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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쉽게 쓸 제품을"…올해 '가전 접근성' 원년> 2013-06-24 06:03:17
출시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까지 적용 가능한 접근성기반의 가전제품을 만들기 위해 정부와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개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금감원, 민원인 권리 알려주는 `미란다`제도 도입 2013-06-23 17:50:53
소비자의 권리 안내장`을 통해 민원처리 과정에 불만이 있으면 민원이이 의견을 낼 권리가 있고 재민원을 제기할 때는 이전과 다른 담당자가 처리하도록 요구할 권리가 있다는 내용의 민원 미란다 제도를 도입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함께 금감원은 민원을 법정기간보다 빨리 처리한 담당자에게 마일리지를 주고...
금감원, 우수 민원처리 직원 포상 2013-06-23 17:30:05
마일리지 제도’를 이달부터 도입했다.평가 대상은 금감원 소비자보호총괄국, 분쟁조정국, 민원조사실, 부산지원 등 지원의 금융소비자보호실 민원처리 담당자 등이다. 개인별 처리 건수 등을 고려해 1년에 두 번 평가한다.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7월15일 결과발표! ▶[한경...
[강군 도약 '軍 3.0시대'] "1사1병영 덕분에 사기진작 됐다" 83% 2013-06-23 17:27:44
활동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며 “민간 기업의 소비자나 임직원들이 군을 통해 자연스럽게 안보의식을 높일 수 있도록 민군 간 협력이 보다 강화돼야 한다”고 제안했다.정성택/김대훈 기자 naive@hankyung.com ▶ [강군 도약 '軍 3.0시대'] 1사1병영 참여하려면▶ [강군 도약 '軍 3.0 시대'] 편한 카투사?...
<재계, 불만 '폭발'…경제민주화 규제 반대 논리는>(종합) 2013-06-23 16:38:11
어려움을 가중시키고 제품 가격을 상승시켜 소비자에게 불이익으로돌아간다고 주장한다. 상생법을 통해 중소기업 적합업종을 법제화하기로 한 것에 대해서도 대한상의관계자는 "과거 실패한 고유업종 제도를 답습한 것으로 외국기업의 시장잠식과 중소·중견기업의 성장억제를 가져올 우려가 있다"고 지적했다. ...
한국지엠, 아빠와 함께하는 알페온 힐링캠프 개최 2013-06-23 15:31:30
여행의 첫 만남', '꿈을 공유하다', '소중한 추억을 담다'라는 일정에 맞춰 자율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아빠와 아이에게 힐링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한편, 힐링캠프는 오는 29일 알페온 소비자 50가족을 대상으로 한 차례 더 실시한다. 올해 하반기에는 골프와 연말파티 프로그램 등도...
[전문가에게 듣는다] "슈퍼리치, 외화정기예금 선호…이자보다 환차익" 2013-06-23 15:01:21
금융상품에 들어갈 적기라고 홍보하고 있지만 소비자들은 좀더 신중히 움직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박신영 기자 nyusos@hankyung.com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7월15일 결과발표!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생명건강산업의 최적지, 제주 2013-06-23 14:19:12
폴 레이가 15만명에 달하는 미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그들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을 조사하면서 1998년에 얻은 결론이다. 폴 레이의 조사 결과 건강지향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서 로하스가 발견됐다. 그들은 기존 웰니스의 개념에 지속가능한 소비를 추가, 환경을 고려한 사회 전체의 건강과 행복을 추가하는...
<경제민주화 규제 재계 반대 논리는> 2013-06-23 12:49:19
상승시켜 소비자에게 불이익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논리로 대응하고 있다. 상생법을 통해 중소기업 적합업종을 법제화하기로 한 것에 대해서도 재계는 할말이 있다. 대한상의 관계자는 "과거 실패한 고유업종 제도를 답습한 것으로 외국기업의 시장잠식과 중소.중견기업의 성장억제를 가져올 우려가 있다"고 말했다....
금감원 '민원미란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 시행 2013-06-23 12:00:59
대상은 금감원 소비자보호총괄국, 분쟁조정국, 민원조사실, 부산지원 등 지원의 금융소비자보호실 민원처리 담당자 등이다. 개인별 누적 단축기간, 처리건수, 민원 친절도 등을 고려해 1년에 2번 평가하고, 부서장은 우수직원에 대한 포상을 추천할 수 있다. 금감원은 또한 접수 과정에서 '금융소비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