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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80주년' 서울우유 "디저트카페 등으로 사업다각화" 2017-07-10 16:51:50
500만개 우유 생산이 가능하다. 또한 우유, 발효유, 가공품 등 70개 품목 이상을 생산할 수 있는 종합 유가공장이어서 우유 외에 아이스크림, 조제분유 등의 다양한 신제품도 출시할 수 있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급성장하고 있는 시장을 공략해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며 "양주 공장 완공과 함께 시장 상황에 따라...
쿨피스와 콜라가 만나다…동원F&B `쿨피스톡 레몬콜라` 출시 2017-07-10 11:00:34
출시했습니다. ‘쿨피스톡 레몬콜라’는 발효유 ‘쿨피스’의 특징 요소인 유산균을 콜라에 담아 건강함을 더했습니다. 또한 착향료를 넣어 맛을 내는 일반 콜라와 달리, 실제 레몬 과즙을 담아 신선하고 상큼합니다. 기존의 ‘쿨피스톡’ 제품들은 흰색 용기에 담겨있는 반면, ‘쿨피스톡 레몬콜라’는 자연스럽게 콜라를 ...
콜라에도 유산균…동원F&B '쿨피스톡 레몬콜라' 2017-07-10 09:37:18
10일 밝혔다. 발효유 쿨피스의 유산균을 콜라에 담은 제품으로, 유산균을 더한 콜라는 '쿨피스톡 레몬콜라'가 국내 최초라고 동원F&B는 설명했다. 또한 실제 레몬 과즙을 담았고, 기존 쿨피스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탄산을 더해 청량감을 더했다. 가격은 350㎖ 1개당 1천200원이다. double@yna.co.kr (끝)...
한국야쿠르트, 용량 커진 신제품 `야쿠르트 프리미엄 라이트` 출시 2017-06-23 09:28:37
대용량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는 발효유 시장에 `얼려먹는 야쿠르트(110ml)`를 출시하며 중용량 제품의 시장 가능성을 타진한 바 있다. 올해 `야쿠르트 프리미엄` 출시를 계기로 중용량 발효유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야쿠르트 프리미엄`은 기존 대비 더 커진 용량과 더...
야쿠르트 아줌마가 집밥도 배달해줍니다…간편식 `잇츠온` 론칭 2017-06-20 18:30:15
발효유와 마찬가지로 야쿠르트 아줌마가 직접 전달합니다. 지난해 ‘야쿠르트 아줌마 찾기’ 열풍을 일으켰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하면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야쿠르트 아줌마가 직접 전달해줍니다.단품주문이 가능하며, 단 하나만 구매해도 배송비가 없습니다. 지난 12일부터 일부 지역...
야쿠르트, 냉장 간편식 시장 진출…배송비 없는 배달제 도입 2017-06-20 09:26:08
간편식 메뉴를 60여 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최근 발효유 외에 커피와 과일, 간편식까지 내놓은 한국야쿠르트는 '신선'을 내세운 사업 영역으로 계속 확대해 종합 식품유통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전략이다. 국내 간편식 시장은 2011년 1조1천억원 규모에서 2015년 1조7천억원대로 성장했으며, 올해는 3조원까지...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연세대학교 연세우유, 창립 55돌…중국시장서도 높은 점수 2017-06-07 17:14:59
발효유로 출시된다.연세대 의료, 생명공학, 식품영양 분야 교수진으로 구성된 식품과학위원회도 연세우유가 제품 경쟁력을 높인 이유로 꼽힌다. 식품과학위원회 교수진은 품질 개선 및 신제품 개발 자문, 임상시험, 건강기능식품 개발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다.우수한 품질관리도 강점이다. 연세우유가 생산하는 모든...
오리온·매일유업…식품업계, 지주사체제 속속 전환 2017-06-07 06:23:00
커피음료, 가공유, 조제분유, 발효유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앞서 크라운제과는 지주회사 크라운해태홀딩스와 식품제조·판매를 담당하는 사업회사 크라운제과로 분리했다. 샘표도 지주사 샘표와 샘표식품으로 분할해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했다. 지주사체제 전환은 경영 효율성을 높이고 핵심 사업에 집중할 수...
야쿠르트 아줌마 "반찬도 배달해요" 2017-06-05 19:49:41
전동카트’ 전국에한국야쿠르트가 발효유 기업에서 종합식품기업으로의 도약을 노릴 수 있는 기반은 ‘전동카트로 무장한 1만3000명의 야쿠르트 아줌마’다. 배달용 전동카트는 2014년 12월 처음 도입됐다. 이전까지 사내 분위기는 어두웠다. 발효유 시장규모가 줄면서 몇 년째 매출이 정체됐고, 야쿠르트...
30년 기술 담은 파스퇴르 밀크바…"진한 맛에 반해" 2017-06-04 17:32:55
있다. 유산균 외에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홈메이드 타입 발효유인 ‘오직 우유 100% 요구르트’ 등도 판매 중이다.이 같은 공격적인 투자와 신제품 개발로 올 들어 5월까지 롯데푸드파스퇴르의 우유 부문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0% 늘었다. 무항생제 인증목장 우유는 지금까지 누적 매출 450억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