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硏 "중·러 인프라 시장 적극 공략해야" 2013-05-12 11:00:33
할 두 나라의 인프라 시장으로 원자력·수력 발전소, 천연가스·원유 수송관 등 에너지 분야를 꼽았다. 그는 중국의 에너지 시장은 2010년 744억 달러에서 2020년 2천296억 달러로, 러시아는 2010년 196억 달러에서 2020년 597억 달러로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정 연구원은 2015년까지 중국과 러시아 인프...
"톡톡 튀는 마블챌린저 열정은 국가대표급" 2013-05-11 09:50:50
국가대표급이다. 친구들의 모습에 자극도 받고 에너지를 얻을 수 있어 좋다. 특히 톡톡 튀는 신선한 아이디어로 매번 놀란다'며 칭찬했다. 그는 '마블챌린저는 1차로 서류, 2차는 면접으로 뽑혔다. 서류에서는 게임 리뷰와 게임 마케팅에 대한 글을 써서 제출했다. 2차에서는 게임에 대한 이해도, 그리고 센스를...
코트라, `글로벌 에너지 플라자 2013`개최 2013-05-08 08:26:51
사를 초청해 ‘글로벌 에너지 플라자 수출상담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코트라와 한국전력기술인협회, 한국전력공사, 발전 6개사가 공동으로 협력해 우리나라 기업들의 해외 전력 플랜트 시장 진출과 기자재 수출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일본 등 선진국 바이어 18개사와 주요 수출시장으로 꼽히는 중동,...
인터넷이 나를 알아보고…옷·영화부터 입맛 딱 맞춘 빵까지 2013-05-07 17:08:00
에너지관리 사업 속도…'건설 및 부대사업' 추가 ▶ 모바일 전략 강화하는 '야후', 다시 살아날까 ▶ 인터넷의 힘…시원스쿨, 온라인마케팅으로 7년 만에 매출 138억으로 '껑충' ▶ 트위터 음악서비스…친구와 공유·추천 가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뷰티 브랜드, 세포 에센스 각축전 2013-05-07 11:06:27
이에 코리아나 화장품 마케팅팀 김영태 팀장은 “브랜드의 핵심성분을 고농축 함유하여 기능적으로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며 물과 같은 제형으로 흡수력이 높아 제품의 효과 또한 단시간에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핵심기능을 담았으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품을 선보여 신규고객을 선점하기 위한 마케팅적 전략으로도 볼...
"습기 잡아라"…물 만난 제습기 시장 2013-05-06 17:02:37
‘에너지 효율 1등급’과 정수기 냉각 노하우를 적용한 ‘터보 제습기능’을 앞세운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터보 제습기능은 20여분 만에 습도를 원하는 수준으로 조절해준다”고 강조했다. ○대기업에선 lg전자가 적극적 대기업에서는 위닉스와 업계 1위를 다투고 있는 lg전자가 최근 신제품...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세계 곳곳서 1위 경쟁…'프리미엄 대한민국' 시대로 2013-05-06 15:58:46
gs에너지도 최근 아랍에미리트(uae) 유전개발 사업 참여와 미국 네마하광구 지분 인수를 성사시켰다. ◆중장기 브랜드 강화 전략도 활발 주요 기업들은 생산설비 증설뿐 아니라 해외에서 마케팅 전략도 다양하게 구사하고 있다. 자사의 이미지는 물론이고 장기적 관점에서 코리아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는 취지다. lg는...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포스코, 'U&I 라인'·'a벨트' 진출해 2013-05-06 15:29:06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철강사로 이미 인지도가 높지만 에너지강재 등 새로운 고부가가치 제품 마케팅을 위해 적극적인 해외 홍보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서욱진 기자 venture@hankyung.com ▶ "한국女 강간해도 괜찮다" 日 동영상 충격 ▶ 이건희 회장, 두 딸과 함께 미국행…왜? ▶ 장윤정 ཆ년 수입'...
정몽규 회장, 책으로 소통하며 차세대 리더 키워간다 2013-05-03 15:22:38
마케팅 등 4가지 주제에 대해 8명씩 총 4개의 소모임이 운영되며, 각자의업무영역의 범위를 넘어 다양하게 검토된 아이디어들은 사내 게시를 통해 전사적으로 공유하도록 하고 있다. 이는 평소 자신의 업무영역과 건설사란 틀에 갇히지 말 것과 통섭형 인재가 될 것을 강조해온 정몽규 회장의 철학이 반영된 것으로,...
화이트컨슈머 ‘상생제안 프로젝트 전국대회‘ 치열한 경합 2013-05-03 13:52:44
인간동력을 통해 만들어낸 에너지를 기부하는 에너지 나눔 캠페인이다. ‘i am your energy’라는 슬로건의 내걸고 있는 gs칼텍스를 선정한 이들은 “gs칼텍스는 에너지 기부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이고 확고한 브랜드 키워드를 생성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는 물론 환경까지 건강해질 수 있는 사회를 실현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