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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SK E&S, 다양한 사회적 기업 운영…장애인이 스스로 서도록 지원 2013-01-17 15:31:27
전문인력으로 직접 고용도 하고 있다. 분기별로 영세한 복지기관이나 사회적 기업을 위해 웹사이트 제작을 지원해주는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it서비스 공급과 지원도 하고 있다.sk그룹 관계자는 “웹 접근성 전문 사회적 기업”이라며 “웹 접근성이 좋아지면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의 정보 격차 문제도 자연스럽게 해소될...
[2013 대학총장 인터뷰 (1)] 유지수 국민대 총장 "융·복합 선도, 산학협력 국내 리딩 대학 만들 것" 2013-01-17 11:55:55
설명했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자동차산업 전문가답게 최근 산업 트렌드와 공정 과정을 들어 알기 쉽게 풀어갔다. 그는 융합과 산학협력을 결합하는 실천 방안으로 '콜래보레이션 스루 솔루션(collaboration through solution)'을 제시했다. 일관성 있고 상호 연계된 솔루션을 마련해 기업 프로젝트를...
교원그룹, `인성리더십 캠프` 진행 2013-01-17 11:54:48
어린이재단과 경주시에 위치한 교원드림센터에서 ‘인성리더십 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배려, 나눔, 협동, 존중의 네 가지 실천 항목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캠프에는 전국 저소득층 초등학생 1~4학년 120명이 참가해 ‘권리’와 ‘나눔’의 인성 덕목을 체득하고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니세프...
SK증권, 조직개편 단행…PI본부 신설 2013-01-17 11:38:00
센터를 뒀다. pib는 sk증권의 자산관리 브랜드로 고액 자산가 및 대주주, 최고경영자(ceo), 전문가 그룹에 대한 pb서비스와 기업에 대한 파이낸셜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란 설명이다.또한 sk증권은 장외파생부서의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에쿼티트레이딩(equity trading)본부를 트레이딩본부로 명칭을...
LG전자, 겨울철 에어컨 예약판매 특별행사 2013-01-17 11:00:33
영화예매권(500명)을 증정한다. 에어컨 전문 서비스 기사가 고객 집을 방문해 성능을 직접 점검하고 열교환기와필터 등을 청소해 에어컨 성능을 최고로 유지할 수 있게 하는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한다. 예약 구매로 에어컨 설치를 완료한 고객이 이사할 경우에는 내년 6월 말까지 서비스 센터에...
SK텔레콤, 씨젠과 전략적 제휴 2013-01-17 10:25:50
SK텔레콤이 분자진단 의료 전문기업 씨젠과 헬스케어 사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습니다. 이번 제휴는 SK텔레콤이 2012년 9월에 투자한 중국 분자진단기기 의료벤처기업 티엔롱사와 ㈜씨젠이 ▲중국 분자진단 의료사업을 위한 시약 공동개발 및 판매 ▲티엔롱사 진단기기 글로벌 진출 ▲분자진단기기 글로벌 시장...
MBK,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인수…불황 속 작년 매출 60% 늘어 '매력' 2013-01-16 17:31:38
등의 순이었다. 여기에 빈폴아웃도어, 센터폴, 몽벨, 노스케이프, 피크퍼포먼스, 마무트, 디스커버리 등 후발주자들이 1조원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네파는 지난해 매출이 한 해 전(2500억원)보다 60% 늘어나는 등 다른 브랜드에 비해 성장세가 돋보였다는 평가다. 올봄에는 ‘이젠벅’이라는 세컨드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도...
골목상권 집중된 정부 지원…小工人들 "거래처 정보라도 줬으면" 2013-01-16 17:14:18
소공인 특화지원센터를 설치해 경영교육과 기능인력 양성, 공동이용장비 임대 등의 지원방안을 시행할 예정이다.하지만 판로 개척에 대해서는 중기청도 쉽게 답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 전체 제조업체 32만5082곳의 81%를 차지하는 26만3194곳의 소공업체들을 업종별, 지역별로 파악해 지원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중기청...
고용부-서울대, `100세 사회 정책연구센터` 설립 2013-01-16 16:34:38
`100세 사회 정책연구센터`를 설립하기로 했습니다. 고용노동부는 고용과 복지, 성장의 선순환 체계 구축을 위한 정책연구개발 강화를 위해 이같은 내용의 서울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100세 사회 정책연구센터`는 인구고령화와 베이비붐 세대 퇴직, 정년연장 등에 대해 전문연구를 진행하며 매년 9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사장 최기의·사진)는 2011년 전문카드사로 출범한 이후 전 임직원이 모든 업무를 수행할 때 고객 가치를 가장 우선시해왔다. 차별화한 고객만족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최고의 카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kb국민카드는 cs 개선 전략 수립 컨설팅에서 개선 과제를 발굴했다.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수행 부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