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中 텐센트 비디오로 중국 안방극장도 점령 2015-12-31 14:36:00
서비스할 예정이다. 텐센트 비디오는 3억 2천 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중국 최대 규모 포털 사이트다. cj e&m 해외콘텐츠사업팀 관계자는 “텐센트는 중국 최대의 동영상 플랫폼으로 젊은층 유저를 많이 보유하고 있고, 인기 있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을 중국 현지에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라 ‘꽃보다...
이수근 `냉장고를 부탁해` MC 낙점, 개콘선배 정형돈 명성 잇나… 2015-12-15 00:20:00
`냉장고` 3대 객원 MC가 됐다. 이수근은 KBS 공채 개그맨 18기로 정형돈의 한 기수 후배로 알려졌다. 정형돈에 이어 김성주와 찰떡 호흡을 자랑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수근의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분은 내년 1월 4일과 11일 2회에 걸쳐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이수근은 지난 2013년 12월 불법...
이수근 `냉장고` 객원 MC 발탁…정형돈 빈자리 채울까? 2015-12-15 00:07:00
참여했다. 이수근은 장동민, 허경환에 이어 `냉장고` 3대 객원 MC로 정형돈을 대신해 프로그램을 이끌어 간다"고 보도했다. 이수근은 2013년 12월 불법 스포츠 도박 혐의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이후 이수근은 tvN `신서유기`를 시작으로 JTBC `아는 형님`, MBN `전국제패`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이수근은 KBS...
이수근 `냉장고를 부탁해` 출격, 개콘 선배 정형돈 뒤이어…`1월 방영` 2015-12-14 18:31:18
`냉장고` 3대 객원 MC가 됐다. 이수근은 KBS 공채 개그맨 18기로 정형돈의 한 기수 후배로 알려졌다. 정형돈에 이어 김성주와 찰떡 호흡을 자랑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수근의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분은 내년 1월 4일과 11일 2회에 걸쳐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이수근은 지난 2013년 12월 불법...
이수근 `냉장고를 부탁해` 출격, 몸에 `촥` 맞는 옷 입을까… 2015-12-14 16:38:51
참여했다. 이수근은 장동민, 허경환에 이어 `냉장고` 3대 객원 MC로 정형돈을 대신해 프로그램을 이끌어 간다"고 보도했다. 이수근은 KBS 공채 개그맨 18기로 정형돈의 한 기수 후배로 정형돈에 이어 김성주와 찰떡 호흡을 자랑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수근의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분은 내년 1월 4일과 11일 2회에...
[동영상서 금맥 캐는 ICT(하)] 4000만 홀린 10분의 마법…TV 넘어선 포털 2015-12-11 10:42:58
확보하기 위한 투자에도 나섰다. 네이버는 향후 3년 간 동영상 콘텐츠 제작에 100억원을 지원키로 했다. 창작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스튜디오 공간도 만들기로 했다. 카카오 역시 자회사인 케이큐브벤처스를 통해 콩두컴퍼니에 20억원을 공동 투자했다. 콩두컴퍼니는 게임 방송에 특화된 멀티채널네트워크(mcn)다.장준기 네...
네이버, 올해의 검색어는? 메르스-미세먼지 2015-12-02 11:24:02
'신서유기'(9월), '응답하라 1988'(11월) 등 예능 및 드라마 관련 키워드가 월별 1위를 기록한 가운데, '손호준' (2월), '예원 이태임'(3월), '장동민'(4월) 등의 인물이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5월에는 '메르스'가 1위를 기록했고, 6월에는 특별한 메시지를 전하는 공감검색을 이용한...
[#스타 #헤어] 강동원-정지훈-이승기, 원조 대세남들의 여심 저격 헤어스타일 2015-11-16 12:00:00
것. 3대7 비율의 가르마로 헤어를 올린 후 제품으로 고정시키면 내추럴 댄디함이 완성된다. 옆머리는 약 15mm로 자른 후 다운펌을 하면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크 브라운 컬러로 변신하면 정지훈의 헤어스타일을 따라잡을 수 있다. >> 이승기_ 댄디한 매력의 마침표, ‘쉐도우펌’ 한 때 방송계를...
유안타증권 "CJ E&M, 계절적 비수기에도 호실적" 2015-11-11 08:13:47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동영상광고 매출과 '신서유기' 같은 인터넷 전용 콘텐츠 증가에 따라 해외 매출과 간접광고(PPL)의 고성장이 이어질 것으로 판단했다. 영화 부문에서도 중국과 12편, 베트남과 14편, 미국과 6편의 합작 작품 제작을진행중인 만큼 내년부터 본격적인 해외 매출 증가를 기록할...
웹 휩쓰는 분·초 단위 동영상·웹툰…'핑거 콘텐츠'의 공습 2015-10-23 18:21:59
<3> 짧아지는 콘텐츠일상 지배한 스마트폰 영향…기승전결 없이 하이라이트만 10분 내외 웹 예능 '신서유기', 종영 누적 조회수 4300만 넘어 콘텐츠보다 마케팅 역할 커져 [ 김보영 기자 ] 최근 20~30대가 모인 자리에서 “영화관에 앉아 있기 힘들다”는 말이 나왔다. 상영시간이 보통 1시간30분~2시간에...