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롯데월드, 레저·관광·쇼핑 '한곳에'…세계적 테마파크로 도약 2013-07-17 15:30:07
▶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고객지향이 프리미엄 브랜드 비결▶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은행'신한 pwm', 6년연속 pb부문 1위 '자산관리 서비스 강자'▶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카드, 2200만명 '빅데이터' 심층 분석…고객이 원하는 상품 먼저 내놔[한국경제...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은행'신한 PWM', 6년연속 PB부문 1위 '자산관리 서비스 강자' 2013-07-17 15:30:06
pb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덧붙였다.김형호 기자 chsan@hankyung.com ▶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고객지향이 프리미엄 브랜드 비결▶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카드, 2200만명 '빅데이터' 심층 분석…고객이 원하는 상품 먼저 내놔[한국경제 구독신청]...
뜨거운 여름 분양이 온다…수도권에만 84% 집중 공급 2013-07-17 10:09:02
첫 민간분양 물량이다. 강남접근성이 좋고 한강과 가까워 프리미엄이 기대된다.대우건설은 경기 안양시 호계동에서 '안양 호계 푸르지오'를 공급할 예정이다. 총 410가구 규모이며 주택형은 59~84㎡로 구성된다. 이중 201가구가 일반 분양된다.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비즈&라이프] 적당한 가격과 품질…'굿-이너프' 제품으로 승부하라 2013-07-16 17:14:27
중저가 브랜드다. 이 회사의 설화수나 lg생활건강의 후(后) 등 프리미엄 브랜드는 명동에서 중국 관광객에겐 잘 팔릴지 모르나 현지에서의 성과는 아직 저조하다. 이 같은 한국 기업에 대한 이미지를 고려할 때, 로컬기업 대비 뛰어난 품질 및 마케팅 역량만 믿고 프리미엄 시장을 주된 공략 대상으로 삼는 것은 상당한...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대표는 “제품군이 다양해지고, 프리미엄 제품들의 판매가 좋아짐에 따라 매장 확대에 가속화를 내려 한다. 매출 신장과 기업 성장을 위한 기반이 확고해졌다”며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와 함께 동북아 시장과 아랍권 시장에 더욱 집중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확고한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처음 진출했던...
볼보차, V40 D2 8월 출시 "해치백 시장 넓혀라!" 2013-07-16 08:50:03
해치백 c30 판매를 중단했다. c30이 v40과 겹친다고 판단, 과감하게 배제하고, v40 중심으로 제품 라인업을 재편한 것. 이와 관련 볼보 관계자는 "효율을 강조한 엔트리급 d2와 고급성을 강조한 d4는 프리미엄 해치백 소비자의 다양한 성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고 있다"며 "물론 판매가 종료된 c30의...
고객들과 거리 좁히는 체험형 마케팅 활발 2013-07-12 09:15:15
웅진 씽크빅 웅진씽크빅 초등 공부방 브랜드 웅진홈스쿨은 초등학교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시험대비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간담회를 함께 듣고 싶은 학부모 5명만 모이면 홈스쿨 선생님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새롭게 바뀐 교육과정 및 시험대비법을 무료로 상담해 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지금, 뷰티街는]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7-11 17:50:11
디톡스 블랙 마스크와 주름개선용 프리미엄 시네이크 블랙 마스크 중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자연에서 찾은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IPSE NATURE(잎스 네이처)가 새롭게 런칭됐다. 잎스 네이처 측은 슬로건 “피부 건강 더하기”를 내세우며 14일 만에 좋아지는 피부보다 10년, 20년 후에도 젊고 건강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뷰티이벤트] 화장품, 아는 만큼 얻는다 2013-07-11 14:28:07
홍콩,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해외에서 먼저 사랑 받아온 브랜드로, 탁월한 보습력과 프리미엄한 이미지가 해외 진출 성과의 원인이라 할 수 있다”라며 “크레모랩은 이와 같은 분위기에 힘입어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공격적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뷰티이벤트] 휴가 전 ‘잠깐’ 참여만 해도 선물이? 2013-07-11 14:27:13
‘프리미엄 시네이크 블랙 마스크’ 각 2종도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 ▶ ㈜커커, ‘쓰릴 미’ 티켓 증정 이벤트 ㈜커커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7월18일까지 뮤지컬 ‘쓰릴 미’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철헤어커커쇼핑몰 ‘커커이즈’에 로그인해 참여할 수 있으며, ‘여름 휴가로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