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 MG손해보험 ; 충남개발공사 ; 한국국제협력단 등 2013-05-24 17:11:02
이승재▷리스크관리본부장 이사 이윤호▷보상서비스본부장 이사 박종삼▷준법감시인(겸) 자율준수관리자 이사 황의성▷제휴영업본부장 이사 장은천<팀장>▷자동차보험팀장 정찬옥▷표준사업팀장 황남규▷고객지원팀장 김종주▷전략기획팀장 여정훈▷장기보험팀장 신윤하▷법인사업팀장 박주병▷ir팀장 문두식▷it지원팀장...
[2013 보험 연도대상] 35만인의 꿈 '보험왕'…그 비결은 '정도 영업' 2013-05-22 15:35:01
강의한다.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자녀교육 상담까지 진행해 중장기적인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서기도 한다. 자신의 이름을 딴 친목 모임을 만들거나 골프대회를 여는 보험왕도 있다. 계약자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입 소문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려는 전략이다. 체력이 뒷받침된다면 정년 없이 일할 수 있는 직업인...
[2013 보험 연도대상] 한화손해보험 동창원지점 문명옥 설계사 "고객이 최고의 자산" 2013-05-22 15:30:07
보험이라는 무형의 상품을 팔다 보니 고객과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상담 단계에서부터 보험계약 후 관리까지 항상 원칙과 정도를 지켰을 때 고객과의 관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논리다. 문 설계사는 작은 경조사까지 꼼꼼하게 챙기기로 유명하다. 그는 “고객의 가장 믿음직한 상담사가 되려고...
[2013 보험 연도대상] 교보생명 보험왕 강순이 명예전무 "30년 신뢰 쌓아온 고객이 최고 자산" 2013-05-22 15:30:04
파는 것보다 감동 주는 게 우선" “30년 전 신입사원이던 고객이 지금은 최고경영자(ceo)가 됐습니다.” 강순이 교보생명 재무설계사 명예전무(57)는 올해로 보험왕만 일곱 번째다. 27세에 보험업계에 뛰어들어 30년간 한눈 팔지 않고 보험 영업에만 집중했다. 직접 관리하는 고객은 1500여명에 달한다. 이 중 중소기업 ce...
키움증권, 27일 '미국주식 아카데미' 2013-05-22 09:58:03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및 고객만족센터(1544-9400)를 통해 가능하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女 인턴에 "부부관계 안 좋다"며 다가오더니 ▶...
[명품 자산운용사]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 조용병 사장 "프로페셔널 서비스 회사로 진화" 2013-05-21 15:30:18
판매가 분리된 상황에서 자산운용사와 고객의 거리를 좁히려는 노력이 필요하다”며 “자산운용사가 상품을 개발하기 전 시장의 흐름과 고객의 요구를 접목할 수 있는 현장 중심 역량을 갖춰야 한다”고 지적했다. 또 “자산운용사 영업부서 역시 회사 상품을 설명하는 역할에만 그치지 말고 펀드매니저 못지않은 전문성을 ...
[명품 자산운용사] KB자산운용, 최근 5년 펀드 수익률 35.86%…자산운용사 중 최고 수준 2013-05-21 15:30:01
25.21%인 것을 감안하면 시장 대비 6배 가까운 고수익을 고객에게 안겨 주고 있는 것이다. ○매년 ‘플러스’ 수익률 kb밸류포커스펀드는 2009년 11월 출시 이후 시장 등락에 관계없이 매년 ‘잃지 않는 투자’를 계속해왔다. 2010년 코스피지수가 21.88% 오르는 동안 kb밸류포커스펀드는 그 두 배가 넘는 48.33%의...
[월드 IT쇼·서울 국제3D페어] SK텔레콤, 건강관리 '헬스-온' 시스템 공개 2013-05-20 15:30:12
고객분석통계 솔루션’ 등이다. 이 솔루션을 적용하면 cctv 카메라 영상 등을 통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시간대별 숫자와 분포 등을 알 수 있다. 이 자료를 근거로 마케팅과 매장 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자영업자들의 고객과 실적 관리, 마케팅을 도와주는 스마트 스토어 서비스 ‘마이샵’도 전시한다....
<금융사 비리 백태…거래정보 훔치고 고객돈 횡령> 2013-05-20 05:52:14
금융회사 고객정보 관리 허술 외국계 금융회사에서는 유독 고객 신용정보와 거래정보 관리 허술한 점이 잇따라 적발돼 조치가 내려졌다. 도이치증권, 크레디트스위스증권서울지점, CLSA코리아증권 등의 외국계 증권사들은 고객의 매매주문 정보를 부당 제공했다. 크레디트스위스증권서울지점은 2007년...
[S&F 경영학] '잘하는 것' 버리고 '중요한 것' 선택, 목숨 건 혁신 통했다 2013-05-14 17:43:10
고객의 성공에 기여해야 한다는 게 첫째 가치였다. 회사와 세계를 위한 혁신이 둘째였으며 모든 관계에서 책임감과 신뢰를 최고로 여기는 게 마지막 핵심가치였다. 팔미사노 전 회장은 “혁신적이고 프리미엄을 구축할 수 있는 영역으로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다면 과감한 조정도 망설이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이경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