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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올레 세이브 카드 출시 2013-11-07 09:57:37
세이브 kb국민카드는 가까운 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전용 콜센터(전화 1577-9900), kt대리점을 통해 발급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만원, 국내외겸용은 1만2000원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
'중장년 채용 한마당'에 몰린 4060…"놀기엔 30여년 익힌 기술·경험이 아깝다" 2013-09-12 17:10:42
여성 김모씨(47)는 “사무 보조나 콜센터 일을 알아보기 위해 나왔는데 관련 업체에서 면접을 보고 다른 업체와는 따로 면접 일정을 잡았다”며 “행사장에 오길 잘했다”고 말했다. ◆“사무직 일자리 적어 아쉽다” 구직자들 가운데 상당수는 “숙련 기술자를 뽑는 기업에 비해 기획, 재무 등 사무직을 뽑는 업체가...
kt금호렌터카, 추석연휴 고객 대상 이벤트 2013-09-10 17:26:24
kt금호렌터카는 추석 연휴 렌터카를 이용하는 귀성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차량을 빌리는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스토리세븐의 포토북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이 기간 렌터카를 3일(72시간) 이상 빌리거나 대여요금을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1만...
KT, '올레 스마트홈 폰 HD 미니' 출시 2013-09-01 09:00:00
폰 hd mini’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구매는 올레닷컴(www.olleh.com), 스마트홈 전용 콜센터(080-237-7979)또는 전국 올레플라자에서 가능하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
차에서 담배 피우지 마라…쓰레기 치우고 반납해라…고객에 잔소리하는 '이상한' 렌터카 2013-08-11 17:45:44
오후 11시까지 3교대로 근무하고 24시간 렌터카 콜센터를 운영한다”며 “올해 차량 보유 대수를 200대가량 줄였지만 예약실적은 작년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지난달 자회사로 설립한 방문 출장 중고차 매입회사 aj셀카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3500여명의 고객으로부터 요청을 받아 300여대를 매입했다. 3년...
[자동차 소식마당] kt금호렌터카, 상용차 리스프로그램 도입 2013-07-29 15:40:47
kt금호렌터카는 화물차와 15인승 승합차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상용차 리스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소상공인과 건설·유통업을 운영하는 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경제성과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상품이다. 초기 자금 부담 없이 계약기간(12~60개월) 동안 세금 및 보험료만 분납하면 된다. 계약 만기 때는 차랑반납,...
kt금호렌터카, 상용차 리스 프로그램 출시 2013-07-24 16:54:06
리스 이용료 100%를 비용처리 할 수 있어 절세 효과도 볼 수 있다. 부가세 환급은 물론 사업 목적에 의해 특장 및 구조변경이 필요하면 모든 비용을 리스료에 포함해 초기 비용 부담이 적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자세한 사항은 kt금호렌터카 콜센터(☎1588-1230) 및 kt오토리스(☎02-3404-9748~9)에서 상담...
[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화생명, '소리샘' 통해 고객불만 해소 인기 2013-07-10 15:30:28
104개의 고객창구와 서울, 부산, 대전 3개의 콜센터를 통해 업계 최고의 명품 접점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고객센터는 수년간 지속적인 리모델링을 추진, 고객의 동선을 고려한 내부설계와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해 고객의 이용편리성을 한층 높였다. 콜센터 또한 고객 전화연결 후 20초 내 응답률 평균 95%를 유지함으...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여성 전용센터·찾아가는 정비로 고객 감동 2013-07-10 15:30:19
콜센터인 ‘서비스예약센터’를 신설해 정비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하고 있다. 집에서 수거해간 세탁물을 다시 집으로 갖다 주는 서비스처럼 자동차를 가져갔다 배달해주는 ‘홈투홈 서비스’와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고객을 찾아가서 점검해주는 ‘찾아가는 비포어 서비스’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공로 인정 2013-07-10 15:30:12
목표로 고객접점 프로세스 개선, 콜센터 안정화, 고객의 소리 관리체계 개선 등 사내 서비스문화 확산, 고객만족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비스혁신상을 수상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