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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 세이버 초음파 식기세척기, ‘하나 돈가스’와 MOU 체결 2020-11-03 13:43:12
신선한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신선하고 청결한 음식을 제공하고자 (주) 다온 시스템 클린 세이버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주) 다온 시스템 관계자는 “오늘날 주방의 위생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있고 주방의 청결함이 곧 음식의 이미지와 직결된다고 판단하기에 많은 요식업장들은 늘 주방의 청결을 우선시해야 한...
편의점 배달 경쟁 '가열'…CU, 요기요 이어 위메프오 입점 2020-11-02 09:55:59
편의점 CU가 전자상거래(e커머스) 위메프 계열 음식 배달 플랫폼 위메프오에 입점해 배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현재 손잡은 배달 앱(운영프로그램) 요기요에 이어 추가로 플랫폼을 확장하며 배달 인프라 강화에 나선 모습이다. BGF리테일은 CU가 2일 위메프오에서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CU는 지난해 4월부터...
편의점 CU, 위메프오에도 입점…배달 서비스 강화 2020-11-02 08:36:32
= 편의점 CU는 음식 배달 플랫폼 위메프오에 입점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CU는 지난해 4월부터 요기요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 데 이어 위메프오까지 배달 채널을 늘렸다. CU 관계자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배달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맹점주들에게는 낮은 수수료로 수익성을 높일...
중국집 창업 큐큐면관, 배달 시스템 갖추며 활발한 가맹상담 이뤄져 2020-10-30 11:15:03
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만큼 배달 음식도 다양한 종류가 떠오르고 있다. 배달하면 빠질 수 없는 업종 중 하나가 바로 중식이다. 중식은 비대면 소비가 유행하기 전에도 꾸준히 배달창업으로 인기와 좋은 수익률을 자랑했으며 국내에서도 국민음식으로 불릴 정도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에 최근 중...
로봇이 서빙·요리…외식업계 푸드테크 열풍 2020-10-28 17:17:09
‘딜리플레이트’는 출시 1년 만에 전국 186개 음식점에 총 241대가 보급됐다. 렌털 요금은 월 60만원(36개월 계약 기준). 한 음식점주는 “최저시급 8590원의 아르바이트생을 쓰는 것보다 로봇이 더 경제적”이라고 말했다. 군만두 치킨 등을 조리해 판매하는 조리 전용 자판기도 나왔다. 글로벌 식품기업 카길이 국내...
숙성 고기 전문 '길봉식당', 성공의 정석 꾼 방송 출연 2020-10-28 10:47:07
소개되었다. 이날 방송에는 브랜드 소개, 음식의 조리과정, 고객의 솔직한 인터뷰 등이 방영되었다. 길봉식당의 송지훈 대표는 방송을 통해서 코로나 및 어려운 경제 속에서 브랜드 전략과 차별화를 통해 성공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줬으며, 이를 실천해 다른 가맹점들도 매출에 상승을 유지시키고 있음을 밝혔다. 또한 소...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아이센스리그PC방, 다양한 제도 및 혜택 제공 2020-10-20 15:30:01
투자한 창업비용에 대해 100% 보장하여 점주들에게 매출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 드리겠다는 취지가 담겨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이토록 자신 있게 재창업 보험제도를 시행하는 이유는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갖추었기 때문이다. 현재 떠오르고 있는 `PC방먹거리와 배달`, `무인` 사업을 아이센스리그PC방안에 접목해...
배달의민족, 배달 음식 노하우 담은 요리책 배포 2020-10-14 10:13:14
노하우를 담은 책자 '우아한 레시피'를 음식점 주인들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보다 많은 점주에게 메뉴 개발을 위한 다양한 음식 조리법을 공유하고자 책자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책자에는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의 33가지 음...
비대면 소비 시대…유통업과 배달업의 경계가 무너지고 있다 2020-10-02 07:35:01
쿠팡은 '쿠팡이츠'로 음식배달 사업을 하고 있다. 시작은 지난해 4월이었지만 올해 6월 서비스 제공 지역을 서울 전역으로 확대한 데 이어 8월에는 경기도 성남과 부천 등으로 넓히는 등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위메프도 지난해 3월 시작한 음식 배달업인 '위메프오'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외식 부문 2020-09-29 16:59:11
132㎡) 규모의 점포로 5대 핵심 상품군(즉석음식, 차별화된 음료, 신선식품 및 가정간편식(HMR), 와인, 생활필수품)을 중심으로 한 다목적 플랫폼 구현에 집중했다. 국수와 우동을 즉석에서 맛볼 수 있고 즉석 핫도그 ‘빅바이트’와 군고구마, 어묵, 치킨 등 편의점 대표 간식거리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차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