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경배의 브랜드 승부…이니스프리 떴다 2013-04-07 16:45:07
91% 함유한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등 천연제품의 이미지를 극대화한 상품을 내놓고 기존 아모레퍼시픽 제품과 차별화했다. 에뛰드의 브랜드숍인 에뛰드하우스 역시 톡톡 튀는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분홍색으로 통일한 매장 인테리어와 여심을 자극하는 제품 용기 등으로 10~20대 젊은 층을 공략한 것이...
코닥, 세계 최초로 디카 개발했지만 '고객 맞춤화' 못해 기회 놓쳐 2013-04-04 15:30:41
때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해주고, 발을 최적으로 받쳐줬으며, 가속을 강화해줬다. 2001년에는 a3 기술을 적용한 운동화가 처음 출시됐고 이후에도 협력을 지속, 2004년에는 ‘울트라라이드’ 운동화가 미국과 유럽에서 히트했다. 바스프와 아디다스 마케팅부서의 협력 성과였다.많은 b2b 기업이 매출 둔화와 낮은 이익률...
[칼럼]런플랫·친환경 타이어, 소비자 만족도 낮다? 2013-04-03 07:30:03
개선한 친환경 타이어는 국내에서도 타이어에너지등급제와 관련해 요즘 주목받는 제품군이다. 일반적으로 런플랫 타이어도 친환경타이어와 마찬가지로 연료효율 향상에 도움을 준다. 타이어에 문제가 생겨도 일정 거리를 주행할 수 있어 스페어 타이어가 필요 없기 때문이다. 그 만큼 무게를...
[인사] 녹십자 ; 일동제약 ; 보령제약 등 2013-04-02 17:29:03
에너지시스템사업부 전무 고봉식▷본사 재무관리부 상무 김세현▷대구석유가스사업부 이사 장민수◇대성산업가스▷엔지니어링본부 전무 박두선◇한국캠브리지필터▷부사장 김남조▷이사 김용빈◇대성히트펌프▷이사 유지석◈lig투자증권◎선임<부서장>▷투자전략팀장 오태동◈동양생명◎전보▷방카남부 사업단장...
[So what-정경호의 벼랑 끝 소통이야기] 소통리더십의 개념과 중요성 2013-04-02 10:12:09
못한다는 것이다. 최근에 마케팅 이론으로 부각되어진 바이럴마케팅과 스토리텔링의 바람이 그것의 좋은 예이다. 세 번째, Fiction은 앞으로 끊임없는 상상력의 시대로 구태의연한 사고와 제품으로는 고객들의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없으며 대표적 예로 스티브잡스의 아이폰이 있다. 3F라는 키워드에서 보듯이 남자들의...
[인사] 동양그룹 ; 한국후지쯔 ; 한국콜마 등 2013-04-01 17:12:00
문신학▷에너지절약정책과장 이상훈▷에너지관리과장 정창현▷무역구제정책팀장 나기용▷산업피해조사팀장 양원창▷정책기획팀장 박재영 ◈법제처 ◎전보<과장급>▷경제법제국 법제관 채향석▷사회문화법제국 법제관 김성원▷법제지원단 법제관 손대수▷행정법제국 법제관 배지숙▷기획조정관실 법령정비담당관...
[착한 기업, 착한 경영] 1등기업으로 가는 '아름다운 동행'…나눌수록 경쟁력 쑥~ 2013-04-01 15:35:10
연구·개발(r&d) 활동을 지원하거나 마케팅 기법을 전수하는 등 경쟁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중소기업의 기술 개발을 직·간접적으로 돕고 창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사례들도 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청년층과 저소득층 창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제도를 최근 마련했다. 5년 동안 300억원 ...
[분양 현장 포커스] 테라스형 오피스텔…교통 인프라 향상 2013-03-31 10:13:19
지역 냉·난방시스템으로 에너지 효율성도 높였다. 별내신도시 내 랜드마크로 꼽히는 메가볼시티를 비롯해 이마트, 홈플러스 등도 인근에 입점할 예정이어서 상업시설을 이용하는 데 어려움이 없다. 또 불암산, 불암천의 수변공원, 체육공원, 중안근린공원 등도 단지와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무엇보다 서울 공릉동과...
[F/W 2013 서울패션위크] 끝없이 ‘변화’에 도전하는 젊은(?) 디자이너 강기옥 2013-03-28 17:48:14
대답한다. 언제나 무엇이든지 에너지 넘치고 모든 열정을 쏟아 붓는 그였기에 지금의 키옥의 발전과 성공은 예정된 것이었다. 예전에는 수출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굉장한 성공을 거뒀을 때가 있었다. 하지만 국내에 집중하지 않았더니 갑자기 기울어지기 시작했다. 때문에 그 뒤로부터는 국내 마켓에 집중하기 시작하는...
강렬한 록음악에 웃음코드…남성 2인 뮤지컬 '女心 유혹' 2013-03-28 17:18:46
거리에서 상연시간 내내 두 배우가 쏟아내는 에너지를 오롯이 경험할 수 있다. 최근 젊은 남자 배우들을 내세운 2인극이 국내 공연의 주 소비층인 20~30대 여성들을 끌어들이며 소극장 연극·뮤지컬계의 흥행 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 공연을 여러 차례 보는 마니아들을 만들어내고, 열성적인 팬층을 뜻하는 ‘팬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