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름 장마철, 간편하게 습기 제거하는 방법 2014-08-05 10:07:03
전문점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웬만한 카페들은 원두커피를 내리고 난 뒤의 커피 찌꺼기를 따로 모아 원하는 사람이 가져갈 수 있도록 비치해놓는다. 커피 찌꺼기를 버리지 않고 가져가도록 하는 이유는 바로 원두커피 찌꺼기가 방향제 및 습기제거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원두커피 찌꺼기를 컵에 담아 집안 곳곳에...
부산 롯데百에 복합문화 시설 2014-08-04 21:18:40
지하 1층~지상 2층 마트, 지상 3층 완구 전문점과 임대코너, 지상 4층 키즈체험장 및 키즈 시설, 지상 5층 서점 등 서적 관련 시설, 지상 6층엔 가전 전문점 및 임대코너가 들어선다.특히 지상 7~10층에는 부산 최대 규모인 롯데시네마 상영관 11개관(2323석)이 들어선다. 관내 상영관 19개관과 합하면 중구의 상영관은 총...
웨딩 플래너들이 말하는 알뜰결혼준비 노하우 2014-07-19 06:36:09
경우가 많지만, 주방이나 침구 또한 혼수전문점이 있어, 이용하면 가격이나 성능 면에서 이득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처럼 그간의 현장 경험이 바탕이 된 웨딩플래너들의 결혼 준비 노하우는 오는 4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삼성동 현대백화점 맞은편 섬유센터박람회 2층에서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제81회...
삼성전자, 예비 부부를 위한 `웨딩 마일리지` 행사 진행 2014-07-13 15:48:28
전문점에서 구매한 제품 금액과 삼성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0만원의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또 `친구 추천 쿠폰`을 제공해 쿠폰 수령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300만원 이상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행사를 참여한 고객과 친구 모두에게 최대 30만원의 바우처 쿠폰을...
한국투자증권 "롯데하이마트 3분기 매출 호조 예상" 2014-07-10 08:08:36
"가전 전문점의 매출은 계절 영향을 많이 받는다"며 "2010~2012년분기 매출을 비교하면 3분기 점포당 매출이 2분기보다 평균 15% 높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다만 "지난해에는 더위가 일찍 시작해 2분기 매출이 3분기보다 소폭 높았으나 올해에는 6월 날씨가 그리 덥지 않아 (2분기) 매출이 부진했다"고 덧붙였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기업의 얼굴' 서비스…고객에 긍정 경험 선물 2014-07-08 07:10:02
업종별로는 수입자동차판매점(96점)과 국산자동차판매점(95점), 전자제품전문점(95점), 생명보험(95점), 휴대전화as(95점), 가전as(95점) 등 6개 부문이 95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반면 주유소(80점)와 고속버스터미널(80점)은 가장 점수가 낮았다.올해 27개 산업, 113개 기업 및 기관의 서비스 품질을 조사한 결과...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삼성디지털프라자, 삼성전자 모든 제품·국내외 가전 원스톱 쇼핑 2014-07-08 07:00:08
전자제품 전문점부문 [ 강현우 기자 ] 디지털프라자(대표 이응암·사진)는 삼성전자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전자제품 전문 유통 브랜드다. 2003년부터 대형매장을 출점해 현재는 국내 최대인 510여개의 전문 매장을 구축했다.‘고객을 위한 행복실현, 미래를 위한 가치창조’의 경영이념 아래 전...
한화생명·롯데마트 등 5년 연속 서비스품질지수 1위 2014-07-07 09:52:43
처음 조사한 화장품전문점과 신발전문점 부문에서는 이니스프리와 레스모아(금강제화)가 1위 자리에 올랐다. KSQI 평균 점수는 90.3점으로 지난해보다 0.2점 하락했다. 산업별로 살펴보면 수입자동차판매점이 96점으로 가장 높았으며, 생명보험·전자제품전문점·국산자동차판매점·가전 AS·휴대전화 AS가...
[2014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 모든 브랜드 제품 직접 비교 후 구매 2014-07-03 07:00:33
소형 가전제품 수리를 지원하기 위해 국내 가전유통업체 중 유일하게 자체 서비스회사를 운영하고 있다.이를 바탕으로 높은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고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인증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전자전문점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스마트 브랜드] 똑똑한 브랜드, 합리적 소비자 눈길 잡다 2014-05-28 21:23:49
식음료(f&b)가 나란히 74.9로 가장 높았다. 가전(73.7), 자동차·주거와 디지털·통신(72.6), 유통·금융서비스(72.2), 생활용품(71.6) 등이 뒤를 이었다.세부 항목별로는 식음료에서 하림(냉장냉동육), 파스퇴르(유아식품), 파리바게뜨(제과전문점)가 1위 브랜드로 조사됐다. 가전 부문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