위스키 판매 2023-07-04 10:10:36
롯데호텔 서울, 산토리 100주년 기념 위스키 판매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롯데호텔 서울은 주류 기업 빔산토리와 함께 산토리 위스키 100주년 기념 위스키를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산토리 위스키는 1923년 아시아 최초의 위스키 증류소인 야마자키 증류소가 착공한 이래 올해 100주년을 맞는다. 야마자키...
인천공항 면세점 '간판 교체'…롯데, 온라인·시내점으로 맞대응 2023-07-02 10:07:07
선보이고 설화수, 시슬리 등 화장품 브랜드와 주류 브랜드도 다양하게 소개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우선 2터미널부터 운영에 들어가고, 내달 1일 1터미널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기존에 운영하고 있던 샤넬 부티크 매장에 더해 셀린느, 티파니, 펜디 등 명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또 내달 문을 여는 1터미널...
"제로 음료 자주 먹었는데 나 괜찮은건가?"…소비자들 '패닉' 2023-07-02 07:44:35
음료·주류 제조사들은 사안이 알려지자 자체 상황을 파악하고 대응책 마련에 나섰다. 펩시를 판매하는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오전 긴급회의를 갖고 한국식품산업협회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대응에 나서 줄 것을 요청해야 한다고 입장을 정리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아스타팜은 세계 식음료업계가 공통적으로 오랫동안...
저스트인, 언론보도 브랜딩 전술 강조…PR 전략 패키지 상품 선봬 2023-06-30 23:40:21
특징이다. 현재 저스트인은 국내 유일 주류 버티컬 플랫폼, 여성 생애주기 건강관리 기업, 초신선 고기 유통 브랜드, 스위스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 복지카드 할인 혜택 서비스, 취업 지원 카페 등 스타트업 부문과 국내 최대 직영 외식기업, 바이오테크 사회적기업, 케이블 방송 채널 등 중소기업에 홍보 컨설팅...
휴가철 앞둔 면세업계 '인천공항의 결투' 2023-06-30 18:21:18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면세점만 해도 전체 주류 매출에서 내국인이 차지하는 비중이 2017년 3.0%에서 2019년 5.0%, 2021년 6.4%, 2022년 11.5%로 높아졌다. 인천공항 오프라인 매장 입찰에서 고배를 마신 롯데로선 온라인 주류 판매에 공을 들일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고객 비중이 높은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