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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덕중 국세청장 "가업승계 中企 세정지원 하겠다" 2013-04-25 17:11:26
기업들이 계산하기에 애로가 많다”며 “종합부동산세처럼 자진신고에서 고지납부 방식으로 변경했으면 좋겠다”고 제안했다. 이학영 자산과세국장은 “우선 기술적으로 가능한지부터 검토하겠다”고 답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손경식 대한상의 회장, 박용만 두산그룹 회장, 이인원 롯데쇼핑 부회장, 서민석 동일방직 회장,...
관세청, 100억원대 LG이노텍 TV튜너 품목 분쟁 타결 2013-04-01 12:00:49
예상한다"며 "우리나라 수출기업이 국외시장에서 겪는통관 애로를 적극 해결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2011년에 출범한 'HS국제분쟁신고센터'는 지금까지 총 21건의 품목분류 국제분쟁권을 접수하여 9건을 성공적으로 타결, 약 2천500억원에 달하는 수출기업의 국외관세비용을 절감하는 성과를 ...
최수현 "중소기업 채권발행 분담금 면제 추진"(종합) 2013-03-21 15:05:20
애로 상담센터'의 업무범위를 무역금융, 소상공인,대출 관련 불공정행위 신고 등으로 넓히고 다음 달 상담센터를 추가로 설치하겠다고약속했다. 금감원 조직개편과 관련해서도 입을 열었다. 소비자보호 기능과 상호금융 관리·감독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추진한다. 최 원장은 "국정과제를 효율적으로...
최수현 금감원장 "은행 中企대출 실적 매월 점검" 2013-03-21 10:00:27
위주로 공급되던 자금이 생산·고용 효과가 큰 중소법인으로 옮겨가도록 유도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금감원 '중소기업 금융애로 상담센터'의 업무범위를 무역금융, 소상공인,대출 관련 불공정행위 신고 등으로 넓히고 다음 달 상담센터를 추가로 설치하겠다고약속했다. zheng@yna.co.kr(끝)<저 작 권...
최수현 "중소기업 채권발행 분담금 면제 추진" 2013-03-21 10:00:06
옮겨가도록 유도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금감원 '중소기업 금융애로 상담센터'의 업무범위를 무역금융, 소상공인,대출 관련 불공정행위 신고 등으로 넓히고 다음 달 상담센터를 추가로 설치하겠다고약속했다. zheng@yna.co.kr eu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권혁세 "사금융 등 서민생활 침해 단속 강화" 2013-03-07 11:12:49
원장은 중소기업의 자금사정 악화와 관련해서도 '중소기업 금융애로상담센터'를 확대하도록 지시했다. 금감원은 센터 업무를 무역금융, 소상공인, 대출 불공정행위 신고 등으로 넓히고 접근성이 좋은 장소에 센터를 추가 설치할 계획이다. zhe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부산·경남]감사원 부산국민기업불편신고센터, 주민과 기업 고충 덜어주는 센터되겠다 2013-03-06 15:59:35
감사원 센터가 되겠습니다."‘감사원부산 국민·기업불편신고센터’가 문을 연 지 오는 10일로 4주년을 맞는다.부산센터는 관할 지역인 부산을 비롯해 대구,울산,경남·북지역에서 지난 4년동안 4911건의 고충민원을 받아 이 가운데 4871건을 해결했다고 6일 밝혔다.처리완료한 4871건 가운데 52%인 2537건은 직접 조사를...
금감원, 中企 '대출 가시' 뽑아준다 2013-02-26 16:58:02
요구 △대출과 관련한 부당한 편익 요구 등이다. 신고반은 다음달 4일부터 오는 8월 말까지 운영된다. 금감원 통합콜센터(1332)나 홈페이지(www.fss.or.kr), 금감원 본원 1층 ‘중소기업금융애로상담센터’에서 신고할 수 있다.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은 익명으로도 제보할 수 있다고 금감원은 설명했다....
금감원, 中企대출 불공정 영업행위 신고받는다 2013-02-26 12:00:57
신고반은 다음달 4일부터 8월 말까지 운영된다. 금감원 통합콜센터(☎1332)나홈페이지(www.fss.or.kr), 여의도 금감원 본원 1층 `중소기업 금융애로상담센터'에서 신고할 수 있다. 금감원은 신고가 들어오면 상담 후 금융회사에 부당한 담보설정을 해지하도록지도하는 등 애로사항을 풀고 법규 위반 소지가 있는...
금감원 지하경제 양성화 지원…사금융실태 조사 2013-02-25 06:00:35
이용계기, 상환의지, 상환능력, 연체경험, 애로사항 등 이용자 특성 전반을 알아볼 예정이다. 신뢰성을 높이고자 외부 전문조사기관을 선정해 시행하며 전화설문과 일대일 면접조사가 같이 이뤄진다. 결과는 상반기 중 발표된다. 지난해 4월 18일 `불법사금융 피해신고센터'가 설립되고서 지난달 말까지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