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료 체험단이 뭉친다” ‘체험단나라’ 오픈 기념 써포터즈 이벤트 2013-04-03 09:58:59
수 있게 하고, 의사 소통을 도와주는 1인 미디어이자 1인 커뮤니티라 할 수 있다. sns의 시초로 볼 수 있는 것은 개인 블로그이다. 블로그는 웹(web) 로그(log)의 줄임말로, 1997년 미국에서 처음 등장하였다. 새로 올리는 글이 맨 위로 올라가는 일지 형식으로 되어 있어 이런 이름이 붙었다. 일반인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VPR]현대차, 2013 서울모터쇼 참가 럭셔리 스포츠 쿠페 콘셉트카 'HND-9' 세계 최초 공개 2013-04-03 09:10:07
에르메스의 장인정신이 결합, ‘모던 프리미엄’ 감성 전달 - i20 월드랠리카 아시아 최초 공개, 에어로다이나믹 디자인과 창의적 데칼 적용 … 레이싱 전용 엔진과 서스펜션, 저중심화와 무게배분 최적화로 최고의 주행성능 확보 - 아반떼 쿠페, 카림 라시드 i40 아트카 등 차량 30대, 신기술 11종 전시 - ‘밤에도 즐길...
[So what-정경호의 벼랑 끝 소통이야기] 소통리더십의 개념과 중요성 2013-04-02 10:12:09
다양화 되어가는 산업사회에서 소통리더십에 대한 담론은 이제 감성적 필요에 의한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생존을 위한 절대적 과제다. 비단 경제적 부분만이 아니라 정치.사회.문화 모든 분야에 있어 급진적 변화를 겪고 있는 이때에 더 더욱 소통리더십은 단순한 문제인식의 수준을 넘어 치열한 굶주림으로 맞닥뜨려야...
팬택의 야심작 ‘베가 NO6 Full HD’ "보는 폰 시대 연다" 2013-04-02 10:01:38
받고 있다”며 “대화면과 다양한 사용자 편의기능으로 세대간 장벽을 허물고 소통할 수 있는 제품이 ‘베가 no6 full hd’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소개팅 식사 비호감 1위, 男-女 의견 달라…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카페 드롭탑, 낭만적인 음악방송 ‘드롭탑 뮤직’ 론칭 이벤트 진행 2013-04-01 14:02:01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롭탑은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4월1일부터 음악방송 ‘드롭탑 뮤직’ 서비스를 실시하며 4월 한달 간 방송에 참여하는 청취자 중 매일 10명을 선정해 실시간으로 경품(드롭탑 기프티쇼 sms)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방법은 드롭탑 트위터 또는 홈페이지 음악방송 게시판...
[K-프로듀서스] ① 작곡가이자 제작자 ‘신사동호랭이’ 2013-04-01 13:28:56
거예요. 덧붙여 당부의 말을 한다면 음악은 감성에 젖는 것뿐만 아니라 여러 감정을 느끼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한계를 가지지 않은 음악을 하면 좋겠습니다. 신사동호랭이와 k-pop스타들 q. 음악작업을 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뮤지션이 있다면? a. 편한 친구들이 좋아요. 예를 들어 비스트나 현아 등, 제가 원하는 그림을...
위메이드 '미친 존재감' 올해도 대박 행렬! 2013-04-01 00:56:06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이후 1위 선두를 내놓지 않고 있다. 3월에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을 출시해 sng 분야 1위에 올랐다. 위메이드의 '대세감'을 엿볼 수 있는 것은 강남역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있는 정자역을 잇는 광역철도 전동차. 객차에 오르면 '윈드러너' '바이킹 아일랜드...
[F/W 2013 서울패션위크] 끝없이 ‘변화’에 도전하는 젊은(?) 디자이너 강기옥 2013-03-28 17:48:14
2004년 ‘키옥(kiok)’으로 리뉴얼 후 계속해 영한 감성을 더하고 있는 강기옥 디자이너. 35년차 디자이너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옷을 보면 날이갈수록 신세대들의 감각과 세련미가 묻어나 신진보다 참신하고 베테랑 디자이너만의 고급스러움과 노련미가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뤄내고 있다. 지난...
아웃도어, 2030 클라이밍족 겨냥 “영(Young)해야 산다!” 2013-03-28 10:52:01
등산복 이미지를 탈피해 캐주얼 감성을 강조한 제품을 강화하고 있다. 네파는 캐주얼 아웃도어 라인 엑스스피릿의 물량을 전년대비 200% 확대했다. 또한 배기핏의 팬츠와 트렌디한 트레이닝룩, 빈티지 스타일 등 기존 아웃도어에서 시도하지 않던 과감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출시했다. 아이더는 그라비칼 라인을 통해...
위메이드, 특성화高 꿈나무 키운다 2013-03-27 19:33:33
감성과 아이디어를 실제 게임이나 사업 분야에도 반영할 예정이다'라며,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위메이드 임직원이 학생들과 함께 그룹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생생한 현업 경험 및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체결식에 참석한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컴퓨터게임제작과 박종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