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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로 인기 끌었지만 민원 빗발…공사장 카페 결국 철거 2023-01-31 15:12:11
다가구 주택으로 카페 측이 향후 브래드 쇼룸으로 운영하기 위해 매입했다. 1~2층의 벽지와 장판을 뜯어낸 상태에서 석 달 후 내부 공사가 본격 진행되기 전까지 한시적으로 카페로 운영했다. ‘공사장 콘셉트’ 카페는 도배·타일 등 마감재를 쓰지 않고 건물 내부에 배관·전선이 그대로 노출된 카페를 일컫는 말로 몇...
유아용 매트회사 '꿈비' 수요예측 흥행...공모가 13% 올려 2023-01-30 16:43:36
2015년 31억원이었던 매출은 2021년 210억원으로 성장했다. 작년 1~3분기 누적 매출은 207억원이다. 매년 전체 매출의 약 20%를 수출을 통해 올리고 있다. 공모 자금은 스마트 공장 신설에 투자할 예정이다. 생산 시설과 함께 물류 시설과 쇼룸 공간 등을 확보해 효율화를 꾀하겠다는 계획이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프리즘, 패션 카테고리 강화한 `웨어위럽 패션위크` 개최 2023-01-24 13:42:00
사은품을 마련했다. `웨어위럽 쇼룸`을 팔로우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하고, `라이브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3명에게는 12월 뷰티박스를 제공한다. 유한익 RXC 대표는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패션위크를 통해 프리즘이 힙스티지 브랜드가 집결한 유니크한 플랫폼임을 알리는 좋은...
100m 높이 빙벽뷰…원주 카페에 가볼까 2023-01-19 18:06:58
전시회와 패션 브랜드 ‘캑터스소잉클럽’의 쇼룸이 진행되는 다양한 여가 공간으로 활용된다. 해 질 녘이면 통창 너머로 붉게 물든 탑동 풍경과 바다 너머 이착륙하는 비행기도 볼 수 있다. ●매주 화·수 휴무전남 목포 드라마 촬영지 를 떠올리며목포역에서 도보 10분이면 닿는 원도심(근대문화역사공간)은 세상에 둘도 ...
박영건 꿈비 대표 "유아용품계 브랜드 애그리게이터로 성장" 2023-01-19 16:35:57
시설과 쇼룸 공간 등을 확보해 효율화를 꾀하겠다는 계획이다. 꿈비는 오는 1월 26~27일 기관 수요예측을 거쳐 1월 31~2월 1일 일반청약을 진행한다. 공모가는 4000~4500원이며, 공모금액은 80~90억원이다. 공모가 기준 예상 시가총액은 315억~355억원이다. 주관사는 키움증권이 맡았다. 최석철 기자 dolsoi@hankyung.com
"반갑다, 파리"…K패션, 다시 세계로 2023-01-18 17:23:52
편집매장 ‘톰 그레이하운드 파리’에서 쇼룸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19 창궐 후 한동안 불참했던 삼성물산 ‘준지’도 참여한다. 국내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인 송지오와 우영미도 파리 패션위크에 나선다. 송지오의 크리에이티브디렉터(CD) 송재우 대표는 “파리 현지에서 송지오의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한섬 시스템, `F/W 파리 패션위크` 참가...글로벌 공략 `재시동` 2023-01-18 09:52:18
쇼룸을 운영하기로 했다. 파리 패션위크는 패션 업체들이 전세계 백화점과 패션·유통 바이어들에게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소개하고 미리 판매하는 패션 마켓으로 알려져있다. 한섬은 지난 2019년부터 9회 연속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영국 포토그래퍼 에드워드 머이브리지의 생애를 담은 에세이 `그림자의...
한섬, 파리 패션위크에 시스템·시스템옴므 참가…글로벌 공략 2023-01-18 09:11:27
약 200명을 대상으로 쇼룸을 운영할 예정이다. 올해는 영국 사진가 에드워드 머이브리지의 생애를 담은 에세이 '그림자의 강'에서 영감을 받아 빛과 조명, 그림자를 활용한 런웨이를 선보인다. 이번 F/W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시스템 브랜드 론칭 32주년을 맞아 '브랜드 유산의 재조명'을 주제로 신제품...
'더 글로리' 촬영지 여기였어?…요즘 뜨는 '핫플' 어디길래 2023-01-13 07:00:01
지하 1층에는 시몬스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쇼룸 등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뮤지엄 '헤리티지 앨리'는 창업자 젤몬 시몬스의 초기 침대 공방인 아뜰리에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침대의 변천사를 딱딱한 글로 풀어 놓지 않고 재즈의 발전사와 함께 엮은 미디어를 통해 쉽게 전달한다. '매트리스 랩'은...
"다음 세대의 코코 샤넬은 로블록스 즐기는 10대 소녀일 것" [CES 2023] 2023-01-06 03:46:23
랄프로렌은 제페토에 디지털 쇼룸을 열었고 발렌시아가는 포트나이트 게임 속 아바타 제품을 판매했다. 특히 구찌는 로블록스와 제페토 등에 매장을 열고 아바타용 특별 아이템을 내놓는 등 가장 적극적으로 메타버스를 활용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2019년부터는 게임 용어인 ‘굿 게임’을 컬렉션 론칭에 사용했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