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KR, 트레저리 와인 '맛' 보려고 3조 제시했지만 퇴짜 2014-05-21 21:20:32
와인업체인 호주의 트레저리 와인 이스테이트(twe)가 20일(현지시간) 미국 사모펀드 kkr의 29억달러(약 3조원)에 달하는 인수 제안을 거절했다. 트레저리는 병당 1000달러가 넘는 펜폴즈 그랜지(사진), 린드만 등 다양한 와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매출이 15억달러에 달하는 세계 2위 와인 업체다.트레저리는...
윤부근 vs 조성진, 글로벌 가전 1위 놓고 '자존심 경쟁' 2014-04-15 21:26:28
색상의 신제품을 내놨다. 제르노트 트레튼브레인 밀레 부사장은 “한국업체들의 공격에 맞설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월풀도 올해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 새로운 고급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중국업체들의 도전도 거세다. 중국의 하이얼은 저가 제품과 자국 시장 경쟁력을 앞세워 냉장고와 세탁기 판매 대수 기준으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3-05 18:22:00
여자에게는 트레조 오 드 퍼퓸 루미니스를, 기품과 성숙함을 지닌 여자에게는 프랑스어로 `인생은 아름다워`를 뜻하는 라비에벨(La Vie Est Belle)를 추천했습니다. 단, 이벤트가 진행되는 향수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다른 사은품과 중복 증정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비디비치는 패션 브랜드 지컷과...
세정, 온 가족 맞춤형 설 선물 아이템 2014-01-24 10:38:07
미니미룩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에서는 2013년 F/W 시즌 최고의 히트상품인 다람쥐 니트의 미니미룩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은은한 색감에 헤리토리의 상징인 깜찍한 다람쥐 캐릭터가 새겨져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패밀리룩으로 착용이 가능합니다. 다람쥐 대신 헤리토리의...
[2014 유통산업] 창고형 할인점, 패션 브랜드 병행수입 대폭 늘려…올해도 거침없는 성장 2014-01-07 06:58:16
올해도 지속될 전망이다.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는 지난해 63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전년보다 12.5% 증가했다. 신규 출점 없이 기존 7개 점포만으로 이뤄낸 성과다. 이마트 전체 매출이 지난해 4.9% 감소한 것과 대조된다. 롯데마트는 기존 점포 중 매출이 부진한 곳을 창고형 할인점인 빅마켓으로 전환해...
앨런 트레플러 페가시스템스 CEO "상대 움직임 보고 전략 짜라"…논리에 승부 건 '체스경영' 2013-12-20 06:58:00
트레플러 페가시스템스 최고경영자(ceo)에겐 체스가 쉬웠다. “일단 판을 보면 기존에 갖고 있던 모든 데이터를 지웁니다. 그리고 말이 움직이는 패턴을 이해하고 분석하죠. 그 뒤에 전략을 짭니다. 상대의 반응에 따라 처음 전략을 조금씩 수정하죠. 논리적으로 사고하면 됩니다.” 트레플러는 한때 체스 선수를 꿈꿨다....
[HOT PICK!] 11월, 피부 속 수분을 사수하라! 2013-11-04 14:22:28
강력한 수분 유지 능력을 보유한 트레할로오스, 히알루론산, 수크로스가 수분 배터리 역할을 해 트리트먼트 효과를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젤 타입의 리치한 고농축 모이스춰라이징 텍스춰 역시 주목할 만하다. 끈적이거나 무거운 느낌없이 스며들어 바르는 순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이니스프리,...
상장사 타법인 출자·지분처분 대폭 감소 2013-11-04 04:10:06
코가스오스트레일리아(Kogas Austrailia Pty)에 9천636억원을 투자한 것이 규모가 가장 컸다. 두산중공업[034020]은 자회사 두산건설[011160]의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8천694억원을 출자했고 우리금융지주는 우리은행 카드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하면서 8천463억원을 출자했다. 올해 들어 출자지분 처분 총액도...
아스트레신-B, 탈모치료의 새 가능성 제시 2013-10-28 13:34:02
성공했다. 스펙트랄f7 국내총판기업 엠에스트레이드 측은 “아스트레신-b가 기존의 탈모치료제인 프로페시아, 미녹시딜과 함께 새로운 탈모치료 시장을 형성할 것"이라면서 "탈모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생명공학화장품 전문기업인 ds래보래토리즈는 스펙트랄f7 출시 6개월...
IT업계의 베팅…다시 'M&A 붐' 2013-09-27 17:13:10
벤트레스카 jp모건 글로벌m&a 공동대표는 “기업들이 내년에는 가시적인 매출 성장세를 (주주들에게)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뉴욕=유창재 특파원 yoocool@hankyung.com 관련기사 스와로브스키의 '외도' 복지 비용에 허덕…ibm "퇴직자에 의료비 지급 중단" 도요타 신화 이끈 '경영의 匠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