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튜브 패러디 영상 '레밀리터리블' 뜨자 … 미스터피자 '활짝' 2013-02-12 10:40:32
대비 35% 증가했다. 피자 수요가 감소하는 설 연휴 기간에도 주문 건수가 전년 대비 42% 늘었다. 의도치 않게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다. '레밀리터리블'은 영화 '레미제라블'을 패러디한 영상이다. 이 영상은 공군본부 정훈공보실 미디어영상팀이 한 달여의 제작기간을 거쳐 이달 6일...
올해 흥행1호 '아키에이지' 인기이유 있다 2013-02-03 09:52:59
섰다. 또 채팅 채널에는 땅을 판다는 광고가 수시로 올라왔다. 좋은 땅을 선점한 부동산 중개인들과 미처 집을 지을 자리를 확보하지 못해 발을 구르는 후발 주자들과의 치열한 흥정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오픈베타 초반에 급격하게 수요가 몰리면서 발생했던 목재 대란은 어느 정도 잦아들었다. 농부들이 매일 텃밭에서...
바나나우유-밀키스는 한류스타...수출 2억달러 돌파 2013-01-31 09:59:07
높아졌다. 탄산음료 소비가 줄고 과일주스 등 건강음료 수요가 늘어난 덕분이다. 미국에 이어 2위 시장인 일본에는 지난해 3천200만달러 어치를 수출했다. 2010년(1천500만달러)보다 2배 이상으로 늘어난 수치다. 2011년 3월 대지진으로 우리나라 생수 수출이 급증하고서 한국산 음료의 인지도가 크게 높아졌다. 걸그룹...
학교 2013 스페셜 방송… 득일까? 실일까? “마의, 야왕 시청률 쑥 올라” 2013-01-30 14:00:29
악녀 본능이 더욱 가속화 되면서 드라마 수요층 중에 하나인 30~50대 주부들을 안방으로 끌어당기고 있다. 이 과정에서 토크쇼 형식으로 꾸며진 ‘학교에 가자’는 주요 시청층인 중년층을 사로잡기엔 역부족, 결국 시청률을 ‘야왕’에게 내주고 말았다. 하지만 ‘광고천재 이태백’은 참신한 소재와 연기파 배우들의 대거...
SBS, 올해 이익 정상화…목표가↑-대우 2013-01-28 08:02:50
크게 하회했다"며 "매출 부문에서는 지상파 방송 광고 경기가 예상보다 더 부진했던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경기 위축에 정권 말 시기가 겹치면서 사기업뿐 아니라 정부와 공기업 관련 광고 수요도 저조했던 것으로 파악했다.비용 부문은 예상보다 절감 폭이 적었다. 2011년 4분기 대비 성과상여의 지급 규모가 2012년...
노스페이스 코오롱 K2 블랙야크, 아웃도어 시장 최종 승자는? 2013-01-27 11:03:33
광고등 광고·마케팅 비용을 지난해의 4~5배로 책정했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한경매물마당] 구로디지털단지 1층 상가 9억8000만원 등 14건 2013-01-27 10:08:48
수요 풍부. 투자 및 임대수익용으로 적합한 급매물. 35억원. (02)512-7139 ◆서울 반포동 서래마을 근생 빌딩 대지 291㎡, 연면적 652㎡의 5층 건물. 서래마을 상권으로 보증금 1억5000만원에 월 수익 1500만원. 교통 편리하고 대로에서 잘 보이는 건물이어서 사옥용으로 적합. 급매 28억원. 011-9574-5282 ◆서울...
[수익형 부동산 춘추 전국시대] 확실한 것만 돈이 된다! 2013-01-25 19:40:00
광고에 전철역에서 5분거리가 자가용으로 5분 걸리는지 전력질주를 해야 되는지 실제 도보거리인지는 현장에 가서 직접 걸어봐야 안다. 수익형부동산의 안정적인 월세는 역과의 거리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 셋째, 유동인구만 있는 역세권은 직접적인 임대수요자가 적기 때문에 수익률저하와 공실에 대한 부담이...
'엄마·복고·자연'…감성 자극하는 먹거리 '인기' 2013-01-24 15:51:01
인기로 복고 열풍이 불면서 30~40대들의 쿨피스 수요도 늘어났다. 쿨피스 매출은 2011년 110억원에서 지난해 130억원으로 11% 증가했다. 올해는 1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업계는 내다봤다. 풀무원은 지난해 냉장 면요리 브랜드 '맛있는 세계의 건강면'을 론칭하고 20~30대를 대상으로 한 감성...
"초당 1억원 안비싸!"…현대·기아차 내달 '수퍼볼'서 마케팅 승부수 2013-01-23 09:03:10
수퍼볼 광고는 현대차 미국법인의 스티브 셰넌 마케팅 부사장과 기아차 미국법인의 마이클 스프라그 마케팅 부사장이 각각 주도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그동안의 수퍼볼 광고 기세를 몰아 이번 수퍼볼 광고를 통해서도 현지 전략 차종 및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이라며 "미국의 젊은층 수요를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