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판교역 푸르지오시티 상가 분양, 역세권 배후수요 최고 2013-08-26 11:39:00
이들 주요 업무지구가 가지고 있던 입지적인 투자가치가 최근 경기권 산업단지로 옮겨가고 있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의 분석이다.대표적인 곳이 경기 분당구 판교신도시 일대다. 이곳은 우수한 입지여건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개발호재와 배후수요도 풍부한 지역으로 손꼽힌다. 특히 테크노밸리의 고정배후 수요와 역세권...
[한경창업마당] 카페 테이크 아웃 커피 창업 외 15건 2013-08-23 09:59:00
기타사항: 유명상권 내 두꺼운 실 소비층으로 수익이 높은 매장. - 문의: 010-7215-3690 강동구청역 버블티 무권리 신규 창업 - 지역: 서울 강동구 - 추천프랜차이즈 종류 및 이름 : 커피 전문점 창업, 버블티 창업 - 위치: 대단위 주거단지 + 대형 관공서 밀집 지역 + 대형 오피스 밀집 지역 - 특징: 풍부한 유동인구 및...
"통상임금·상법…현안 다 말하면 숨차…입법 단계 가기 전에 '소통'으로 풀자" 2013-08-21 17:28:18
활동 계획은 차차 세우겠다”면서도 주요 이슈에 대해서는 조목조목 설명하며 소신있는 자세를 보였다. ◆“통상임금 문제로 산업계 공멸 우려” 박 회장은 취임사와 간담회에서 최근 기업을 둘러싼 주요 현안을 언급하며 우려를 표시했다. 그는 “저성장 국면 타개, 일자리 창출과 투자확대 등 기업 본연의 일에다...
제시뉴욕, 중국 대륙을 사로잡다 “한국 넘어 글로벌 마켓으로!” 2013-08-21 09:00:06
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대도시의 핵심 상권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조금씩 기반을 닦아나간 것. 베이징, 상해, 천진, 남경, 항주 등 주요 백화점에 입점함으로써 서서히 중국에서 제시뉴욕을 알리기 시작했다. 현재 제시뉴욕은 중국 베이징의 신광천지, 연사무이, 천진의 이세탄, 상해의 구광, 항저우의 따샤 등...
[한경창업마당] 이삭토스트 창업 외 15건 2013-08-20 09:59:00
상권 - 실 면적: 247.5㎡(75평) - 월 매출/순이익: 5,300만원 / 1,200만원 - 보증금/임대료: 8,000만원 / 500만원 (부가세 별도) - 총 창업비용: 3억원 - 기타: 주거상권에 위치한 채선당 매장. 매출이 꾸준하게 잘나오고 있으며 평수대비 임대료가 저렴해서 수익율이 좋은 매장. 유명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초보창업자도...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탄력을 발판 삼아 백화점 입점과 주요 상권의 브랜드샵 등 브랜드 이미지를 차곡차곡 구축해 2016년 매출 10억 위안 달성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 최근 서 대표는 간담회를 통해 “지난 2012년은 미샤의 제품력을 확실하게 증명해내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확대시켜 주도적으로 시장 성장을 이끌어온 의미 있는 해였다”...
센터폴, 롯데百 부산점서 빅토리아 팬사인회 성료 2013-08-19 10:08:13
주요 상권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센터폴은 전국적으로 백화점 유통망을 확대, 젊은 소비자층의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시켜나갈 것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벌써 가을?” 남보다 한발 앞선 ★들의 ‘가을룩’...
[한경창업마당] 양재역 대로변 대형음식점 외 15건 2013-08-16 09:59:00
- 기타사항: 유명상권 내 두꺼운 실 소비층으로 수익이 높은 매장. - 문의: 010-7215-3690 안양 카페베네 양도양수 창업 - 지역: 경기도 안양시 - 추천프랜차이즈 종류 및 이름 : 커피 전문점, 카페베네, 탐앤탐스, 할리스,엔젤리너스 - 위치: 안양 - 특징: 대로변, 대로변, 우수 매출, 초보 창업 아이템, - 실 면적:...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상권과 지하철역 상권 등을 섭렵하고 있다. 주기 별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와 시즌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장‧단기적 매출 성장을 꾀하고 있다. 미샤는 매월 10일을 ‘미샤데이’로 지정해 미샤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8월에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탄력을 발판 삼아 백화점 입점과 주요 상권의 브랜드샵 등 브랜드 이미지를 차곡차곡 구축해 2016년 매출 10억 위안 달성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 최근 서 대표는 간담회를 통해 “지난 2012년은 미샤의 제품력을 확실하게 증명해내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확대시켜 주도적으로 시장 성장을 이끌어온 의미 있는 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