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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스팅온라인' CBT 성황리 종료! 2014-09-26 14:08:05
모드', '캐릭터 육성 시스템' 등 핵심 콘텐츠를 공개하며 게임 플레이에 대한 신선함을 높였다. 오픈 이후 실시될 '캐스팅 오디션'에 대한 관심도 남달랐다. 한 참가자는 '세상의 모든 재능을 캐스팅한다는 콘셉트가 너무 궁금하다'며 음악, 패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오디션을 통해 반짝이는...
아티슨, 샤프스트리머 가속 카드 내놨다! 2014-09-24 15:21:04
8gb인 서브시스템의 지원을 받는다. 또한 샤프스트리머는 인텔® hd그래픽스의 고정 하드웨어 가속기능이 적용된 인텔® 미디어 sdk 주축의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탑재했으며, 서버 호스팅 처리 환경과의 수월한 통합을 위해 서브시스템 관리시스템과 관리툴을 모니터링 및 처리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캐스팅온라인', 아이템으로 짜릿한 승부 더해진다! 2014-09-24 12:12:05
수 있는 시스템으로, '리듬스타', '비트스타', '러브 스위치' 모드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아이템 전'에서는 각 모드 판정 값에 따라 아이템 게이지가 상승 혹은 하락하며, 게이지가 가득 찰 경우 공격 아이템이나 방어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획득한 공격 및 방어 아이템은...
[게임별곡 75] '스트리트 파이터' 아성 도전 '용호의 권' 2014-09-22 05:58:59
어렵지 않게 구현 가능한 기능이지만, 이 게임은 22년전에 개발 된 게임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또한 '기력'이라는 시스템을 만들어서 특수 공격을 할 때 사용하는 '기력 게이지' 관리에 따라 게임의 승패가 엇갈리기도 했다. ▲ [100메가 쇼크!] 그 당시에는 하드웨어의 제한적인 기능으로 이런 기능을 쉽게...
라이브플렉스, 네이블 인수…"게임 이후 먹거리는 결제 솔루션" 2014-09-18 08:51:22
초 온라인 가상화폐 비트코인 관련 사업에 진출한 뒤 인터넷 상에서 비트코인으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까지 노렸다.네이블 인수를 통해 이같은 그림을 완성하겠다는 계획이다.회사 관계자는 "그간 결제 솔루션 분야에 진출하기 위해 다양한 개발자 영입을 시도했지만 마땅한 인재가 없었다"며...
아티슨, 서버 블레이드로 시스템 향상되나 2014-09-16 11:28:00
플랫폼을 개발해왔다'고 했다. 인텔의 통신 및 스토리지 인프라 그룹을 위한 에코시스템 프로그램 담당 레누 나발레 (renu navale) 이사는 '인텔의 데이터 플레인 개발키트(dpdk)의 기능이 포함된 intel xeon e5-2600 v3프로세서를 이용한 아티슨의 서버 블레이드는 통신 어플리케이션의 핵심 요구사항인 매우 높은...
'SD건담 배틀스테이션', 어마어마한 업데이트 기동 2014-09-03 14:40:59
원작의 세계관을 충실하게 활용한 가상의 미래를 배경으로 전투를 펼치면서 다양한 건담을 수집하고 육성해 최강의 군단으로 성장시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의이번 첫 업데이트에서는 pvp시스템과 월드보스전 및 기체 성장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함과 동시에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글로벌 인재포럼 2014] "20억개 일자리 곧 사라져…가상현실·3D프린터 등 新산업 서둘러라" 2014-08-31 21:16:51
가이드가 필요하게 되며 2020년 이후에는 교사 없는 교육 시스템이 정착할 것으로 그는 예상하고 있다.(3) 3d 프린터현재 3d 프린터 기술은 의약품과 식품을 제작하는 수준까지 발전했다. 3d 프린터를 이용한 의류산업은 2016년 31억달러, 2020년 52억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프레이 소장은 예상한다. 최근에는 3d 프린터로...
YD '천만의용병' 대만 오픈, 상용화 서비스 돌입하다 2014-08-28 12:35:31
있으며, 대만과 홍콩 전 지역을 커버하는 페이먼트 유통시스템을 보유한 마케팅이 최대 강점인 기업이다. 이번 상용화 서비스에 맞춰 현지 파트너사인 welldone company는 유명 소셜커머스와의 제휴를 통해, '천만의용병' 게임 플레이 시 가상머니를 획득해 실제 쇼핑에서 사용이 가능한 색다른 프로모션을 선보일...
`홀로그램`산업에 7년간 2400억 투자‥세계2위 목표 2014-08-27 16:40:00
핵심기술 개발과 글로벌 표준화를 추진할 계획입니다. 단기적으로는 유사 홀로그램용 콘텐츠 제작, 영상 투영 시스템 기술 등 산업현장에서 당장 필요한 상용 응용기술을 개발하고, 중장기적으로는 패널기술, 콘텐츠기술, 서비스 기술 등 디지털 홀로그램 분야 4개 대표 원천기술 개발과 상용화를 추진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