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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해외 매출 3조원 돌파 2013-01-13 17:03:21
지난해 해외 매출이 2011년(2조8600억원)보다 11.5% 증가한 3조3000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3일 밝혔다. 국가별로 살펴보면 중국시장에서 거둔 매출이 2조원을 넘었고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을 합쳐 1조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롯데마트의 해외 매출은 2008년 9000억원으로 시작해 2009년에는 중국 타임스 점포 65개를 인수한...
김영국 사장 "타이틀리스트 골프의류 '돌풍' 기대하세요" 2013-01-13 17:02:33
배로 늘어났습니다. 매출만 봐도 전년 대비 14% 증가했고요.” 국민연금의 수익 증대에도 보탬이 됐다. 국민연금공단 발표 자료에 따르면 2011년까지 최근 5년간 평균 수익률이 연 6%였으나 타이틀리스트는 지난해 10% 이상의 수익을 안겨줬다. 미국 타이틀리스트와의 관계 정립도 잘돼 긴밀하고 원만하게 일이 처리되고 있...
예금, 올 들어 3조 이탈…비과세 찾아 대이동 2013-01-13 17:02:07
같은 기간 은행 예금이 4008억원 증가한 것과 뚜렷이 대비되는 움직임이다.은행 예금 잔액이 연초부터 크게 줄어든 것은 과세 기준이 낮아지면서 이자소득에 부담을 느낀 자산가들이 비과세 상품으로 자산을 이동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박승안 우리은행 투체어스강남센터 부장은 “지난해 상당수 고객들이 저축성 보험에...
내수 부진에도 아웃도어는 웃었다 2013-01-13 17:01:06
26% 증가 지난해 내수시장을 덮쳤던 불황의 그림자가 아웃도어 시장에는 미치지 못했다. 노스페이스 등 10대 브랜드의 매출 성장률이 평균 26%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13일 아웃도어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노스페이스 등 10대 브랜드가 올린 매출은 모두 3조9150억원으로, 2011년(3조950억원)보다 26.5% 증가했다. 작년...
신용융자잔액 다시 늘었다…6거래일 연속 증가 2013-01-13 16:57:57
11일 4조235억원으로 1287억원 증가했다. 4일부터 11일까지 6거래일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늘어났다. 최근 신용융자 잔액이 증가세를 보이는 것은 올 들어 개인 자금이 증시에 유입되고 있는 것과 관련돼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개인들이 주식을 매입하기 위해 신용융자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개인은 4일 이후...
글로벌 메신저 '라인' 드디어 1억 명 돌파! 2013-01-13 16:52:23
약 30%로 '라인' 가입자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라인' 전체 이용자 중 일본 유저가 3700만명을 넘어섰다. '라인'의 게임의 경우 일본에서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는 '라인팝'을 중심으로 7개의 게임의 상당수가 매출 상위권에 위치에 위치한다. 이밖에 대만과 태국 등에서도 이용자가...
중국에 먹거리 빼앗기는 한국 2013-01-13 16:52:01
증가 추세다. 한국이 1위에 오른 61개 품목 가운데에서도 중국은 13개 품목에서 2위에 올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이 새로 1위를 차지한 제품 16개는 2위국과의 점유율 격차가 10%포인트 미만으로 조사돼 경쟁국의 추격에 대비한 제품 경쟁력 강화가 필요하다고 보고서는 강조했다.2011년 세계 수출 1위...
LG硏 "원·엔 환율 하락 韓 충격 제한적" 2013-01-13 16:21:52
세계경기가 회복하며 전반적인 수출증가세는 유지될 수 있다는 주장이다. 다만, 세계수요의 회복속도가 느린 시기에 외채 증가를 동반한 원화 강세는 일부 업종의 수출 위축으로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100엔당 1,100원을 크게 밑돌지 않는 한 한국 경제에 엔저 충격은 크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상장사 유상증자 대폭 줄고 무상증자 증가 2013-01-13 16:17:14
지난해 상장기업의 유상증자는 크게 줄고 무상증자는 많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예탁결제원은 작년 상장법인의 유상증자(납입일 기준) 규모가 7조797억원(23억3천만주)로 전년(13조955억원)보다 40.6% 줄었다고 13일 밝혔다. 유가증권시장에서 64곳(84건)이 유상증자를 결정, 6조5천745억원 규모의 신주를...
"무이자할부 없어지면 가계부채 20조 축소" 2013-01-13 16:08:39
가맹점, 카드사의 인식 자체가 바뀌어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이자할부를 쓰지 않고 일시불을 이용하는 사람들에 대한 역차별 문제 역시 고려해야 한다. 한 카드업계 고위관계자는 "무이자할부로 인한 비용부담은 결국 마케팅비용 증가로 이어진다"며 "결과적으로 일시불을 이용하는 사람에게 전가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