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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요거트 `요플레 포미(FOR ME)` 출시 2016-07-28 10:27:38
또 기존 떠먹는 발효유 용량이 대부분 80~90g인데 비해 요플레 포미는 110g으로 넉넉한 용량이어서,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유산균에도 신경을 써 장 건강을 위한 `Yo Flex 유산균`이 한 컵당 500억 마리나 함유돼 있다"며 "용기도 컵 측면에 절취선을 넣어...
[뉴스의 맥] 탈지분유 재고 많아 '부산물'인 생크림·버터 생산 급감 2016-07-03 18:06:05
시유)로 가장 많이 소비된다. 나머지 30%는 발효유, 치즈, 버터, 아이스크림, 조제분유 등의 형태로 가공돼 소비되거나, 전지분유나 탈지분유로 가공돼 보관된다. 이렇게 보관된 분유는 나중에 시유, 발효유, 빵, 과자, 아이스크림 등을 만드는 재료로 쓰인다.생크림과 버터는 우유를 건조한 탈지분유(지방을 제거한 분유...
빙그레, 19년만에 `닥터캡슐` 리뉴얼 2016-06-30 10:06:37
19년 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닥터캡슐 프로텍트`는 발효유의 핵심인 유산균주를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회사인 듀폰사의 `Protect BL-04`로 변경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유산균을 2중캡슐 속에 넣고 기존 제품 대비 캡슐의 양을 2배 이상 늘렸습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제품을 위해 원재료부터 용기까지 전면적으로 변화를...
전동카트 벌써 5000대!…한국야쿠르트 확 바꿨네 2016-06-16 18:14:15
발효유 24시간 냉장 가능 아줌마 매출 30% 늘어 커피시장 진출 성공 견인 [ 노정동 기자 ] 2014년 12월 한국야쿠르트는 배달용 전동카트(사진)를 도입했다. ‘야쿠르트 아줌마’들의 활동성을 높여 방문판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였다. 처음엔 회의적인 시각도 많았다. 비용 대비 효율이 떨어진다는 것이었다....
한국야쿠르트, 당줄이기 캠페인 진행으로 업계 저당화 바람 주도 2016-06-16 17:03:14
자사 발효유 전 제품의 당 저감화를 완성했다. 당줄이기 캠페인을 통해 지난 1년 6개월간 기존 제품 대비 줄인 당의 양은 약 5291톤이다. 이는 지난해 한국인 평균 연간 설탕소비량인 23.8kg으로 환산 시 약 22만2000여 명의 1년 치 분량을 줄인 셈이다. 심재헌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장은 "오랜 연구 끝에 당은 줄이되...
벌써 5000대…전동카트가 47년 발효유 기업 싹 바꿨다 2016-06-16 15:33:07
한 대에 800만원이다. 발효유 시장이 침체된 상황에서 무리한 투자보다는 비용을 아껴야 할 때라는 목소리가 높았다.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오는 17일 인천 경인지점 인하점에 근무하는 야쿠르트 아줌마 권미경 씨에게 5000번째 전동카트가 지급된다. 전동카트 5000대 돌파는 전동카트 시스템을 도입한지 1년7개월 만의...
미래에셋대우 "매일유업, 중국 분유 수출 정상화" 2016-06-09 08:17:51
이익을 내고 있다"며 "최근 치즈, 가공유, 발효유도 신제품과 비용 효율화효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또 "비중이 큰 흰우유는 수급 불균형 지속으로 1분기보다는 개선되지만 2분기에도 적자가 예상된다"며 "흰우유는 원유의 공급 과잉이 해소되고 있어 2017년에는 손익분기점 도달이 가능하다"고...
"매일유업, 이른 더위에 가공유·폴바셋 성장 기대"-IBK 2016-06-03 07:34:51
"상하목장 프리미엄 유기농 우유와 치즈, 발효유의 영업이익 기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고급우유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어 시장 점유율이 90%에 이르는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의 판매량과 수익성 개선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내다봤다.일각에서 제기되는 폴바셋의 수익성 우려에...
하나금투 "매일유업 실적 개선 지속…매수 투자의견 유지" 2016-05-31 08:49:09
적자를 보인 발효유는 턴어라운드에 성공한 것으로 파악된다"면서"전사 마진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판단했다. 심 연구원은 "올 1분기에 중국 제조 분유 수출 부진과 계절적 비수기에도 영업이익 123억원을 기록했다"며 "실적 모멘텀을 고려할 때 조정 때마다 매수 전략이 유효하다"고 덧붙였다....
"매일유업, 2분기 실적 향상 부각될 것"-현대 2016-05-31 07:51:23
중심의 외형성장이 실적 향상을 견인하고, 치즈·발효유에 대한 원가하락, 비용 효율화 등을 통해 수익성이 개선될 것이란 분석이다.박 연구원은 매일유업의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한 3936억원, 영업이익은 193.4% 증가한 105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했다.이달부터 중국 조제분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