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리프] 인터넷통한 불매운동은 위력에 의한 업무방해 2013-03-14 17:05:00
통해 신문사 광고주들에게 광고 중단을 요구한 행위가 ‘위력에 의한 업무방해죄’에 해당한다고 판결한 원심을 확정했다. 재판부는 “피고인들이 벌인 소비자불매운동의 목적, 그 조직 과정, 대상 기업의 선정 경위, 소비자불매운동의 규모 및 영향력, 대상 기업인 광고주들이 입은 불이익이나 피해의 정도 등을 감안할 때...
삼성전자 미국 스마트폰 광고시장에서 가장 큰 손 2013-03-14 16:51:00
투자해 최대 광고주 자리에 올랐다” 13일 보도했다. 같은 기간 애플은 3억3300만달러를 썼다. 2011년 삼성은 스마트폰 광고비는 7800만달러로 애플(2억5300만달러)의 3분의 1 수준이었지만 1년 만에 전세가 뒤집어졌다.wsj는 “삼성전자가 광고비를 대폭 늘린 것이 세계 스마트폰 시자에서 점유율 1위를 하는 데 큰 역할을...
신발이 말걸고 車끼리 소통한다 2013-03-11 17:07:11
광고 프로젝트를 광고주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그 첫 번째 결과물이 운전하면서 소셜네트워크로 친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준 폭스바겐 스마일리지다. 스마일리지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해 사용한다. 설명 동영상은 친구들과 함께 드라이브 떠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스마일리지는 스마트폰 앱과 연동하며 눈에...
'아빠! 어디가?' 이종혁-준수 부자, 학습지광고 모델 계약 2013-03-07 09:43:00
발탁을 보도하며 이종혁과 준수의 엉뚱한 매력이 광고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이종혁의 아들 준수는 '아빠! 어디가?' 방송에서 한글을 읽지 못하는 모습이 여러차례 포착됐다.광고 관계자에 따르면 "준수가 최근 한글을 배우기 시작했기 때문에 한글 학습지 모델로 적합하다고 생각했다"며 광고 모델...
‘이태백’ 진구, 당당히 광고판 복귀…‘구겨진 종이가 더 멀리 날았다’ 2013-03-06 13:38:18
날려 짜릿함을 선사했다. 태백은 양심적인 광고주를 타겟으로 한 장애인들을 위한 공익광고 제작에 나선 가운데 지윤(박하선)까지 bk애드를 그만두고 지라시(grc)에 합류해 힘을 실었다. 지윤과 함께 아이디어를 떠올리기 위한 장애인 체험까지 마다하지 않으며 열정을 불사른 태백은 지하철역에서 할머니를 돕던 중 영감을...
"CJ E&M, 포텐셜 터지기 시작…목표가↑"-KTB證 2013-03-06 08:13:59
방송 광고주들에게 인터넷과 모바일 등의 이종 매체 광고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평균 단가 상승의 근간인 앵커 프로그램이 2011년 13개, 2012년 44개, 올해는 60개 이상으로 증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장기적 관점에서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수준)은 여전히 매력적이라는 주장이다. 주가순자산율(pbr)...
탭조이 "모바일 광고,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2013-02-26 20:47:31
중 앱 설치에 대해서만 비용을 청구, 광고주가 합리적인 비용으로 효과적인 결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으로 자연스러운 앱 설치를 유도하여 캠페인 시작 이후 한달 동안 총 125만건 이상의 앱 설치라는 결과를 가져왔다. 브리스크세이버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가장 활발하게 거래된 앱으로 선정되었고,...
[광대열전 7] 도요타·유니클로가 전부일 줄 알았는데…한국 '광고주'도 푹 빠졌다 2013-02-26 08:58:00
광고주를 대거 영입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부터 동서식품까지 한국 광고주만 20여개에 달한다. 덴츠미디어코리아의 광고취급액은 2011년 기준 1711억 원으로 국내 9위. 지난해 광고취급액은 1950억 원으로 추정된다. 임직원 수는 48명이다. 광고 업계에선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의견과 '덴츠 본사 영향력에...
[쇼킹스타일] 비주얼 쇼크, 연기에 홀릭 “이런 최고의 힐링 드라마를 봤나!” 2013-02-23 08:40:02
점에서 ‘그 겨울’은 방송관계자, 브랜드 업계 광고주들의 주목을 받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186cm, 72kg이라는 환상적인 프로포션의 ‘조인성표 패션’과 동양최고의 미인이라는 송혜교의 메이크업 팁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매 회 비주얼 충격을 선사하고 있다. 완벽한 비주얼과 흠잡을 데 없는 연...
[w위클리]2013년 광고계 대세는? "씨스타처럼 뚜렷한 콘셉트 중요" 2013-02-22 07:00:04
광고주들에게는 중요하다"라고 광고계 심리를 밝혔다. 그는 "그런 면에서 신비주의는 광고와 거리가 멀다. 신비주의는 연예인 본인에 대한 관심을 끌 수 있을 지 모르겠지만 광고모델로는 적합하지 않다"라며 "광고주나 광고회사는 광고하려는 제품과 이미지가 맞는 연예인 중 노출빈도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다. 사생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